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사존께서는 《전법륜》에서 “인류의 발전은 고급생명이 아주 높은 층차 중에서만 통제할 수 있는 것이며 발전법칙에 따라 발전하고 있다.”고 하셨다. 사존께서 말씀하신 법리에서 내가 이해한 것은 오늘날 세간의 일체 일들은 그것이 제아무리 복잡하고 괴상하며 구별하기 어렵고 혼란하게 보이고 자신에겐 아무 능력도 없고 다만 수수방관할 수밖에 없을 것처럼 보일지라도 사실은 하나도 어지럽거나 복잡하지 않으며 모두 아주 질서가 있다는 것이다.
사존께서 말씀하신 법리에 따르면 대법제자는 일의 발생・발전・결과를 장악할 수 있으며 또한 이런 형세에서 자신이 마땅히 무엇을 해야하는 지 알 수 있다. 오늘 미국 대선이란 이런 황당한 국면에 직면해 소위 미국 사회 ‘엘리트’들의 악랄한 행동은 마치 미국이란 나라가 중공사당이 통치하는 중국처럼 변하게 만들었고 마귀가 이 세계를 통치하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이는 붉은 악마(紅魔)가 장기간 침투하고 배치하여 일으킨 혼란이다. 사실은 정말로 인간세상에서 우주 정사대전의 표현으로 인류가 미래에 나아갈 방향과 관계된다. 이는 또한 사존의 정법이 여기까지 이르러 인간세상에 출현한 한 가지 상태다.
법학습을 통해 우리는 사존께서 정법에 대해 아주 오랜 안배를 하셨음을 알고 있다. 비록 구세력의 교란과 파괴가 있지만 사부님께서는 장계취계(將計就計)하시면서 한 걸음 한 걸음씩 오늘까지 걸어오셨다. 최근 백년간 발생한 몇 가지 사례를 보면 우리 역시 신의 일부 교묘한 안배를 느낄 수 있다.
가령 사존의 탄생지가 수탉(公雞)의 눈에 해당하는 곳이란 예언을 말해보자. 이 예언이 나올 당시의 중국 지도는 전혀 수탉을 닮지 않았고 중화민국 시기의 중국 지도는 마치 한 장의 뽕잎처럼 생겼다.
그러다가 1940년대 소련의 압력에 굴복한 중공이 외몽골을 독립시키면서 중국 지도가 수탉형상으로 변했다. 이는 물론 신의 안배로 사존께서 탄생하실 곳의 지리적인 형상을 드러내는 한편 중공이 영토를 팔아먹는 죄상을 기록한 것이다.
또 다른 예를 들면 중공이 정권을 탈취한 후 대륙의 홍콩과 대만이 대륙에서 독립하도록 안배해 소위 양안삼지(兩岸三地)로 변한다는 것이다. 이 기묘한 안배는 중공이 대륙내부를 완전히 적화시켜 중국 전통문화를 타파하고 전 국민을 세뇌하고 상처를 입히며 그것이 원하는 대로 하게 했다. 다른 한편 대만은 비교적 완전하게 중화(中華)의 정수와 중국 전통문화를 보존하여 남길 수 있게 했다. 홍콩은 또 극히 특수해서 세계자유무역의 중심이 되었고 중공 외환의 약 70%가 이곳에서 거래되었다. 그 특수한 경제적 지위 및 인구구조는 또 홍콩을 반공의 최전방 진지로 만들어 역사의 관건적인 시각에 극히 중요한 작용을 일으키게 했다. 현재 이 모든 것들은 이미 다 완성되었다.
사존께서는 2019년 5월 17일 《2019년 뉴욕법회설법》에서 말씀하셨다.
“사부가 이런 것을 말하는 것은 바로 여러분에게 알려주는 것인데, 우리는 오늘 모두 최후 일보까지 걸어왔다. 나는 명확하게 당신들과 이야기할 수 있는데, 사부의 초기 배치는 바로 금년에 박해를 끝내는 것이었으며, (뭇사람 열렬한 박수) 전후 20년이다.”
사존의 이 설법이 있은 후 얼마 되지 않아 개인적으로는 천상(天象)이 곧바로 변화를 일으킨 것처럼 느껴졌다. 한 달도 안 된 6월 9일 홍콩에서 갑자기 103만 명이 천멸중공(天滅中共) 시위를 일으켰고 일주일 뒤 6월 16일에는 200만 명이 또 다시 거리로 나왔다. 이후 중공은 홍콩의 악(惡)세력을 지휘해 홍콩 항쟁자들에 대해 끊임없이 탄압을 가중시켰지만 홍콩인들은 결코 굴복하지 않았다. 탄압과 저항의 급이 서서히 올라가면서 전 세계도 점차 중공의 사악함을 똑똑히 분간할 수 있게 되었다.
미국은 트럼프 대통령의 영도 아래 무역전쟁에서 시작해, 점차적으로 지적재산권 등 다른 영역으로 확대되었고 정치・경제・군사・과학기술・문화 등 각 분야에서 중공에 대한 대항을 승급시켰고, 중공에 대한 미국의 인식 역시 점차 깊어졌다. 하지만 중공의 본질에 대한 인식은 여전히 제 위치에 도달하지 못했다.
홍콩의 선량한 사람들에 대한 중공의 야만적인 탄압은 미국으로 하여금 진일보로 중공이 정권을 수호하기 위해서라면 홍콩이란 이 보물단지를 희생하는 것도 아까워하지 않고, 모든 홍콩인들이 요구하는 민주자유를 말살할 결심으로, 그것에게 위협이 된다고 여기는 모든 사람들을 없애는 것도 꺼리지 않는 등 그것의 모든 행동이 아주 사악함을 인식하게 했다.
