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견뉴스】
“리훙쯔(李洪志) 선생님은 원죄(原罪)가 어떻게 생겨났는지 말씀하셨고 또 난세에 실제로 중생을 성취할 수 있다고 하시면서 우리더러 천국으로 돌아갈 길을 명확히 지적해 주셨는데, 정말 대단합니다!” 이것은 캐나다 화교 주전화(朱傳和 주촨허)가 인터뷰에서 한 말이다.
원래 중국 산동(山東) 출신인 주전화는 어린 시절 다른 많은 중국인들과 마찬가지로 억만장자를 꿈꿨다. 학교를 졸업한 후 열심히 아르바이트를 하고 석탄과 부동산을 연구해 자산이 10억 위안에 달하는 회사를 소유했다. 그러나 뇌물수수가 일반적인 중공 체제의 암묵적 규칙을 지키지 않아 5차례나 옥고를 치르며 박해를 받아 가산을 탕진했다. 그는 2008년 가족을 데리고 중국을 떠나 캐나다로 이주했다.
며칠 전 그는 NTD TV에서 발표한 파룬궁(法輪功) 창시인 리훙쯔(李洪志) 선생님의 문장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를 읽고 이 문장이 중대한 의미가 있음을 깨달았다.
“여러 번 보고 아주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총체적으로 네 구절로 요약할 수 있으니 즉, 강력하고 당당한 기세로 구구절절 천기(天機)를 말하니 공덕(功德)이 무량합니다.”
“이 문장이 일으킬 진정한 역할과 의미는 앞으로 대단히 클 것이며 그 크기는 우리의 상상을 초월할 겁니다. 직접적인 역할은 바로 사람을 구하는 이런 핵심 외에도 우리 중화의 혈맥(血脈)을 보존하는 것입니다.”
신앙의 길에서 방황하다 리(李) 대사를 만나다
주전화는 리훙쯔 대사가 삼계(三界) 및 우주와 인류의 기원을 드러냈다고 하면서 “인간은 욕계(慾界), 즉 가장 낮은 층차에 있기에 사람은 많은 고생을 겪어야 하며 또 작은 몰이해나 번뇌가 생길 수 있는데, 리 대사는 이런 곤란의 기원에 대해 설명해 주셨습니다. 왜냐하면 오직 이런 고생 속에서만 수련할 수 있고, 향상할 수 있고, 업을 없앨 수 있고, 천국으로 되돌아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했다.
주전화는 과거 오랜 기간 신앙의 길에서 방황했는데 20년 동안 불교에 귀의했었다. 나중에 기독교로 들어왔다가 얼마 전 친구의 추천으로 리훙쯔 대사가 과거 대륙에서 법을 전하시던 영상을 세 번 보았고, 또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라는 글을 여러 번 읽었다. 그는 리 대사가 천기(天機)를 말씀하셨음을 깨달았다.
“고난 속에서 난세(亂世) 속에서 대법을 수련해 진선인(真善忍) 우주 정리(正理)와 법칙에 따라야만 제고할 수 있고, 삼계를 뛰쳐나가 법계(法界)에 다다르고 심지어 계속 제고해 천국으로 되돌아갈 수 있는데 이 한 점은 아주 아주 대단합니다.”
그는 또 성경에서도 원죄를 말하고 있지만 어떻게 해야 원죄를 벗어날 수 있는지 밝히지 않았다고 했다. “리훙쯔 대사는 금생에 어떻게 천국으로 되돌아갈 수 있는지, 또 사람의 복보(福報)와 과보(果報)가 어떻게 왔고 어떻게 제고할 수 있는지 아주 분명히 설명하셨습니다. 한 마디로 이 문장은 그야말로 천기(天機)라 할 수 있고, 공덕(功德)이 무량한데 핵심은 사람을 구하는 것입니다.”
