【대기원 3월 12일 소식】(대기원기자 신페이[辛菲]인터뷰)
대기원 탈당 사이트 최근 통계에 의하면 몇 십 만 명이 공산당과 그것의 다른 조직에서 탈퇴하는 성명을 발표하였다. 최근에는 매일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대기원 탈당 사이트에서 중국 공산당 조직을 탈퇴한다고 선포하고 있다. 3월 8일 하루에만 탈당(단)인원 2만 명을 초과하였다. 탈당자 수의 급속한 증가는 보다 많은 중국인들에게 진지한 사고 또는 행동을 취하게 하기 시작하였다.
대기원 기자 신페이(辛菲)는 3월 9일, 미국에 거주하는 장제롄선생을 인터뷰하였다. 장제롄 선생은 천신(天神)의 경고, 고대예언, 천문현상, 시사시국 등 여러 각도에서 전면적으로 탈당의 중요성을 천명하였다. 그는 탈당은 자신을 구원하는 동시에 국가를 구원하는 행위이며, 매 개인이 자신의 생명과 미래를 위해 책임지는 중대한 문제이고 인류 정의의 역량과 공산당 사악한 영의 정신적인 대결전이라고 보았다. 심층에서 보자면 공산당 사교(邪敎)의 잠재적인 요소를 결단내는 것이므로 결코 소홀히 할 수 없다고 했다.
기자: 무신론자와 종교를 믿지 않는 사람들에 대하여 말한다면, 당신께서 방금 말씀하신 이러한 사실과 관점을 어떻게 이해해야 합니까? 예를 들면 그는 『성경』등을 믿지 않으며 신불(神佛)의 점화 등등도 믿지 않습니다.
장제롄 선생: 사람이란 각각의 일에서 모두 정확하게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또한 각각의 일을 모두 인식한 후에야 비로소 그것을 할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의 실험 결과 룽커우 당면(龍口粉絲)이 유독하여 먹으면 몸에 해롭다고 했습니다. 그 후 지금 많은 사람들이 모두 룽커우 당면을 사지 않으며 룽커우 당면은 하루 아침에 팔 수 없게 되었습니다. 사는 사람이 없었기 때문이지요. 그렇다면 사람들은 무엇 때문에 믿게 되었을까요?
당신이 직접 실험해 보지도, 또 직접 맛보지도 않았으며, 직접 가서 각종 검사도 하지 않았으면서 무엇 때문에 믿게 되었습니까? 이것은 사람이 바로 이런 사회 환경 속에서 생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회 주류(主流)의 발전을 본다면 사람은 일정한 지혜가 있어야 하며 자신을 위하여 퇴로를 남겨 놓아야 합니다.
신을 믿는 많은 사람들, 신의 존재를 믿는 사람들은 당신에게 말합니다. 당신이 꼭 몸소 실천할 수 있거나 도대체 신이 존재하는지 하지 않는지 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이 일을 기왕에 다른 사람이 말했다면, 그에게도 그의 도리가 있을 겁니다. 그가 당신을 해치지 않았으며 아무런 악의(惡意)도 없고 당신을 위하여 한 것이라면, 당신 역시 그의 건의에 따를 겁니다. 익명으로 탈당하고 호신부를 사며 평안을 보호하면서도 실제적으로 당신에게 그 무슨 대가를 치르라는 것도 아니며 혹은 무슨 위협을 당하는 것도 아닙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무엇 때문에 그런 선행자(先行者)들의 의견을 들을 수 없단 말입니까?
사회 생활 속에서 어느 일이나 모두 자신이 직접 가서 겪어 볼 수는 없습니다. 곧 주위 사람들이 어떠한 마음으로 나와서 말하는가를 보아야 하는데, 그는 정말로 당신을 배려하고 있습니다. 이럴 때에는 마땅히 믿어야 합니다. 즉 완전히 믿지는 않는다 해도 형식적으로 한 번 해주더라도 나쁠 것은 없습니다.
사실 말로는 신을 믿지 않는다고 하지만 당신이 중국 사찰에 가 보면 부처님께 공양하고 향을 피우는 것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머리 위 3자 높이에 신령이 있고 선악에는 보응이 있다는 말은 모두 조상들의 오랜 교훈[古訓]입니다. 이렇게 몇천 년 동안 유전되어 온 고훈(古訓)들은 모두 작용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신을 믿지 않는 사람들도 사실 역시 매우 많은 것들을 우리에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매우 많은 일들은 사람의 의지로 바꿀 수 없는 것이며 또한 많은 현상은 당신으로 하여금 사고하게 합니다.