이 상황에서 미국은 선량한 홍콩 시민들을 보호하고 인간세상의 정의를 지키기 위해 자국의 이익마저 희생해가면서 중공에 대항하는 홍콩법을 제정했고 중공에 대해 각 방면에서 제재를 시작했다. 전 세계 많은 나라들도 중공의 야만적인 홍콩 탄압이란 악행 속에서 중공에 대해 어느 정도 인식이 생겼고 또 자신의 태도를 표명하며 상응하는 일부 조치들을 취했다.
중공에 대한 인식을 진일보로 나아가게 한 것은 바로 중공 국내에 시작된 무한폐렴이 성공적으로 전세계로 확산되어 단번에 세계를 위험에 빠뜨리게 하고, 생명이 위험에 처하게 했으며 정상적인 생활을 진행할 수 없게 했기 때문이다. 이 일은 중공이 전 세계 각국과 세계인들에게 선전포고도 없이 전쟁한 것이다.
이후 일련의 추악한 표현들은 세계의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중공의 진실한 면모를 똑똑히 보여주었다. 미국의 트럼프 행정부는 중국과 중공을 구별하기 시작했다. 또 다음과 같이 명확하게 표시했다. 즉, 중공은 중국이 아니며, 중공이 14억 중국인들을 대표한다는 것은 가장 큰 거짓말로 중공이야말로 세상의 모든 번거로움을 만들어내는 근원이다. 그것이 세계에 대해 전례 없는 위협을 조성했으니 반드시 그것을 제거해야만 세계가 비로소 안전해질 수 있다.
지금은 또 진일보로 신앙의 자유와 종교・신앙의 보호를 강조하면서 중공의 파룬궁(法輪功) 박해를 폭로하고 생체장기적출 등 중공의 반인류(反人類)범죄를 조사하려 한다. 중공을 진정한 최대의 적으로 간주하고 전 세계를 조직해 우주에서 가장 사악한 세력인 중공을 제거하려 한다. 불과 몇 년 사이에 트럼프는 미국의 여러 방면을 이끌어 모두 큰 성공을 거뒀으며 전 세계 공산주의 세력에 타격을 입혔다. 사실 이 역시 천멸중공(天滅中共) 노정의 표현이다.
하지만 미국에 대한 공산사령(共產邪靈)의 장기적 침투는 미국의 거의 모든 것을 마귀의 통치를 받게 했다. 공산사령이 통제하는 좌파 정치인・주류매체・대재벌・IT기업 및 수많은 거대기업과 단체 및 중공 마귀로부터 이익을 얻어온 많은 사람들이, 미국에서 사회주의를 치켜들고 공산당이 써왔던 음모와 모략을 사용해 줄곧 트럼프에 반대하며 사악한 일들을 해왔다. 이번 선거 중에서 그들은 또 목숨을 걸고 2020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승리를 빼앗고자 했다. 때문에 투표가 시작되자마자 부정을 저질렀고 선거 정변(政變)을 일으켜 대통령 자리를 탈취해 미국을 사악한 사회주의로 바꾸려 했다. 지금은 일이 교착 상태에 처해 있지만 좌파들의 그런 타산이 과연 실현될 수 있겠는가? 실현될 수 없다!
사존께서는 말씀하셨다.
“나는 줄곧 한 가지 문제를 말해 왔는데, 나는 인류는 신이 통제하고 신이 결정한다고 말했다.”(《2019년 뉴욕법회설법》)
트럼프는 신이 선정한 사람으로 신의 안배를 실현하고 있다. 자고로 “사(邪)는 정(正)을 이길 수 없다”고 했다.
역사가 오늘까지 걸어와 모든 사악세력들이 다 충분히 표현하자 정사(正邪)대립의 대오가 분명해졌다. 이는 아주 좋은 일이 아닌가? 우리는 절대 다수의 미국인들이 선념(善念)과 양지(良知)를 지니고 있고 선악을 똑똑히 구별할 수 있으며 결국에는 악을 버리고 선량을 선택할 것임을 믿는다. 매 사람 모두 이 역사의 관건적인 시각에 이 커다란 시비(是非) 앞에서 자신의 미래를 선택해야 한다.
장차 도래할 대정화(大淨化)도 정(正)과 사(邪) 사이에서 세인들이 표현하고 선택한 것에 근거하게 될 것이다. 매 사람마다 모두 이 기연을 소중히 여기며 자신의 미래를 잘 선택해야만 한다. 지금 천멸중공(天滅中共)의 진행에 속도가 더해지고 있다. 아울러 중공 폐렴 역시 더 신속한 속도와 더 큰 규모로 전 세계로 확산될 것이다. 오직 신을 믿는 사람들만이 신의 돌봄과 신의 보호를 받을 수 있고 비로소 아름다운 미래를 가질 수 있다.
2020년 미국 대선은 세계 모든 이들의 마음에 영향을 끼쳤다. 왜냐하면 그것이 세계 인류의 미래운명이 나아가는 방향과 관계되기 때문이다. 이는 진정으로 한차례 정사대전(正邪大戰)이며 우주 정사대전이 인간세상에서 표현된 것이다. 신계(神界)와 무계(巫界 역주: 무당들의 세계)도 모두 참여했다. 신(神)의 길을 걷는 사람이자 신의 사자인 대법제자로서 우리는 마땅히 주동적으로 참여해 각자 자신의 능력을 모두 발휘해 사존께서 우리에게 부여하신 능력과 신통을 운용해 일체 사악을 제거하고 법정인간의 도래를 맞이해야 한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63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