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 대법제자
【정견망】
2025년 션윈(神韻) 갈라를 진지하게 본 후, 잘하면서도 더 노력하는 연기자들의 정신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여러분들의 수고와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역주: 여기서 말하는 션윈 공연은 NTDTV에서 위성으로 대륙에 방송한 공연 녹화본으로 현재 해외에서 순회 중인 공연과는 다르다.]
특히 션윈 마지막 프로그램이 내게 깊은 감동을 주었다. 한 사당(邪黨 사악한 공산당) 경찰이 진상을 알리던 대법제자를 필사적으로 추적하던 중 계단에서 넘어져 다리를 절뚝거렸다. 대법제자는 이 기회를 이용해 도망칠 수 있었지만, 손에 든 ‘진선인(真善忍)’ 현수막을 보고 사부님의 가르침을 떠올리고 자신을 체포하려던 경찰을 구하기로 결심한다.
그가 부상당한 경찰을 도와주었지만, 경찰은 고마워하긴커녕 오히려 그 대법제자를 심하게 때렸다. 하지만 대법제자는 원망 하거나 또는 그를 포기하지 않았다. 대신 그는 경찰관을 등에 업고 휴식할 만한 곳으로 옮겼다. 이때 그는 경찰에게 대법을 수련하는 장점에 대해 말했고, 경찰더러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한 박해에 참여하지 말라고 설득했다. 많은 동수도 경찰 옆에 와서 자신이 직접 겪은 경험을 통해 그에게 대법을 수련하라고 했다. 경찰은 동수들의 선념(善念)에 감동해 그들과 함께 대법을 수련하고 함께 연공했다. 그러자 기적이 일어났다. 부상당한 다리가 정공(靜功)을 연마한 후 치유된 것이다. 그는 사존과 동수들에게 몹시 고마워했다. 그는 이렇게 확고한 대법 수련자가 되었고, 정념으로 다른 경찰들이 대법제자들에게 악행을 저지르는 것을 가로막았다.
생각해 보니 사당 경찰은 중공 거짓말에 가장 심하게 속아넘어간 사람들이다. 다행히 그들은 직접 대법제자를 접촉해 그들의 말과 행동을 통해 점차 진상을 똑똑히 알게 되었고, 이를 통해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를 중단할 수 있었다.
1999년 ‘720’ 이후, 어머니는 대법 수련을 견지했기 때문에 매번 사당의 소위 민감한 날이 되면 ‘610 사무실’ 인원들이 어머니를 찾아와 불법으로 괴롭히고, 위협하고, 감시하고, 심지어 납치했다. 약 26년간 미친 듯한 박해 기간에, 인원들은 한 차례 한 차례 교체되었다. 하지만 어머니와 동수들은 대법 수련을 포기하지 않았고 자신들을 괴롭히러 온 ‘610’ 요원들에게 대법 수련의 이점에 대해 반복해서 설명해주었다. 어떤 경찰은 진상을 똑똑히 알고 난 후 대법제자들에 대한 박해를 포기하고 승진하거나 복을 받았지만, 일부 사악한 당 관리들은 눈앞의 명예와 이익에 집착해 대법제자들을 계속 박해했다. 그 결과 스스로 암에 걸려 고통스럽게 죽거나 가족이 불의의 사고로 죽었다. 내가 아는 실제 사례만 해도 적어도 네 건이다. 그야말로 선악(善惡) 일념 사이에 인생의 처지가 크게 달라졌다.
이 프로그램을 보고 나서 나는 대법제자들의 가장 견정(堅定)한 정념, 가장 순정한 선념이 세인을 구할 수 있다는 것에 깊은 감동을 받았는데 설사 중공의 거짓말에 가장 깊이 속은 ‘610’ 인원이나, 대법을 가장 흉악하게 박해한 사람일지라도 마찬가지다. 왜냐하면 사부님께서 “사람마다 모두 신성(神性)이 있으며, 사람마다 모두 대법을 얻어 구도 받기 위해서 온 것이다.”(《각성하라》)라고 말씀하셨기 때문이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션윈에 감사드립니다!
무사(無私)한 동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개인 수련 층차에 한계가 있으니 법에 맞지 않는 점이 있다면, 자비로 지적해 주기 바란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5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