실제적으로 말해서 신을 믿지 않는 것은 담(膽)이 큰 것이 아니며 아무런 자부심도 없는 것입니다. 이것은 바로 공산당의 장기적인 세뇌가 조성한 것입니다. 사실 당문화가 사람들의 대뇌를 바꾸어 놓았으며, 여러분은 자신의 대뇌를 마땅히 되찾아 와야 합니다. 이렇게 해야만 자신에 대하여 책임지는 것입니다.
당신이 여전히 신을 믿지 않는다 해도 지금은 평화적인 시기라 누구도 사찰에 가서 욕을 하지는 않을텐데 그것은 보응을 받을 것이 두렵기 때문입니다. 사람은 많든 적든 모두 믿을 수 있으나 단지 표현된 정도가 다를 뿐입니다.
기자: 사실 적지 않은 사람들은 잠재 의식 중에서 여전히 믿고 있습니다. 혹은 본능적으로 “있다고 믿을지언정 없다고 믿어서는 안 된다(寧可信其有 不可信其無)”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다. 향을 피우고 부처님께 공양하며 명(命)과 풍수를 보는 이런 류의 행동도 모두 포괄됩니다.
장제롄 선생: 그렇습니다. 중공 고위층의 많은 사람들은 무슨 일을 할때 모두 명(命)이나 풍수를 봅니다. 이런 예들이 아주 많습니다. 많은 고관(高官)들은 모두 일부 도사(道士)나 스님을 청하여 자신들의 명을 봅니다. 고위층의 일부 인사들은 첫 번째로 향을 피우기 위해 권력을 이용합니다. 매년 향을 공양하는데 제일 처음 주향(柱香)으로 공양하거나 제일 처음 타종하는 것을 경건한 일로 여기는데 그들은 모두 권력을 이용하여 자신들의 평안과 승진을 지키고자 합니다. 이런 고관들은 백성들에게는 믿지 말라고 하면서 사실 자기 자신은 아주 믿고 있습니다.
중국 백성들은 우리에게도 심안(心眼)을 남겨야 한다. 당신이 그것의 존재를 증명할 수는 없지만 그렇다고 그것의 존재를 부정할 수도 없지 않은가라고 말합니다.
중국에서는 풍수를 보는 현상이 매우 많습니다. 천안문 깃발 게양대의 위치를 포함하여 고도(高度)의 변동은 모두 고인(高人)들이 풍수를 보고 건의하여 조정(調整)한 것입니다. 이것은 모두 공개적인 사실인데, 많은 물건, 많은 특이현상, 각 방면의 일이 매우 많지만 단지 당신이 알지 못할 뿐입니다. 그러므로 마땅히 자신의 사유를 좀 넓혀 억지 이론을 인정하지 말아야 합니다.
기자: 또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이것이 너무 갑작스럽다고 여겨 믿지 않습니다
장제롄 선생: 남아시아에서 대해일이 발생한 그 때, 한 가지 실화가 있었습니다. 대해일이 오기전에, 백사장 옆에서 바닷물이 밀려간 후, 많은 서양인들은 백사장으로 조개들이 올라온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달려가서 조개를 주웠고, 그후 해변은 마치 솟구치는 구름처럼 아주 아름다운 색을 볼 수 있었으며 그들은 곧 그곳에서 감상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현지의 토착인(土著人)이 이런 심상치 않는 상황을 알고는 그들에게 아주 위험하다고 외치면서 달려왔습니다. 갑자기 나타났고, 또 말하는 것도 갑작스러워, 당시에 사람들은 모두 그를 믿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흥을 깼다고 하여 그를 싫어하면서 그를 억지로 떠나가게 했습니다. 그가 떠난 후에 대해일이 단번에 밀려 왔습니다.
믿지 않는 이런 사람들에게 우리는 가히 한 마디 반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믿지 않는다면, 묻고 싶은 것이 있는데, 대해일이 밀려올 때 당신은 내가 당신에게 무슨 말을 해주길 희망합니까?
