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견뉴스】
지난 5월 18일부터 대만 내 중공 바이러스(코로나 바이러스) 상황이 악화되면서 이미 3단계 통제에 들어갔다. 이에 따라 대만 민중들 사이에 역병(疫病)에 대한 근심과 우려가 널리 퍼지고 있다.
작년부터 영어, 불어, 독일어 등 파룬궁(法輪功) 교공(教功 연공 동작 배우기) 사이트가 개설된 데 이어 이번에 중국어 사이트가 7월 25일 오전 9시 30분부터 첫 번째 수업이 시작되었다. 누구나 자유롭게 무료로 인터넷 학습에 참가해 긴장을 완화하고 건강을 되찾는 좋은 처방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현재 파룬궁 온라인 교공 사이트는 이미 중국어, 영어, 불어, 독일어 등 다양한 언어로 개통되었다. 영문판은 지난 2020년 10월 개설되었다. 이 사이트 온라인 도우미이자 캐나다 파룬궁 수련생 레이스중(雷时忠) 박사는 지금까지 온라인을 통해 파룬궁 공법을 배운 사람들의 수가 이미 3천명을 넘으며 이중에는 북미, 남미,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 남극은 물론이고 심지어 북극을 포함해, 다양한 민족과 연령 및 국가의 사람들이 포함되어 있다고 밝혔다.
레이 박사는 “백번 듣는 것보다 한번 보는 게 낫고 백번 보는 것보다 한번 해보는 게 낫습니다. 남들이 파룬궁이 아무리 좋다고 말해도 결국 스스로 경험해보지 않으면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진정으로 알 수 없습니다. 보다 많은 사람들이 직접 ‘아, 이건 정말 너무나 신기하고 아름답구나!’ 하는 것을 겪어보면 중공의 거짓말은 자연히 존재할 수 없게 됩니다.”라고 했다.
그는 캐나다에서 최초로 영문 파룬궁 온라인 학습 사이트를 개설하기로 결정했을 때는 마침 중공 바이러스가 세계적으로 맹위를 떨칠 때였다고 했다. 당시 바이러스가 크게 유행해 수억 명의 사람들이 감염되고 수백만 명이 사망하자 모두들 크게 걱정하면서 각종 해결방법을 찾고 있었다. 이런 상황에서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해야 파룬궁을 배울 수 있는지 문의해왔다.
하지만 역병으로 인한 봉쇄상황에서 직접 만나 공법을 가르치기가 불편해졌기 때문에 작년 8월부터 레이 박사 등 일부 파룬궁 수련생들이 자발적으로 온라인 사이트를 준비해 무료로 파룬궁 공법을 배울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영문 온라인 교공 사이트가 큰 성공을 거두자 세계 각지에서 다양한 언어를 사용하는 민중들의 요구가 많아졌고 이 때문에 대만 수련생들이 공동으로 중국어 사이트 개설에 나선 것이다. 현재 모든 준비를 마친 상태이며 7월 25일 오전 9시 30분부터 첫 번째 인터넷 과정이 시작된다.
한편, 이에 대해 대만 파룬따파 학회 장진화(张锦华) 이사장은 “대만의 역병 상황이 악화된 후 대부분의 실외활동 장소들이 봉쇄되어 심신건강에 비교적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파룬궁 수련자들은 모두 직접 연공을 통해 심신건강이 뚜렷하게 좋아진 효과를 경험했으며 이 때문에 보다 많은 사람들과 이를 나누고 싶어합니다.”라고 했다.
그녀는 자유롭게 무료로 온라인 학습과정에 등록하는 방식을 통해 “파룬궁을 배워보고 싶거나 인연이 있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고 아주 편리하게 세계 어디서나 그 어떤 장애도 없이 온라인으로 배울 수 있게 했습니다.”라고 했다.
중국어 파룬궁 교학(敎學) 사이트 무료 연공학습반 참가를 원하는 독자들은 다음 사이트에 들어가 본인이 편리한 시간에 온라인으로 사전 예약을 하면 된다.
중국어 사이트 주소: https://www.learnfalungong.com/chinese
원문위치: http://www.zhengjian.org/node/269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