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대륙 대법제자
【정견망】”장쩌민 기소안건”이 신속히 전개되고 있는 이때, 우리 대법제자들은 많이는 법에서 인식하고 승화(升華)해야 한다. 아래는 법공부 중에서 몇 가지 개인적으로 깨달은 바인데 자비로 지적해 주기 바란다.
1. 낡은 우주 중의 변이(變異)된 퇴폐(敗壞)적 형식은 인간의 정의(正義)를 수립하지 못하며 도덕을 되돌아 승화할(回升) 수 없다.
우리는 명확히 해야 하는바 “장쩌민 기소안건”은 오늘의 인류사회가 전면적으로 퇴폐에로 나아가고 있는 퇴폐한 법률체제하에서 진행된 것이다. 어느 나라이든지 아무리 건전한 법제(法制)일지라도 모두 퇴폐되고 변이된 기초 상에서 건립된 것이다. 낡은 세력의 배치 하에, 오늘 인류사회의 정치, 과학, 문화, 예술, 철학과 신앙은 모두 변이되어 진정한 우주 대법에 대해 모독하는 요소로 되었다. 인류는 대법제자들이 진상을 충분히 알리지 않는다면 자신의 요소를 가지고 되돌아 승화할 수 없으며 낡은 세력과 낡은 세력 중의 일체 요소도 인류로 하여금 다시 되돌아 승화하여 올라가게 할 수 없다. 우리는 이러한 체제에 의거하여 우주를 만든 우주 대법에 공정하고 정의로운 평가를 내려서는 안 된다. 이러면 큰 극의 주요 배역을 잃어버릴 수 있는데, 이 자체가 바로 관계를 거꾸로 놓은 것이다.
정법은 사부님께서 하시는 것이며, 인간세상에서는 대법제자들이 사부님을 도와 법을 바로 잡고, 법을 실증하는 것이다. 오직 대법만이 인류를 회귀(回歸)하여 도덕이 되돌아 승화하게 할 수 있다. 대법제자가 인간에서 대법을 실증한 씬씽(心性), 사상과 행위표현이 바로 대법이 인류도덕을 승화(回升)한 구체적인 표현인 동시에 본보기를 보여주며 속인의 인간성과 도덕의 승화(回升)을 이끈 것이다.
우리가 명확히 해야 할 것은 오늘의 인류사회는 여전히 빠른 속도로 아래로 미끄럼질 치고 있기에 그것은 정법을 도울 능력도 없다. 구체적으로 “장쩌민 기소안건”을 놓고 말한다면, 그 어떤 이름있는 변호사, 대법관, 명망이 있는 국제조직, 정부, 지도자, 법정일지라도 대법을 실증하는 힘은 우리 대법제자들의 대법에 대한 바른 믿음과 박해진상에 대해 전면적이고 심각한 이해 및 심오하지만 쉬운 표현에서 나온다.
우리는 속인의 영향력에 의거하여 “장쩌민 기소안건”을 추진하려고 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세간에서는 바로 사부님이 대법제자를 데리고 정법을 하기 때문이다. 모든 속인 사회의 국가, 조직, 민족, 사람과 물체는 다만 정법 중에서 “선택”할 뿐이며 그들의 미래를 선택하는 것인데, 그들의 대법에 대한 이해 및 지지는 바로 자신들의 미래를 선택하는 것이다. 그들은 숭고한 사명, 기연, 능력과 위덕을 부여받지 못했다. 사부님께서는 우리 대법제자들에게 이러한 위대한 사명, 기연, 능력과 위덕을 부여하셨다. 비록 우리 많은 사람들이 법률조항과 절차를 모르지만 “장쩌민 기소안건” 중에서 우리는 여전히 변호사, 법관, 법정에 의지하는 마음이 있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정법 중에서 관계를 잘 가늠하지 못한 것이다.
우리가 오직 정법과정 중에서 정체적으로 승화하고 정체적으로 제고하는 중에서 착실하고 깊이 있게 계통적으로 진상을 똑똑히 알려야 만이 인간 세상에서 비로소 “장쩌민 기소안건”의 추진이 가능하게 표현될 수 있다.