만약 한가지 일을 우리가 예견하고 볼 수 있으며 좋은 마음에서 우러나와 한다면, 당신은 우리가 당신에게 어떤 말을 해주기를 희망합니까? 우리는 단지 좋은 마음으로 당신이 어떻게 해야 한다고 알려줄 수 있을 따름입니다. 종종 중요한 관두에서는 모두 아주 돌연적이며 아주 자연스럽습니다. 어떤 일이건 모두 이해할 수 있다면 사람을 구한다는 이런 말이 존재하지 않을 겁니다.
『성경』에서도 대홍수 시대를 언급하고 있습니다. 대홍수가 올 때 홍수가 올 것을 미리 알고 있었던 선지자들은 도처로 다니면서 사람들에게 알렸습니다. “홍수가 곧 닥쳐옵니다. 홍수가 곧 닥쳐와요.”라고 외쳤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믿는 사람이 없었지요. 왕왕 이런 시기에는 모두 그런데, 믿은 사람들은 곧 복이 있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믿는가 믿지 않는가 하는 문제이자, 당신 자신이 자신의 생명에 대해 책임지는가 책임지지 않는가 하는 문제입니다. 우리는 반드시 자신에 대해 책임져야 하며 자신의 미래를 스스로 선택해야 합니다.
기자: 저는 예전에 “붉은 눈 돌사자”류의 동화책을 본 적이 있는데, 모두 대홍수와 비슷한 상황들이었습니다. 일단 큰 재난이 닥쳐오는 시기는 모두 아주 갑작스러우며 사람들이 미처 의식하지 못할 때 옵니다. 혹은 사람들이 홍등가에서 흥청거리거나 손님들이 매우 많을 때 갑자기 하늘에서 재난이 내려와 일체가 모두 결속됩니다. 생각해보면 아주 두려운 일입니다. 그러나 재난이 오기 전에는 늘 먼저 아는 사람이 있어서 끊임없이 입이 닳도록 간절히 알려줍니다. 그러나 절대 다수의 사람들은 늘 믿지 않습니다.
장제롄 선생: 그렇습니다. 역사의 교훈은 모두 그렇습니다. 무엇 때문일까요? 이것은 바로 우리가 사람의 관념이 너무 무겁기 때문입니다. 완전히 자신이 생활하면서 쌓아온 경험으로 미래에 발생될 일을 예측합니다. 만약 장래에 발생할 일이 완전히 모두 사람들의 생각과 같다면 그것은 바로 가치가 없는 것이며 그런 일은 아예 발생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당신의 상상을 초월하며, 당신이 생각하지 못한 것이 있게 마련인데 이래야만 비로소 당신의 상상을 초월하는 거동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런 일을 이해해야 하며 반드시 정면적으로 이해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어떤 사람도 이런 농담을 이런 방식으로 하려 하지는 않을 것이며 또 이렇게 할 필요도 없기 때문입니다. 매우 많은 일에서 사람마다 이해에 차이가 있으며 진정한 천기(眞機)는 사전에 사람에게 알려줄 수 없기 때문에 사정을 털어놓기가 곤란합니다.
많은 진상은 사전에 말할 수 없으며 단지 가장 좋은 방법으로 당신에게 알려주고 암시해 줄 수 있을 뿐입니다. 당신이 오로지 진상이 크게 출현하는 그때에 도달할 수만 있다면 모든 사람들이 다 크게 깨달을 수 있을 겁니다.
『성경 요한계시록』에서는 신이 인간 세상에 올 때 도둑처럼 온다고 했습니다. 도둑이라고 하는 것은 폄의(貶義)가 아니며 그가 가리키는 것은 당신이 볼 수 없으며 은밀하게 당신이 모르는 상황에서 온다는 말입니다. 그러나 최후에 그가 나타날 때는 광염(光焰)이 비할데 없으며 공중에서 크게 나타납니다. 그것은 바로 최후의 시각에 도달한 것이며 이때는 이미 선택할 기회조차 사라집니다. 이것은 모든 신과 부처가 사람을 구도하는 규칙입니다. 그 전에는 늘 입이 닳도록 간절히 충고하고, 권고합니다.
