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추녀’에서 ‘미녀’로 탈바꿈한 비결

이심정(李心静) 구술하고 동수가 정리

【정견망】

1. 온몸이 병 투성이

나는 올해 64세 농촌 제자로 1999년 3월 운 좋게 파룬따파(法輪大法)를 만났다. 수련하기 전에 나는 요로결석, 만성 요통, 골반염, 신우신염, 골반염, 자궁부속기염, 자궁내막염, 편두통, 수십 년 된 심한 감기 및 경부 임파 결석 등 10가지 난치성 중증질환을 앓고 있었다.

이중 가장 심각한 것은 경부 임파 결석이었다. 나는 어릴 때 이 병에 걸려 30년 넘게 시달렸다. 해마다 빨갛게 붓고 아팠다. 이어 귀밑에 달걀 크기의 단단한 혹이 3개, 오른쪽 겨드랑이에도 같은 크기의 혹이 3개가 자라 좌우 얼굴 크기가 고르지 않아서 내가 봐도 못생겼다. 나는 경부 임파 결석을 치료하기 위해 수십 년 동안 소염제를 복용했지만 이 병에는 전혀 효과가 없었다.

속담에 “병이 오는 것은 산이 무너지듯 하고, 병이 가는 것은 실을 뽑는 것 같다”는 말이 있듯이 나는 이렇게 질질 끌며 짊어질 수밖에 없었다.

두 번째로 심각한것은 양측 자궁부속기염과 자궁내막염이었다. 피를 너무 많이 흘렸기 때문에 의사는 “몸에 혈액이 4Kg만 남았어요. 더 떨어지면 백혈병입니다. 즉시 병원에 입원해야 합니다.”라고 엄숙하게 말했다.

당시 북경에서 사천에 온 한 교수가 있었는데 임상 경험이 풍부했다. 그녀가 직접 나를 진찰하고 처방한 약을 복용하자 병세가 잠시 완화되었다. 그러나 “하루 추위에 얼음 석 자가 얼지 않는다.”는 말이 있듯이 완치를 하려면 어찌 쉽겠는가!

이외에도 수십 년을 앓아온 심한 감기도 나를 괴롭혔다. 매년 가을부터 이듬해 봄까지 세 계절 동안 고통을 겪은 후에야 병이 완화되었다. 치료 할 때 의사가 키니네 주사를 놓았다. 한 방 찌르자 나는 기절해서 몇 시간 만에 숨이 돌아왔다. 그때 그 주사를 놓은 의사는 모두 놀랐다.

그밖에 또 편두통도 심해서 니모디핀이란 약을 자주 복용했고 때로는 두통분(头痛粉 두통에 쓰는 가루약) 3봉을 먹어야 증상이 가벼워졌다. 나는 명실상부한 약단지가 되어 얼굴이 누렇게 변색되었고 걸을 때 다리가 나른하고 떨려서 제대로 서 있지 못했다. 뭔가를 짚고 걸어야 했으며 때로는 서 있다가 땅바닥에 쓰러지기도 했다. 남편은 내가 꾀병을 부린다며 나를 땅에 눌러놓고 매섭게 때리기도 했다. 남편의 냉혹한 행동은 마치 내 상처에 소금을 뿌리는 것 같아 나를 몹시 상심하게 했다.

병을 치료하느라 집안의 경제가 매우 궁핍했다. 그런데 계속 내린 밤비에 집이 새서, 원래 집안이 매우 어려웠는데 우리 집에서 기르던 돼지 33마리가 결정적인 순간에 또 역병에 걸려 모두 다 죽었고, 집에는 더더욱 나를 치료해 줄 돈을 낼 수 없었다. 게다가 전에 우리는 대출을 받아서 집을 지었는데, 엎친 데 덮친 격이었다. 온 가족이 다 시름과 안개에 싸여 언제 벗어날지 몰랐다.

