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정념이 신위(神威)를 드러내다

사부님 경문 《왜 인류사회는 미혹의 사회인가》를 읽은 작은 깨달음

중국 대법제자 정신(正信)

【정견망】

사부님의 최근 설법 《인류사회는 왜 미혹의 사회인가》를 공부한 후, 인류는 미혹의 공간이며 세인은 진상을 볼 수 없고, 사람의 육안으로는 볼 수 없지만 대법제자의 신통(神通)은 진실로 존재한다는 것을 깊이 이해할 수 있었다. 예를 들어 한 쟁반에 모래가 담겨 있는데 쟁반이 회전하면 모래가 날아가 버릴 것이다. 지구도 멈추지 않고 회전하고 있지만 신(神)의 요소가 사람이 날아가지 않게 유지하고 있지만 단지 사람이 볼 수 없을 뿐이다. 만유인력으로 설명하는 것은 사실 사람이 “그럴듯하게 꾸며낸 것”에 불과하다.

대법제자가 신통을 여의하게 사용할 수 없는 것은 또 사람 관념의 방해와 무신론의 영향이 더해졌기 때문이다. 나는 신통을 운용한 체회(體會) 두 가지를 적어 여러분들과 교류하고자 한다.

1. 신통으로 혈기(血旗)를 제거

얼마 전 버스를 타는데 버스 천장 근처 창문 양쪽에 혈기(血旗 오성홍기)가 가득했다. 특히 출퇴근 시간이면 학생들의 등하교 시간이 겹쳐 버스에 많은 사람들이 탔다. 때로는 버스가 만원이라 다음 버스를 기다려야 할 때도 있었다. 나는 혈기에 사령(邪靈)의 요소가 있으니 이렇게 중생을 해치게 할 순 없다고 생각했고 혈기에 대해 강력한 정념을 발출해 의념으로 혈기를 내리게 했다. 가끔 집에 와서 발정념 할 때도 의념으로 혈기를 떼어내라고 했다. 이렇게 한동안 지속하고 나중에 다시 그 버스를 타러 가니 혈기가 사라졌다. 올해 10월 1일(사당의 국상일)까지 걸리지 않았다.

2. 정념으로 인터넷 봉쇄를 타파한 경험

약 1년여 동안 평소 발정념을 중시했기 때문에 대부분 시간 인터넷 봉쇄를 늘 돌파할 수 있었고 명혜망과 천지행논단(天地行論壇)에도 성공적으로 접속할 수 있었다. 하지만 최근 한동안 또 인터넷 접속에 어려움을 겪는 상황이 나타났다. 겉으로 드러나는 것은 자유문(自由門 Free Gate라는 인터넷 봉쇄 돌파 프로그램)에 겨우 하나의 서버만 나타났고 그것도 아주 빠르게 사라졌다. 때로는 하루에 여러 번 자유문을 실행해야만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었다. 왜 이렇게 되었는지 한동안 이유를 찾을 수 없었다.

그러다 정견망에서 《제자의 정념이 족하자 경찰이 떠나다》는 글을 보고 나는 동수와 큰 격차를 확인함과 동시에 큰 영감을 받았다. 이 문장에서 동수는 정념이 충족해서 악을 모조리 제거하고 원하는 대로 신통을 사용해 중생을 구도했다.

자신을 반성해 보니 늘 인터넷 접속이 어렵다는 말을 들었기 때문에 마치 인터넷 봉쇄가 점점 더 심각해진 것처럼 느꼈다. 의식했든 못했든 마음속으로 사악의 인터넷 봉쇄를 인정한 것이다. 동시에 이런 일념이 떠올랐다. ‘만약 이런 일이 계속된다면 나도 봉쇄를 돌파하기 위해 다른 기술을 써야겠다.’ 사악의 봉쇄를 근본적으로 부정하고 구세력의 안배를 승인하지 않은 것이 아니다. 그래서 이런 일념이 생긴 것이다.

이에 심태를 조정하고 인터넷에 접속할 때 강대한 정념을 유지했으며 사상 속에 무슨 접속이 잘되는 시간이 따로 있다는 그런 개념도 없었다. 이렇게 낮이건 오후건 저녁이건 수시로 필요할 때마다 하루에도 여러 차례 명혜망과 천지행논단에 접속했다. 필요하면 즉시 자유문을 실행했고 자유문을 켜기만 하면 5개의 서버가 떴고 줄곧 접속이 아주 순조로웠다.

수련 교류를 쓰는 것 역시 제고의 과정이다. 이외에 나는 또 대법제자가 명혜망이나 정견망에 교류 문장을 제출하면 발표 여부에 관계 없이 대법제자의 진실한 수련 경험이 우주 역사 속에 기록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동시에 대법제자가 한 말은 반드시 실현해야 하는데 이 역시 경사경법(敬師敬法)이고 진정하게 신(神)을 믿는 체현이다.

이상의 내용은 최근에 내가 겪은 개인적인 체회로, 법에 없는 곳이 있다면 자비로 시정해 주기 바란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3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