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계시록>의 비밀을 열어본다(상)
성경<계시록>과 오늘
글 / 림풍
[정견망]오랜 세월 전해져내려오는 많은 예언중에서 성경<계시록>만큼 세상에 널리 알려지고 사람을 놀라게 하는 예언은 없다. <계시록>은 인류가 꼭 마주하게 될 현실,즉 공포스런 천재(天災),온역,잔혹한 정과사의 전쟁,신의 최후의 심판등을 선명한 화폭으로 그려내였다.이 일체의 사악에 대한 징벌은 무서운 것이며 전 세계를 놓고 말하면 치명적이고 회멸적인 것이다.동시에 <계시록>은 인류의 마지막 최후의 희망을 묘사하였는는 정의가 마귀 사단을 이긴 후 새로 바꾸어진 우주는 선량하고 신을 충실히 믿는 사람들의 영원한 천당으로 될 것이라고 밝혔다.
<계시록>은 2천년전에 나온 예언인바 그는 암시적인 방법으로 이 모든 것을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있다. 왜냐하면 천기는 마음대로 누설할수 없기 때문이다.
<계시록>을 잘 이해하려면 어떻게 <계시록>에서 나오는 붉은 용,짐승,짐승의 표기,등 사악한 세력을 해석하는가가 관건이다. 이 몇가지 상징적 명사를 해석할수 있다면 기타의 것은 이제부터 알수 있는 것이다.
1. 붉은 용
<계시록>12장에는 붉은 용에 대해 이런 묘사가 있다.< 하늘에 또 다른 이적이 보이니 보라, 한 큰 붉은 용이 있어 머리가 일곱이요 뿔이 열이라 그 여러 머리에 일곱 면류관이 있는데>(12:3)< 그 꼬리가 하늘 별 삼분의 일을 끌어다가 땅에 던지더라>(12:4) <큰 용이 내어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1)붉은 색과 붉은 용
중국공산당은 성립되어서부터 자신은 <홍색혁명>을 한다고 하였고 자신의 군대를 <홍군>이라고 불렀으며 <홍색정권>을 세운다고 하였다. 중국공산당의 당기,당휘는 모두 선명한 붉은 색이다.오성붉은기, 소선대의 붉은 넥타이, 홍위병… 중국공산당이 제일 숭배하는 색깔이 바로 붉은 색인 것이다. 중국의 예언 <매화시>(梅花詩)에서도 <6.4>때 학생과 민중을 살해한 중국공산당을 불용<火龍>이라고 암시한바가 있다.
(2)온 천하를 꾀는 용
대기원사설 <9평공산당>에서는 중국공산당의 역사를 계통적이고도 전면적으로 제시하였는바 공산당이 있는 곳에는 거짓말, 전쟁, 독재, 도살 공포가 넘쳐났으며 중화민족의 전통적인 신앙과 가치관이 파괴당하였고 전통적인 윤리와 사회체제가 훼멸되였고 인성을 말살하고 무신론을 선전하여 신을 모독하였다. 문화대혁명에서 이 모든 것은 절정에 도달하였다.이로 하여 전반 사회는 도덕이 말살되고 붕괴될 지경에 이르렀는바 중국인민, 나아가서는 전 인류를 위험한 경지에 처하게 하였다. 이는 역사상에 종래로 있어본 적 없는 것이다.
2.짐승
<계시록>13장에는 짐승에 대하여 이런 묘사가 있다.