2. 대법과의 인연

내가 막다른 골목에 몰리고 절망에 빠졌을 때 운명의 신(神)이 내게 손을 내밀었다. 1999년 3월, 나는 좋은 사람의 추천으로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수련에 들어갔다. 대법의 넓고 심오한 법리는 오랫동안 닫혀있던 나의 창을 열어주었고, 생명의 서광을 다시 보게 했다. 내가 금생에 겪은 고난은 모두 자신이 여러 세(世)에 걸쳐 쌓은 수많은 업력에서 비롯되었음을 깨달았다. 또한 인생의 참뜻과 삶의 의미를 더욱 명확히 알게 되었고, 사람이 세상에 온 궁극적인 목적이 반본귀진(返本歸真)임을 깨달았다.

나는 수련의 문에 들어서자마자 파룬궁(法輪功)이 결코 일반적인 공법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고, 매일 아주 경건한 마음으로 동수들과 함께 연공하고 법을 배웠다. 7일 후, 몸에 힘이 나기 시작했고 손과 발에 핏기가 돌았고, 어지럽지 않았다. 모든 병이 약을 쓰지 않고 치유되어 처음으로 병이 없어서 몸이 가벼운 미묘함을 느낄 수 있었다. 예전에 자전거를 타다가 오르막길을 만나면 올라갈 힘이 없어서 내려서 자전거를 밀어야 했고 단 한 번도 언덕을 오른 적이 없었다. 하지만 연공을 한 후로는 자전거를 타면 누가 뒤에서 밀어주는 것처럼 가볍게 올라갈 수 있었다. 정말로 사부님께서 《전법륜》에서 말씀하신 것과 같았다.

그 이후로, 나는 수십 년 동안의 약탕기를 버리고 건강하고 행복한 사람이 되었다. 매일 정력, 기운, 정신이 충족하다. 대법은 내 심신을 격변시키고 환골탈태 시켰다. 이것은 위대한 파룬따파의 끝없는 법력(法力)이 내 몸에서 보여준 또 다른 초상과 신기함이다!

3. 정념으로 관을 돌파

그러던 어느 날 밤 갑자기 허리가 아픈 가상(假相)이 나타났다. 나는 너무 아파서 침대에서 이리저리 뒹굴었다. 극심한 고통 속에서 나는 내 목숨은 사부님께서 주신 것이니, 정말 세상을 떠나야 한다면 거취는 사부님께서 결정하신다고 생각했다. 그 후 나는 고통을 참고 깨끗한 옷으로 갈아입었다. 딸에게 이 사실을 알리고 싶지 않았고, 내가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이고 싶지도 않았고, 더더욱 그녀가 걱정하게 하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아래층의 불을 모두 끄고 천천히 계단을 올라갔다.

위층에 도착하자마자, 나는 가부좌를 틀고 제인(結印) 했다. 몇 초 후, 몸 안에서 무언가가 계속 솟아오르는 것을 느꼈다. 그런 후 나는 입에서 대략 작은 술잔 분량의 끈적끈적한 액체를 토했다. 그 후 요통은 즉시 사라졌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가지(加持)하에 나는 마침내 생사의 큰 관을 넘긴 것이다.

이 일을 통해 나는 깨달았다. 오직 파룬따파를 100% 믿고, 마음을 끝까지 견지하고, 사부님께서 곁에 계시며 시시각각 제자를 보호하고 계신다고 확고히 믿으면 넘기지 못할 관은 없고 넘기지 못할 고비는 없다. 사부님께는 불가능이란 없으며 대법은 무소불능(無所不能)이다!

4. “파룬궁을 배우니 얼굴이 미용한 것 같아요!”

나는 과거에 누구나 다 아는 환자였는데, 스스로 공법을 연마하고 나서 몸이 천지개벽하듯이 완전히 변하여 이전과는 전혀 다른 사람 같았다. 어느 날, 현지 부녀(婦女)주임을 만났다. 그녀는 나에게 충심으로 말했다.

