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세인 다수는 신(神)이 전생한 것

기기(琪琪)

【정견망】

사존께서는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에서 말씀하셨다.

“근대에 이르러 창세주가 인체(人體)를 이용해 우주중생을 구하려 할 때, 인체 중의 원래 생명 대다수는 ‘신(神)’이 전생(轉生)한 사람으로 대체되었다.”

여기서 볼 수 있다시피 많은 세인(世人)들은 다 내력이 있고 상계(上界)의 생명이 전생한 것이다. 여기서는 지난 20여 년 동안 내가 접한 몇 가지를 말해 보고자 한다.

간수소 생활이 길어지자, 나는 집에 계신 부모님이 그리웠다. 꿈에서 두 보살 동상(銅像)이 나를 향해 날아왔는데 나는 바로 우리 아버지와 어머니임을 알았다. 점차 내 들뜬 마음이 안정되었다.

나중에 나는 외지 노교소로 이송되었다. 그곳에 한 아가씨가 있었는데 하얀 피부에 차분한 성격 때문에 아주 특별해 보였다. 서로 친해진 후에 나는 그녀의 천목(天目)이 열려 있다는 것을 알았다. 단지 때로는 볼 수 있지만 때로는 볼 수 없었을 뿐이다. 대법제자들이 북경 천안문에 달려가 법을 실증하던 그 시절, 그녀는 남자친구와 함께 운 좋게 그곳에 갔다고 했다.

그녀는 길바닥에 앉아 금빛으로 빛나는 큰 부처님을 보느라 넋을 잃고 있을 때 경찰이 다가왔다.

“당신들 뭐하는 거야?”

“여기에 언제부터 금빛 찬란한 큰 부처님이 계셨어요?” 여자가 동문서답을 했다.

“당신 파룬궁이야?” 분위기가 긴장되었다.

“아니요.” 그녀는 여전히 큰 부처님을 쳐다보았다.

“아니면, 빨리 안 가, 꺼져.”

경찰이 약간 화를 냈다.

2년이 넘는 억울한 옥살이를 끝내고, 한동안 조정을 거친 후, 나는 다시 일자리를 찾았다. 그때가 유아교육 관련 직장에 들어간 첫해였다. 탁반(托班 방과 후 남은 아이들을 돌보는 교실)을 맡았는데 처음에는 아이들이 대여섯 명밖에 없었다. 사랑스럽고 순수한 아이들을 보면서 나는 말로 표현할 수 없이 기뻤다. 옆에 사람이 없을 때 나는 내 보물인 파룬궁 배지를 꺼내 아이들에게 보여주었다.

그리고 아이들에게 어떻게 봤는지 말하게 했다. 어떤 아이는 원형이라고 했고 어떤 아이는 예쁘다고 말했다. 그리고 또 한 소녀는 뜻밖에도 돈다고 했다.

“어떻게 돌았어?”

내가 흥분해서 묻자 어린 소녀는 통통한 손으로 허공에 시계방향을 그리면서 말했다.

“이렇게 돌았어요.”

이날 저녁 나는 몇몇 아이들과 구름을 사이에 두고 장난치는 꿈을 꿨다.

그 후 학원에 들어가서 더 큰 아이들과 접촉하기 시작했다. 한번은 아이들과 꿈 이야기를 하는데 한 남자아이가 자신이 아주 또렷한 꿈을 꿨다고 말했다. 꿈에서도 그는 어린 소년이었다. 옆에는 또 어린 소녀가 있었다. 두 사람은 함께 두 개의 문 중 하나를 선택하라는 어느 노인의 지시를 받았다. 두 사람은 같은 문을 선택해서 들어갔다. 안에는 붉게 불타는 봉황이 있었다. 봉황이 남자아이를 선택하자 소녀는 기분이 나빠져서 다른 문으로 갔다.

다음 장면은 남자아이는 화봉황(火鳳凰)을 타고 여자아이는 용(龍)을 타고 아래로 날아갔다. 남자아이는 또한 여자아이가 탄 용이 청색 용이라고 강조했다. 여자아이는 이전 일 때문에 조금 앙심을 품고 중얼거리며 소년을 욕했다.

우리는 인연이 있어서 중토(中土)에 태어났고 다행히 주불(主佛)께서 대법을 널리 전하시는 때를 만나 운좋게 사존의 제자가 되었다. 최선을 다해서 후회를 남기지 말아야 하는데 절대 후회를 남기지 말아야 한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87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