(1)<내가 본 짐승은 표범과 비슷하고 그 발은 곰의 발 같고 그 입은 사자의 입 같은데 용이 자기의 능력과 보좌와 큰 권세를 그에게 주었더라>(13:2)이 짐승은 흉악하고 손에 용이 준 큰 능력과 권세를 쥐고 있다. 붉은용이 중국공산당이라면 이 짐승은 누구인가? <6.4>사건후 중국공산당 총서기로 된 장쩌민은 당, 정, 군권력을 한손에 쥐었다. 장쩌민은 <6.4>사건전에 상해시 당위서기였는바 (6.4>사건 후 북경에 와 일약 중국공산당 총서기로 되었다. 이는 <계시록>에서 예언하는 <내가 보니 바다에서 한 짐승이 나오는데 >(13:1)구절과 맞아떨어진다.(상해는 중국말에서 바다 위라는 뜻임) 그때 장쩌민이 뜻밖에 총서기로 된 것에 대해 많은 사람들은 더없이 이상해 하였고 또 곧바로 중국에는 <장쩌민동지를 위수로 하는 당중앙주위에 긴밀히 단결하는>연극이 벌어졌는데 이는 <계시록>에서 말하는<온 땅이 이상히 여겨 짐승을 따르고>(13:3)구절과 맞아 떨어진다. 이로 부터 이 짐승은 바로 장쩌민을 가리킴을 알 수 있다.
3.짐승의 표적
<계시록>13장에 이런 구절이 있다.<모든 자 곧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자나 빈궁한 자나 자유한 자나를 종들로 그 오른손에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13:16)<누구든지 이 표를 가진 자 외에는 매매를 못하게 하니 이 표는 곧 짐승의 이름이다> (13:17)
공산당에 가입할 때는 언제나 오른손을 주먹 쥐고 붉은 당기를 향해 선서해야 한다. 소선대, 공청단에 가입할 때도 마찬가지이다. 중국의 경찰, 검찰원, 법원, 군대 그리고 많은 행정기관공무원들이 쓰는 모자에는 붉은 국휘가 있다. 중국의 사회에서 한사람이 전도유망하려면 심지어 생존하려면 꼭 공산당의 조직에 가입해야 한다. 소학교에서는 소선대, 중학교에서는 공청단, 사회에 나와서는 공산당에 가입해야 한다. 소선대와 공청단에 가입 못한 아이는 나쁜 아이 취급을 받게 된다. 이런 환경에서 소선대와 공청단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은 거의 없다. 그러므로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자나 빈궁한 자나 자유한 자나>모두 공산당조직에 가입하게 되는 것이다. <계시록>에서 말하는 <짐승의 표기>가 찍히게 되는 것이다.
4. 최후의 심판
<계시록>에서 묘사하는 최후의 심판의 광경은 그야말로 무서운 것이다. 2천년 이래 사람들은 이 재난이 올까봐 더없이 근심스러워 하였다.
(1) 핵전쟁과 같은 무서운 재난
<큰 지진이 나며 해가 총담같이 검어지고 보름달이 피같이 되며 하늘의 별들이 무화과 나무가 큰 바람에 흔들려선 과일이 떨어지는 것 같이 땅에 떨어지며 하늘은 종이축이 말리는 것 같이 떠나가고 각 산과 섬이 제 자리에서 옮기우며>(6:12~14)<첫째 천사가 나팔을 부니 피 섞인 우박과 불이 나서 땅에 쏟아지매 땅의 삼분의 일이 타서 사위고 수목의 삼분의 일도 타서 사위고 각종 푸른 풀도 타서 사위더라>(8:7) <둘째 천사가 나팔을 부니 불붙는 큰 산과 같은 것이 바다에 던지우매 바다의 삼분의 일이 피가 되고>(8:8) <바다 가운데 생명 가진 피조물들의 삼분의 일이 죽고 배들의 삼분의 일이 깨어지더라>(8:9) <셋째 천사가 나팔을 부니 횃불같이 타는 큰 별이 하늘에서 떨어져 강들의 삼분의 일과 여러 물샘에 떨어지니>(8:10) <이 별 이름은 쑥이라 물들의 삼분의 일이 쑥이 되매 그 물들이 쓰게 됨을 인하여 많은 사람이 죽더라>(8:11) <넷째 천사가 나팔을 부니 해 삼분의 일과 달 삼분의 일과 별들의 삼분의 일이 침을 받아 그 삼분의 일이 어두워지니 낮 삼분의 일은 비췸이 없고 밤도 그러하더라>(8:12) <그 날에는 사람들이 죽기를 구하여도 얻지 못하고 죽고 싶으나 죽음이 저희를 피하리로다>(9:6) <이같이 이상한 가운데 그 말들과 그 탄자들을 보니 불빛과 자주빛과 유황빛 흉갑이 있고 또 말들의 머리는 사자 머리 같고 그 입에서는 불과 연기와 유황이 나오더라>(9:17) <이 세 재앙 곧 저희 입에서 나오는 불과 연기와 유황으로 인하여 사람의 삼분의 일이 죽임을 당하니라>(9:18)
5. 짐승표기를 받은 사람들이 받는 징벌
<만일 누구든지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이마에나 손에 표를 받으면 그도 신의 진노의 포도주를 마시리니 그 진노의 잔에 섞인 것이 없이 부은 포도주라 거룩한 천사들 앞과 어린 양 앞에서 불과 유황으로 고난을 받으리니 그 고난의 연기가 세세토록 올라가리로다.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그 이름의 표를 받는 자는 누구든지 밤낮 쉼을 얻지 못하리라 하더라>(14:9~11)더 무서운 징벌은 후에 있다.