“이 파룬궁은 훌륭합니다! 배울만해요. 원래 당신 얼굴이 노랬었는데, 지금은 혈색이 아주 좋아요.”

1999년 하반기에 중공 편에 선 몇몇 불법(不法) 인원들이 우리 집에 와서 소란을 피웠다. 도중에 하(何)언니를 만났다. 그들이 우리 집에 가면 좋은 일이 없을 거라는 걸 안 그녀가 그들을 가로막았다. 하 언니가 그들에게 말했다.

“당신들이 왜 (그녀를) 괴롭히는가? 그녀는 원래 얼굴이 반쪽은 크고, 반쪽은 작아서 (30대임에도) 할머니 같았는데 지금 파룬궁을 배우고 나서, 마치 얼굴이 미용한 것 같아요! 안색도 나고 성격도 좋아졌으니 그녀를 찾아가지 마세요.”

그들이 이 말을 듣고는 서로 얼굴만 쳐다보았다.

나는 셋째 동서와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다. 어느 날, 우연히 서로 만났다. 그녀는 마치 신대륙을 발견한 것처럼 내 손을 잡고 좌우를 훑어보았는데 마치 내가 다른 사람처럼 변한 것 같았던 것이다.

“어디 가서 미용했어? (양쪽) 얼굴이 똑같이 커졌고, 사람도 하얗게 변했네.”

나는 자신 있게 말했다.

“파룬따파를 배웠어요! 한 달 남짓 배웠는데 그 응어리(과거 임파선 때문에 생긴 혹)가 자연히 사라졌어요.”

그녀가 말했다.

“그럼 수술 받았어요? 임파선 암 덩어리가 보이지 않는데?”

“파룬따파는 정말 좋아요, 병을 물리치고 건강하게 해요, 매우 기이한 효과가 있습니다!”

그녀는 내 말을 못 믿겠다는 듯 오른쪽 목덜미의 옷을 잡아당겨 이전에 혹이 있던 곳에 수술한 흔적이 있는지 알아보려 했다. 그녀가 내 목을 살펴보고는 내 말을 단번에 믿었다.

“정말 수술도 안 했네요, 파룬따파는 정말 좋아요!”라며 극찬했다.

5. “꼭 30대처럼 보이는데 무슨 비법이 있나요?”

올해, 나를 잘 아는 한 경찰관이 나를 보고는 말했다.

“수년 동안, 당신은 여전히 그대로네요! 늙지 않았어요!”

나에게 친척이 하나 있는데, 일년 내내 외지에서 일하기 때문에 만날 기회가 거의 없었다. 한번은 그가 고향에 돌아와서, 나를 만나고는 적지 않게 놀랐다.

“저는 당신을 10년 넘게 만나지 못했습니다. 그런데도 꼭 30대처럼 보여요! 무슨 비법이 있나요?”

내가 대답했다.

“파룬따파(法輪大法)를 배워요. 파룬따파는 성명쌍수 공법입니다. 우리 사부님께서는 ‘성명쌍수(性命雙修) 공법은 외관상으로 사람들에게 아주 젊다는 느낌을 주며, 보기에 이 사람은 실제 연령과 차이가 아주 크다.’ ‘내가 말하는데, 당신이 진정하게 성명쌍수 공법을 연마(煉)하면 자연히 이 일보에 도달하게 되며, 보증코 당신은 미용할 필요가 없다.’(《전법륜》)고 말씀하셨어요.”

그렇다, 사부님의 말씀은 절대적으로 확실하다. 오직 당신이 대법의 요구에 따라 수련하기만 한다면, 당신은 건강한 신체를 얻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면에서 무궁무진한 혜택을 얻을 것이다.

이 이야기를 들은 여러분이 한번 파룬궁을 알아보기 바란다. 파룬궁 책을 진심으로 읽어본다면, 당신 역시 수많은 파룬궁 제자들처럼 예상치 못한 수확이 있을 것이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제2의 생명을 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은사님께 절을 올립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83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