9월 12일 있었던 미국 법관의 결정과 10월 9일 있었던 벨기에 검찰의 결정은 우리들을 정신차리게 했다. 그들의 몇 가지 결정 이유를 놓고 볼 때, 모두 구실과 허울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장쩌민은 분명히 살인범인데 법관은 왜 입안(立案)하지 않는가? 왜냐하면 우리가 법에서 충분한 승화가 없고 집착심이 있어 법률의 세부적인 절차 속으로 말려들어 갔기 때문이다. 또한 이른바 “건전하다”고는 해도 이미 퇴폐된 법제 하에서 속인은 대법제자의 강력한 지지가 없다면, 이 중대한 사건 상에서, 그들의 힘으로 정의를 주장한다는 것은 불가능한 것이다. 정법의 거센 기세가 인간에 까지 다가오기 전에, 낡은 세력의 근본 문제는 해결할 수 없다. 이 가운데는 낡은 세력의 배치 및 낡은 세력의 검은 손과 썩어빠진 귀신의 교란, 파괴와 박해를 포함한다.
2.”장쩌민 기소안건”을 속인사회 중의 단순한 “소송걸기(打官司)”로 여기지 말아야 한다
“장쩌민 기소안건”은 우리들이 정법 과정 중에서 걸어야 할 한 단락 길이다. 우리가 장쩌민을 기소하려는 목적, 의의 및 기소과정에서 표현된 행위는 모두 속인이 속인의 소송을 하는 것이 아니다. 그 중 아주 중요한 기점은 우리는 반드시 현재 이런 속인 사회형식을 이용하여 더욱 좋게, 더욱 심도 있고, 광범하고 세심하게 사악을 폭로하고 진상을 똑똑히 알리며 중생을 구도해야 한다. 만약 우리가 그것을 속인 사회 중, 속인의 소송으로 간주한다면, 기점이 틀린 것이다. 우리는 “장쩌민 기소안건”이 인간 표면에서의 추진과 결과를 마음을 써서 바란다면 안 되며, 문제가 생기더라도 생각의 방향을 어떻게 법률기술 상에서 문제를 해결하겠는가 하는데 집중하여서는 안 된다. 만약 우리가 지나치게 구체적인 법률과정과 세부에 말려든다면 사람의 집착 중에 떨어지기 쉽고, 진상 알리기를 소송을 위한 보조적 수단으로 여기게 되며 본말이 전도되기 쉽다.
다른 한 각도에 놓고 볼 때, 인간세상에서 “장쩌민 기소안건”의 추진과 결과를 표현하든 안 하든, 정법 중에서 그리 중요하지 않다. 대법은 원용하고 지혜적인 것이다. 이런 기소안건이 있기에 우리는 아주 편리하게 계통적으로 사회 각계각층에 깊이 들어가 진상을 똑똑히 알릴 수 있다. 이런 기소안건이 없어도 우리는 마찬가지로 진상알리기를 잘 할 수 있다. 지금 정법은 다만 장쩌민의 표면 사악형식을 이용하여 정법의 마지막 일을 완성하고 있는바, 장쩌민 및 그 사악 요소의 일체는 모두 장악 속에 있다. 정법이 그들더러 보응을 받게 하려고 한다면 그들은 1초도 절대로 지연시킬 수 없다.