6. 마지막의 일곱 재난
<또 내가 들으니 성전에서 큰 음성이 나서 일곱 천사에게 말하되 너희는 가서 하나님의 진노의 일곱 대접을 땅에 쏟으라 하더라>(16:1)< 첫째가 가서 그 대접을 땅에 쏟으매 악하고 독한 헌데가 짐승의 표기를 받은 사람들과 그 우상에게 경배하는 자들에게 나더라>(16:2)< 둘째가 그 대접을 바다에 쏟으매 바다가 곧 죽은 자의 피 같이 되니 바다 가운데 모든 생물이 죽더라>(16:3)< 세째가 그 대접을 강과 물 근원에 쏟으매 피가 되더라>(16:4)<네째가 그 대접을 해에 쏟으매 해가 권세를 받아 불로 사람들을 태우니>(16:8)< 또 다섯째가 그 대접을 짐승의 보좌에 쏟으니 그 나라가 곧 어두워지며 사람들이 아파서 자기 혀를 깨물고>(16:10)< 또 여섯째가 그 대접을 큰 강 유브라데에 쏟으매 강물이 말라서>(16:12)< 일곱째가 그 대접을 공기 가운데 쏟으매 큰 음성이 성전에서 보좌로부터 나서 가로되 되었다 하니 번개와 음성들과 뇌성이 있고 또 큰 지진이 있어 어찌 큰지 사람이 땅에 있어 옴으로 이같이 큰 지진이 없었더라>(16:17~18)
2005년 1월 12일 <대기원시보> 신문에는 아래와 같은 성명이 실렸다.<광대한 중국인민들이여, 중국공산당의 말일은 눈앞에 다가왔다. 이 죄악의 당(사교)는 역사상에서 중생과 신,부처에게 하늘에 사무치는 죄를 지었다. 신은 이 사악한 당을 꼭 징벌할 것이다. 신이 공산당을 청산할 때 그 소위의 견정한 당원들을 그저 가만 놓아두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공산당과 공산당의 기타 조직(공산당에 의해 짐승의 표기를 받은 사람)들은 하루 빨리 퇴출하여 짐승의 표기를 지울 것을 정중히 호소한다. 어느 하루 신이 이 사악한 당을 징벌할 때 대기원신문사에 남긴 기록은 공산당과 공산당조직에서 퇴출한 사람들의 증거로 될 것이다.>
하늘의 법망은 빠뜨림 없으며 선악은 선명한 것이다. 고해는 끝이 있는 것이며 생사는 사람의 일념에 달린 것이다. 역사상에 이 사교에 기편 당하였고 이 사교에 의해 짐승의 표기를 찍힌 사람들은 가면 다시 오지 않는 이 기회를 소중히 여기기 바란다.
역사는 이미 최후의 한보에 이르렀으며 날마다 퇴당(짐승의 표기를 지우는)하는 사람인수는 배로 늘고 있다.
인류 역사에 이렇게 대규모적인 짐승의 표기 지우기 행동이 언제 있었던가? 없었다. 바로 오늘인 것이다.
발표 시간 : 3/11/2005
문장 분류 : 경세예언>문장과 서적에 관계되어
원문 위치 : http://zhengjian.org/zj/articles/2005/3/11/3149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