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0일, 반박해 26주년 기념
북경 대법제자 광명(光明)
【정견망】
나는 1996년에 법을 얻은 대법제자다. 지금 나는 반박해(反迫害) 26년에 즈음해, 몇 가지 작은 이야기를 통해 사악한 당이 언제든 붕괴되고 해체될 수 있다는 것을 실증하고자 한다.
1. 대법제자에 대한 경찰의 태도 변화
지난 몇 년 동안, 4월 25일, 7월 20일, 또는 사악한 당이 대회를 열 때마다 경찰은 대법제자들의 집을 찾아와 괴롭히곤 했다. 겉으로는 그래도 당당해서 마치 정부를 대표하는 것처럼 보인다. 하지만 대법제자들의 다년에 걸친 진상 알림을 통해 대부분의 경찰관들은 진상을 알고 삼퇴했으며, 더는 박해하지 않는다.
올해 7월 20일 전날 밤, 우리 지역 경찰이 전화를 걸어 우리 집에 와서 사진을 찍겠다고 했다. 나는 사진 촬영을 허락하지 않으며, 정부를 대표하는 것도 아니라고 말했다. 우리가 친구로 지낼 수는 있지만, 당신이 죄를 저지를까 걱정된다고 말했다. 그러자 그는 자신은 죄를 저지르지 않을 것이며, 그냥 친구라고 말했다. 그가 우리 집에 온 후, 우리는 즐거운 대화를 나누었다. 나는 그가 삼퇴하도록 도왔고, 또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늘 외우라고 했다. 이번에 내가 진상을 알려주고 집에서 연공해도 된다고 하자 그는 고개를 끄덕였다.
또 어떤 사람은 상부의 지시로 사회적으로 한가한 사람을 고용하여 차를 파견해 대법제자 집을 감시하게 했다.
내가 아는 한 대법제자가 감시원들에게 진상을 말하고 삼퇴를 도와주었다. 그들은 대법제자가 좋은 사람임을 알고 더는 신경 쓰지 않는다. 그들은 이렇게 돈을 버는데, 그들 중 일부는 집안에 대법을 수련하는 친척이 있다.
한 대법제자는 집 문 앞에 차 한 대가 있는 것을 보고 감시원에게 누가 자신을 감시하라고 시켰는지 물었다. 그러자 그들은 당신을 감시한 것이 아니라 거리의 사람들을 감시한다고 말했다.
2. 대법제자 가족의 변화
1) 우리 가족의 변화
1999년 7월 20일부터 사악한 당은 텔레비전, 라디오, 신문을 통해 파룬궁을 비방했다. 2000년 천안문 가짜 분신자살 사건이 방송되던 날, 나는 어머니 집에서 TV를 보고 있었다. 갑자기 분신자살 장면이 나타났다. 방송을 보던 오빠가 겁에 질려 내 손을 잡고 “여동생아 나는 동생이 너 하나뿐이야.[역주: 자살하지 말라는 의미]”라고 말했다.
나는 “저건 다 가짜에요. 파룬궁은 살생을 허용하지 않으니, 진정한 수련자는 자살하지 않아요. 그러니 오빠도 걱정하지 마세요. 나중에 80이 넘어 다시 지금을 회상할 날이 있을 거예요.”
남편(동수)과 나는 줄곧 수련을 견지해 왔다. 남편은 여러 차례 불법 체포되어 노동 수용소에 수감되었다. 우리 모두 박해를 받아 직장을 잃었다. 때문에 우리 가족은 항상 두려움 속에서 살았다. 하지만 우리가 화목하고 평온하며 그리고 건강한 것을 보고 대법의 위력을 목격했다. 오빠는 늘 “연공인들은 다르네”라고 말하곤 한다.
우리 가족은 모두 사부님의 보호를 여러 번 받아 위험을 벗어났기에 사부님께서 목숨을 구해 주신 것에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 반박해 26년이 지난 오늘, 우리 온 가족은 대법이 좋다는 것을 알고, 우리의 대법 수련을 지지하며, 늘 나가서 법을 널리 알리라고 말한다.
2) 동수 가족의 변화
설날, 우리 집에서 법을 공부하는 동수 한 분이 션윈 신년 갈라를 보러 집에 왔다. 집에 들어서자마자 신이 나서 말했다. “딸이 엄마, 오늘은 요리하지 마세요. 그냥 시켜 먹어요. 엄마는 빨리 (션윈 보러) 가세요. 지지할게요.”라고 했다는 것이다.
또 다른 한 동수는 우리 집 법 공부 모임에 참여하는데 정기(正氣)가 충족해지자, 주변의 예전 동수들을 모아 자기 집에 법 공부 모임을 열었다. 올해 반박해 26주년을 맞아 자기 집에서 신성한 법회도 성공적으로 열었다.
3) 세인의 변화
이웃 아주머니가 다른 이웃과 택지 문제로 갈등이 생겼다. 나는 그녀에게 득과 실의 도리를 알려주고, 또 사부님의 《홍음》도 보여주었다.
나중에 그녀가 나를 보더니 말했다. “나도 당신처럼 진선인(真善忍)과 선에는 선한 보답이 있음을 믿어요. 지금은 훨씬 기분이 좋아졌어요.”
내가 아버지 댁에 가서 아버지를 돌봐드렸다. 동네 주민이 매일 밝은 모습으로 주동적으로 내게 먼저 인사를 건넸다. 내가 그녀에게 파룬궁을 연마한다고 말하자, 그녀는 아주 기뻐하며 자신이 아는 파룬궁 수련생들은 다 좋은 사람들이라고 했다. 내가 그녀가 아주 선량하다고 칭찬하자 그녀는 또 다른 사람들은 우리 같은 사람들은 바보라고 말한다고 했다.
나는 그녀가 “우리”라는 단어를 사용해 이야기한 것에서 분명 인연이 있음을 느꼈다. 즉시 그녀에게 삼퇴하면 안전하다고 알려주자 그녀는 공청단과 소선대를 기꺼이 탈퇴했다. 나는 그녀에게 문제에 직면했을 때 진선인으로 스스로에게 요구한다면 아주 즐거울 거라고 말했다!
결론
파룬궁 박해 26년을 맞이한 지금, 세인들은 모두 공산사당의 사악함을 목격했고 4억 4천 9백만 명의 용감한 사람들이 삼퇴했다. 사악한 당도 파룬궁 박해가 실패했음을 분명히 알고 있지만, 간신히 명맥만 유지하고 있다. 박해를 계속 해도 무너지고, 하지 않아도 무너질 것이다. 사악한 당이 무너지지 않는 한, 대법제자들은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원하는 노력을 계속할 것이다. 대법제자들의 선량과 인내는 세상에 희망을 가져다주었다. 대법제자들의 26년간의 견수(堅守 견고한 지킴)는 대법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세상의 타락을 막았다.
반박해 26년을 맞아, 대법제자로서 우리는 시간을 다그쳐 세인을 구해야 하며, 그들이 빨리 삼퇴를 선택하게 해야 한다. 모든 선량한 사람들이 함께 붉은 담장을 허물고 함께 신기원(新紀元)을 열 것을 호소한다.
대법의 아름다움은 그 어떤 말로도 찬양할 수 없지만 반박해 26주년을 맞아 사부님 은혜에 감사드리는 의미로 이 글을 쓴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78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