사실 모든 것은 사람을 에워싸고 도는데, 신(神)은 사람을 구하고자 하며, 마(魔)는 사람을 훼멸시키려고 합니다. 사람은 자유의지(自由意志)가 있으므로 자신의 미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분별해 보자면, 마(魔), 사악한 영, 짐승 등 사악한 생명이 사람을 훼멸시키려고 할 때에는 모두 하나의 특징이 있습니다. 즉 강제로 고집스럽게 당신을 붙잡아 묶습니다. 바로 지금 중국 공산당에서 “보선(保先 역주: 중국 공산당원들에 대한 사상통제 강화책으로 정식 명칭은 공산당원의 선진성 유지)”에 참가하라고 하는 것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심지어 병상에 있는 환자들 까지도 모두 억지로 다시 공산당에 선서하게 하며 재학습을 시킵니다. 그것은 저층의 부정적인 생명이기에 곧 강제적입니다. 이것의 바로 마의 특징입니다. 그것이 사람을 훼멸시킬 때에는 이렇게 당신을 묶어놓고 죽어라고 끌어들입니다.
물론 말이 약간 허황하게 들릴 수도 있겠지만, 미국의 거리 청소 차량을 보십시오. 그것은 결사적으로 쓸면서 그 어떤 것이든 가리지 않고 모두 끌어들입니다. 이 마(魔)라는 것은 바로 쓰레기를 끌어들이는 사명을 지닌 것으로 사람은 능히 그것에게 미혹되어 유혹 당하고 나중에는 그것의 거짓말을 믿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그것은 당신이 대뇌가 없으니 바로 우주 중의 쓰레기라고 인식합니다. 그것의 사명이 바로 당신을 끌어들여 처리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신불(神佛)이 사람을 구하는데는 다른 특징이 있습니다. 한 번 또 한 번씩 여러 차례 권고하여 당신으로 하여금 스스로 선택하도록 합니다. 그리고 당신에게 도리를 이야기하여 당신 자신이 주관하게 합니다. 그는 생명에는 자유의지(自由意志)가 있으며 자신의 미래 생명은 모두 그 자신이 지배해야 하기에 당신을 대신하여 그 어떤 선택도 할 수 없음을 알고 있습니다. 신불은 사람의 마음을 보기에 당신의 마음이 움직이지 않으면 그도 당신을 구원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그는 끊임없이 가르치고 경고하며 당신에게 신호와 자취를 줍니다. 곧 그렇게 자비롭고 한 번 또 한 번 기회를 줍니다. 이것이 바로 신불의 작법입니다.
그러므로 이 일을 감당하지 않아서도 안 됩니다. 시간이 있고 기회가 있으니 아직 괜찮다고 여기지 말아야 하는데 그것은 자신의 생명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것과 같습니다. 반대로 사악한 영은 단번에 당신을 데려가서는 잡아놓고 당신을 한 번에 훼멸시킵니다.
진정으로 선(善)하게 대하고, 양심에 근거하여 무거운 장애와 저애력을 타파해야만 능히 경고라는 충고를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이 일은 바로 이런 심태를 갖출 것을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기자: 최근 대기원의 정중성명(鄭重聲明)에 대하여 당신은 어떻게 이해하십니까?
장제롄 선생: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 일에 대하여 당신이 어떻게 생각하든지, 또는 믿든지 믿지 않든지 막론하고 이것은 하늘과 사람이 최근에 가장 직접적으로 나눈 한 차례 대화입니다. 당신이 말해보십시오, 누구도 이런 농담을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인류가 할 수 없는 농담입니다. 이렇게 시공을 초월하여 이렇게 깊은 이치를 말하는데 또한 인간 세상의 정치를 하는 것이 아닙니다. 정치를 한다면 이렇게 하지 않을 것이며, 농담을 한다고 해도 이렇게 하지는 않을 텐데 그것은 자신을 망치는 것입니다.
대기원에서 이런 성명을 등록할 수 있는 것은 그가 바로 이런 성명에 대하여 책임질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성명의 배후에 얼마나 큰 내포와 힘이 있는지를 말한다면, 당신은 곧 현재 이 성명이 가져온 몇 십만 명의 탈당으로부터 이 성명 배후에 있는 법력(法力)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많은 상황에서,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나, 혹은 잠시 당신의 사유와 그다지 부합하지 않는 상황 하에서 일부 저촉(抵觸)이 생긴 것을 매우 간단하게 이해할 수는 없습니다. 실제적으로 정중성명(鄭重聲明)은 하늘과 사람이 최근에 나눈 한 차례 대화이자 인류에게 준 하나의 중대한 계시입니다.