3. “장쩌민 기소안건”이 법률기술 및 절차적인 문제에 끌려가서는 안 된다
우리 대법제자들은 사부님의 배치에 따라 사부님을 도와 정법을 하고 있다. 정법 중에서 해야 할 일들이 많다. 장쩌민 기소안건은 그 중 하나의 큰 표현일 뿐이므로 각 방면의 정법의 일은 반드시 골고루 돌보며 협조해야 한다. “장쩌민 기소안건”은 우리가 진행해야 할 뿐만 아니라 큰 힘을 들여 진행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집착하면 안 되고, 진행과정 중에서 또 일부 집착이 생겨도 안 되며, “장쩌민 기소안건”에 끌려가도 안 된다. 특히”장쩌민 기소안건”이 법률절차에 끌려가서는 안 되며, 우리는 주동적으로 정법의 길을 걸어야 한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지난 1년 동안 “장쩌민 기소안건”의 처리에 있어서 우리 대법제자들은 정체적으로 모두 아주 잘했다. 그러나 기다리고 지켜보고 바라고 의거하는 등의 마음이 여전히 아직 남아 있다. 예를 들면, 이전에 말하기를 6월 달에 결정이 된다고 하여 우리는 노력하고 기다렸는데 또 3개월이나 끌었지만 우리는 역시 기다리고 노력하고 바라고 있다. 법관의 황당한 결정이 나온 후, 우리 일부분 사람들은 또 이끌렸으며 증거를 보충해야 하고 게다가 더욱 구체적이어야 한다고 협애(狹隘)하게 이해하였다. 내가 생각하기로는 변호사는 계속 가서 할 수 있지만 대법제자들은 법관의 결정에 따라 움직여서는 안 된다. 우리는 법공부를 하며 안으로 찾는 중에서, 우리들이 아직 법에서 제고해야 할 곳을 찾아 진상을 더욱 잘하여 “장쩌민 기소안건”을 우리들의 수련과 정법 과정 중, 단련하고 제고하는 일종의 표현으로 삼아야 한다.
다른 한 각도에서 보면, 인간의 어느 한 나라, 조직, 법정, 법관, 변호사가 장쩌민을 공개 심판하는 사명을 부여 받았는가? 속인으로 놓고 말하면, 이미 만고에도 만나기 어려운 기연(機緣)이며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는 기회인 바 이런 기연은 속인도 역시 가히 그들의 위덕을 수립할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은 수련을 하지 않기에 정법사명이 없어 그들의 위덕은 대법제자와 함께 논할 수 없다. 정확하게 말한다면 그것은 그들에게 하나의 얻기 힘든 선택의 기연을 준 것이다. 그들이 이미 선택을 한 이상, 우리는 무엇 때문에 거기에 집착을 해야 하는가?
4. 사악에 대한 인심과 도의(道義)법정의 심판을 더욱 중시해야 한다.
우리 대법제자들은 대법의 기점에서 사악에 대한 인심(人心)과 도의(道義)법정의 심판을 전개해야 한다. 사람들의 정의와 양심(良知)을 불러 일으켜서 더욱 많은 사람으로 하여금 장쩌민, 610사무실 및 그 사악집단의 하늘에 사무치는 죄상을 알게 하여 사람들로 하여금 인간성 및 도덕상에서 되돌아 승화(回升)할 수 있는데 이것이 바로 우리들이 정법 중에서 해야 할 일이다. 사람들마다 마음이 진선인(眞善忍) 표준으로 인간성과 도덕의 기점에 서서 오늘 발생한 지금과 같은 전례없는 대법과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를 볼 때, 사람들은 곧 쉽게 장쩌민 및 사악집단의 사악한 본질을 똑똑히 인식하게 되어 사람마다 그들을 욕할 것이다. 이것은 실질 상, 바로 그들을 심판하고 소멸하는 것이다. 도덕표준이 비교적 높은 사회시기를 되돌아 보면, 만약 어떤 사람이 말하기를 그 사람이 좋은 사람이 아니라고 하였다면, 그 사람은 곧 머리를 들고 다닐 수가 없다고 여긴다. 사실상,인류사회는 응당 인간성과 도덕의 제약이 법률단속 보다 높아야 한다. 인류가 퇴폐해짐에 따라, 사람들은 한 사람, 혹은 몇 사람이 제정한 법률조목을 숭배하고 있다. 이런 법률조목은 사람들의 사상과 행위를 도리어 제약하고 있는데, 이 자체가 바로 퇴폐되고 변이된 결과이다.
발표시간:2003년 10월 16일
문장분류 : 정법수련>수련체오(修煉體悟)
원문위치 : http://zhengjian.org/zj/articles/2003/10/16/24024.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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