중화민족을 신의 품으로 되돌려 휘황으로 인도
“한번, 생각해보세요, 만약 1990년대에 리훙쯔 대사님이 법을 전하지 않으셨다면 오늘날 중국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오늘날 불법(佛法)은 중국에서 이미 말법(末法)시대로 접어들었고, 게다가 공산당에 의해 차마 눈뜨고 볼 수 없을 정도로 처참하게 훼손되었습니다. 만약 리훙쯔 대사님이 이곳에 전생해서, 신불(神佛)의 의뢰를 받아 세인을 구도하는 정법(正法)을 말씀하지 않으셨다면, 우리 중화민족의 문명이 아직도 지속될 수 있었을까요?”
주전화는 이 질문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사당(邪黨 중공)을 똑똑히 간파하는 동시에 마땅히 리훙쯔 대사의 설법 비디오를 더 많이 봐야 합니다. 그러면 당신은 리훙쯔 대사가 개인이 속죄하고 구원받는 길만 제시한 게 아니라 민족 전체가 속죄하고 구원받을 길을 제시하셨음을 발견하게 될 겁니다.”
“아울러 당신은 이를 통해 공산당의 사악한 본질과 사람을 망치는 본질, 마왕의 본질을 더욱 똑똑히 알게 될 겁니다.”
중국 공산당이 정권을 탈취한 이래 중국에서 무신론을 대대적으로 선전하는 것에 주전화는 “이건 아주 우습고 또 어리석은데, 심지어 그것 자신조차 어디서 왔는지 모르면서 무신론을 선양해 지금의 중국을 초래했습니다. 무신론 통치는 신(神)의 길과 어긋나는데 그럼 반드시 신의 징벌을 받을 수밖에 없습니다.”라고 비판했다.
“그럼 어떻게 해야 이를 바로 잡을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해야 다시 정상 궤도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해야 신(神)의 품으로 되돌아갈 수 있을까요? 이때 리훙쯔 대사께서 오셔서 세인들에게 알려주고 속죄하며 인도해서 세인들에게 어떻게 사람노릇을 해야 하는지 어떻게 수련하는지 가르치셨습니다.”
주전화는 리훙쯔(李洪志) 대사의 공덕이 무량하다고 칭찬하면서 “그분은 신(神)의 사명을 띠고 와서 중화민족의 혈맥을 계속해서 보존할 수 있게 했습니다. 만약 그렇게 하지 않으셨다면 우리 중화문명은 아마 역사의 긴 흐름 속에서 사라졌을 겁니다.”라고 했다.
“우리는 마땅히 리 대사님을 따르고 존경하며 옹호해야 하며, 중화민족은 그분의 인도 하에서만 다시 부흥해 휘황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우주 말후(末後)에 천기를 풀어주신 리 대사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라는 문장을 읽으면서 주전화는 리훙쯔 대사는 단지 인류를 구하고 중화민족을 구할 뿐만 아니라 또 애써 우주 중생을 구하려 하시는 것을 깨달았다.
“그분은 우리 전체 우주가 멸(滅) 시대에 처해 있다고 했는데 그럼 그분이 구도하는 것은 인류만이 아니라 우주 중생을 구하는 것입니다.”
“지구는 마침 멸(滅) 시대에 처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아마 이것은 아주 먼 일이라고 생각하겠지만 아닙니다. 우주가 생긴 것은 한순간이라면 훼멸 역시 한순간입니다. 때문에 이것은 천기입니다. 이는 우리가 스스로 속죄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다시 말해, 리훙쯔 대사가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에서 말씀하신 것처럼, 지금 천문(天門)이 이미 열려 있고, 리훙쯔 대사의 인도 하에 우리는 빨리 스스로를 속죄해야 합니다.”
주전화는 자신의 자질과 깨달음의 층차에 한계가 있지만, 리훙쯔 대사를 따라 법을 공부하고 수련할 수 있는 사람은 모두다 수익이 무궁한 것을 볼 수 있다고 했다.
“이 인터뷰를 통해 중국 동포들은 물론 다른 나라 사람들이 대법을 알고, 대법을 수련해, 자신의 수련을 완성해서, 천국의 길로 되돌아갈 수 있기를 강력히 호소합니다.”
(중문 대기원에서 전재)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81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