고대에는 컴퓨터도 매스컴도 없었기에 홍수가 올 때면 신(上帝)은 일부 선지자들에게 먼저 알려줍니다. 그러면 그런 선지자들은 사방으로 다니면서 입에서 입으로 전하면서 알려줍니다. 이것이 그 시기의 형식이었다면 지금은 그때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매스컴이 있기에 하늘에서 큰 일이 발생할 경우 반드시 이런 순정(純正)한 매스컴의 도움을 받아 사람들에게 알리게 됩니다.
예를 들면 대해일이 왔을 때 태국 기상청도 알고는 있었지만 그들은 이 해일이 얼마나 큰 재난을 가져다 줄지 예측할 수 없었기에 줄곧 경보를 발령할지 말지 망설이고 있었습니다. 경보를 잘못 울리는 것이 두려웠기 때문입니다. 결국 대해일이 지나갔고 사람들은 모두 물에 잠겨버렸습니다.
지금 큰 범위에서 대규모로 대중들에게 공포(公布)하여 모든 사람들에게 기회를 주고자 하는데, 매우 많은 경우 이런 일을 등한히 해선 안 된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 당신은 눈을 똑바로 뜨고 발전 추세를 지켜볼 필요가 있으며 제때에 탈당하여 자신을 구해야 합니다.
기자: 최근 매우 많은 사람들이 모두 고대 예언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성경』뿐만 아니라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 마야의 예언, 북미 대륙의 호피(Hopi)족 예언, 한국의 『격암유록(格庵遺錄)』, 또한 중국 고대의 여러 가지 예언 『추배도(推背圖)』, 『매화시(梅花詩)』,『소병가(燒?歌)』, 『마전과(馬前課)』,『선사시(禪師詩)』등등이 있습니다. 그들은 이런 저명한 예언 중에서 최후에 가장 사람을 놀라게 하는 예언을 언급하지 않은 경우가 없는데, 마침 인류 역사는 예언 중의 마지막 페이지를 지나가고 있습니다. 사람마다 모두 반드시 직면해야 할 생사의 선택, 다시 말해 지금은 가장 관건적이고 중요한 시각입니다. 당신께서는 이런 예언들에 대해 어떻게 이해하시는지요? 선생님께서는 무엇 때문에 이런 예언이 오늘날까지 남겨져 왔다고 보십니까? 도대체! 무슨 작용이 있습니까?
장제롄 선생 : 고대의 예언을 말하자면 너무나 많습니다. 그러나 모든 예언은 우리 현재 시기를 예언하고 있습니다. 곧 발생하게 될 이러한 큰 일들은 모두 현재라는 매우 특수한 역사의 한 시기를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도 모두 하나의 특징이 있는데 바로 지금 시기에 와서 예언이 모두 끝을 맺었다는 겁니다. 이후에는 예언이 없으며 더 이상 이어지지 않습니다. 인류에 대해 말하자면, 현재는 바로 인류 자신의 선택을 남겨 놓은 것으로 이후의 안배는 현재 우리의 선택에 근거하여 결정됩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이 시기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아야 합니다.
가장 간단한 예를 들자면, 정말로 탈당하여 평안하다면 당신은 가히 계속하여 미래를 쓸 수 있습니다. 만일 당신이 공산당 사악한 영을 따라 순장된다면 당신에게는 미래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어떤 예언이든 여기까지 와서는 끝나는 것입니다. 이후의 안배는 사람이 현재 선택한 것에 근거하여 결정되는 것이죠. 이것이 바로 모든 예언의 특징입니다.
물론 또 더욱 직접적인 것이 있는데, 제갈량(諸葛亮)의 『마전과(馬前課)』에는 중공의 멸망에 대하여 직접 예언한 것이 있습니다. 또한 신불이 내려와서 사람을 구도한다고 예언한 것도 많이 있습니다.『성경 요한계시록』에는 어린 양이 지상에 내려와 짐승과 한바탕 대전을 벌인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예언은 무엇 때문에 오늘날까지 남겨질 수 있었을까요? 매우 많은 것은 모두 세인들을 각성시키기 위해서입니다. 세인들에게 최후에 어떻게 해야 하며, 어떻게 남아야 하는 가를 알려줘야 했기 때문입니다. 만약 이 일이 당신에게 경고하고 일깨우는 작용을 일으키지 못하고 당신에게 도움을 제공하지 못한다면 그(역주: 예언을 말함)는 중도에 요절했을 겁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자신의 신망을 얻어야 했으며, 그러자면 바로 그것의 이전 예언이 정확하고 정확하며 정확해서 줄곧 정확해야만 남겨 질 수 있었습니다. 바로 이전의 예언이 정확하기 때문에 예언에 대한 신망을 세울 수 있다는 것이죠. 그러므로 그것은 가장 중요한 몇 마디 말을 최후 이 시기에 남겨 놓았습니다. 사람들에게 알려서, 그들이 예언을 믿도록 하여 당신의 생명을 보존케 하라는 것이죠. 예언은 바로 신이 사람에게 남겨놓은 것으로 최후 관두에서 선택하는데 있어 중요한 참고와 근거로 삼게 한 것입니다.
만일 예언을 하나의 생명으로 본다면, 그것은 아주 많은 고생을 겪었습니다. 그것은 많은 것을 겪었고 천만년의 온갖 험난을 다 겪었으며 천신만고 끝에 자신을 실증하여 최후에 자신이 모두 절대적으로 정확하다는 것이 확인되었을 때에야 비로소 그것은 최후의 일보에 당신에게 금과옥조(金玉良言)를 남겨 줄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이렇게 고생스럽게 천 년, 만 년을 기다려서야 비로소 당신에게 이 말을 남겨주었습니다. 당신이 그 때에는 그것에 대해 거들떠 볼 가치도 없다고 하겠지만 앞으로 당신은 정말로 얼마나 많은 후회를 하게 될 지 모릅니다.
그러므로 제 말은 여전히 당신들이 이런 예언을 보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현재 시점에서 말한다면 예언은 모두 귀중한 보배이며 모두 당신이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하는 지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기자: 예언은 고인(古人)이 남겨준 것입니다. 그런데 우리들의 현실 생활 중에서 주위에서 발생하고 있는 많은 일들은 모두 몇 년 전과 달리 각 방면에서 아주 이상합니다. 천문현상을 포함하여 천재(天災), 대규모 살상력을 지닌 질병 등등이 있습니다. 당신께서는 이런 여러 방면의 같지 않은 현상에 대하여 어떻게 보고 계십니까? 지금의 《9평》과 탈당에는 어떤 관계가 있습니까?
관련 소식에 따르면, 현재 발생 중인 재난의 빈도는 현저히 많아지고 있습니다. 전(前) 한 차례 남아시아 대해일은 사망자가 30만 명, 태국, 베트남과 캄보디아에서 발생한 조류독감은 또 꿈틀대며 움직이고 있으며, 사망자가 매우 많다고 합니다. 이것의 폭발력은 아마 재작년의 SARS를 초월할 가능성이 큽니다.”유행성 뇌막염”은 중국 31개 성시(省市) 중 24 개 성시에서 만연하고 있습니다.(사실은 조류독감일지도 모르는데, 중공이 줄곧 극도로 질병 상황을 속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러시아 신문사 웹사이트의 2004년 10월 말 보도에 따르면
“2005년 세계적으로 오래지 않아 새롭고 아주 위험한 유행성 독감 병원균이 나타날 수 있다. 이런 무서운 병원균은 아마도 “조류독감” 병원균인 H3N2이 변이되어 폭발할 가능성이 가장 크다. 만약 이런 종류의 병원균이 나타난다면, 처음 유행하는 국가에서 70만 명의 사람이 감염될 수 있고, 그 중 30만 명이 사망할 수 있다. 만약 전 세계에서 유행한다면, 반년 안에 10억의 사람이 재난을 당할 수 있다.”라고 합니다.
이것은 러시아의 저명한 “D.I. 이바노프” 병균 과학 연구원의 드미 트리 로포포 원사(院士)가 예측한 것입니다.
장제롄 선생: 맞습니다. 천체에 관한 보도에 따르면 최근 한 시기, 최근 몇 개월을 포함한 몇년 동안, 은하계, 태양계 속에 끊임없이 강력한 대폭발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모두 역사에 기록된 강도를 초과하는 것입니다. 게다가 모두 끊임없이 성신 교체(星辰更替)를 하면서 새로운 별이 탄생하고 있습니다. 매우 많은 천문 현상들은 심지어 천문학자들마저도 매우 경탄할 정도입니다. 그들은, “우리는 마치 한 개의 창을 사이에 두고 큰 코끼리를 보는 것과 같다.”고 말합니다. 창 앞에 펼쳐진 것처럼 그렇게 놀랍고 이런 정도까지 이르렀다고 하며 그들도 이전에는 이렇게 밀집된 강한 폭발, 각종 현상의 출현을 종래로 관찰한 적이 없다고 합니다.
천상의 변화는 필연적으로 인간에게 영향을 주며, 실제적으로 세간에 큰 일이 발생할 것임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우리 주변의 이상기후에 대해 살펴봅시다. 2002년, 2003년, 2004년, 2005년은, 모두 역사적으로 가장 무더웠던 연도로 기록되었으며 기후는 비정상적이었고 사람 스스로도 모두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많은 상황에서 사람은 반드시 충분한 민감성이 있어야 하며, 주위 사물에 대한 민감성도 있어야 합니다.
더 나아가 시사(時事)의 발전을 본다면, 또한 능히 보아낼 수 있습니다. 『9평』이 세상에 출현했으며, 대기원의 정중성명 후에 탈당 열풍이 일어났습니다. 사악한 영에 대한 천지를 뒤덮는 각양각색의 규탄과 사람을 구도하는 이 일체의 변화는, 사실 모두 신들이 끊임없이 사람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것입니다.
서양에도 두 가지 아주 의미심장한 것이 있습니다. 서양인들은 공산 사악한 영에 대한 인식이 사실 비교적 옅었습니다. 그러나 지금 서방에는 두 가지 블록버스터가 있습니다.
하나는 『반지의 제왕』이며 다른 하나는 지금 상영중인『콘스탄틴』입니다. 여기에서 언급한 것은 모두 음양 두 개의 세계, 사탄, 악마가 세간을 화란(禍亂)시키며 정의와 사악의 대전쟁 모두 이런 것들입니다. 이것은 모두 서양 민중들을 교육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실제적으로 모두 그들로 하여금 중국 공산당의 사악한 영체에 대한 인식을 갖도록 준비하는 내용입니다. 농담입니다.
매우 많은 일은 겉보기엔 우연한 것 같지만, 실제상 모두 포석을 깔고 있는 것입니다.
제가 하고 싶은 말은 바로 여러분들이 반드시 이 기회를 잘 틀어쥐고 반드시, 거듭 재삼 생각해봐야 한다는 겁니다. 특히 장기간 공산당 체제에서 생활한 사람들은 그것의 세뇌하에 받아들인 많은 좋지 않은 관념을 잘 청리(淸理)해야 합니다. 이해되지 않는 사물에 대해선 반드시 간단히 부정해 버리지 말아야 합니다. 머리가 맑고 깨끗하지 못할 때 부정한다면 장래에 후회가 막심할 겁니다
있다고 믿을지언정 없다고는 믿지 말아야 합니다. 진정으로 자신의 생명과 미래를 파악해야 합니다.
이 일은 하나의 국부적인 것이 아니며 그것은 인류의 큰 일로서, 인류 방방곳곳에서 반드시 반영되어 나올 겁니다. 다른 한 편으로 볼 때, 모두 아주 놀라운 것입니다. 모든 것을 총괄해 본다면, 당신은 곧 더욱 놀라게 될 것입니다. 전면적으로 주위의 상황을 보고 『9평』을 결합하여 보고, 천상변화를 결합하여 각 방면에서 본다면, 전체 국면을 총괄적으로 보게 될 때 그는 단번에 무슨 일인지 명백히 알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국부적으로 문제를 보아서는 안 됩니다. 그것은 정확하게 보아내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대륙 사람들이 알고 있는 가치 있는 정보는 비교적 매우 적습니다. 때문에 마땅히 해외 각 방면의 정보와 의견을 많이 흡수해야 합니다.
문장발표 : 2005년 3월 1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