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대법 진상을 똑똑히 알게 된 인연 있는 사람들

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1)

어느 날, 동수와 함께 시 외곽에 있는 오토바이 정비소에 갔다. 그곳에서 몇몇 사람들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 나는 오토바이를 세우고 마치 아는 사람을 만난 듯 환한 미소로 인사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렇게 만난 것도 인연이니 중요한 일을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하세요.”

그 중 한 사람이 사악한 당의 선전에 속아 대법에 대한 편견을 품고 궁시렁거렸다. 우리는 그녀의 표면적인 태도에 흔들리지 않고 계속해서 다른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렸다.

그 중 한 사람은 50세쯤 되어 보였고, 마치 당 간부처럼 보였다.

내가 그에게 직접 물었다.

“삼퇴(三退)하면 안전이 보장된다는 걸 아십니까?”

그는 교활하게 대답했다.

“어이, 당신 파룬궁이지? 내가 바로 당신들 파룬궁을 체포한다고. 나는 노(老)당원이야.”

이렇게 다년간 진상을 알리며 다양한 사람들을 만났기 때문에 나는 표상(表象)에 마음이 흔들리지 않는다.

나는 차분하게 말했다.

“보아하니 아주 선량하고 좋은 분인데 그렇게 나쁜 짓을 하시진 않았을 겁니다. 대법제자는 사람을 구하고 있고 인연이 있고 복이 있는 사람만 들을 수 있습니다. 아무도 자신의 평안를 거절하진 않을 겁니다.”

그는 계면쩍은 듯 웃으면서 혀를 내밀었다. 동수가 옆에서 나를 도와 발정념을 했다. 나는 그에게 진상을 알리며 사악한 당이 무엇이고 어떻게 생겨났는지 설명했다. 나는 그에게 《공산당 선언》의 첫 문장을 인용해 말해 주었다.

“‘유령, 공산주의라는 하나의 유령이 유럽 상공을 배회하고 있다.’라고 하는데 유령이란 우리가 귀혼(鬼魂)이라 부르는 겁니다. 그것이 어찌 좋은 것일 수 있겠습니까? 만약 그것이 당신 몸에 달라붙는다면 좋을 수 있겠습니까? 당신이 한 번 맹세했다고 해서 끝난 것이 아닙니다.”

그는 미소를 지으며 내 말을 경청했다. 내가 그에게 멋진 가명을 지어주자 그는 흔쾌히 삼퇴에 동의했다.

그러고 나서 나는 그에게 진상이 담긴 MP3를 주었고, 그는 기꺼이 그것을 받더니 음악을 들었다. 나는 또한 장자석(藏字石)에 대해 심도 있게 이야기하고 그의 몇 가지 질문에 대답해주었다. 동수는 계속 발정념을 하며 그에게 “볼륨을 줄이고 우리가 하는 진상을 끝까지 들어보세요.”라고 말했다. 그는 즉시 볼륨을 줄이고 내 말을 경청했다. 우리는 그가 밝은 미래를 선택한 것을 축복했다. 우리가 나가자 그는 다시 볼륨을 높였다. 우리는 그가 진정으로 진상을 이해했다는 사실에 기뻤다.

(2)

한번은 노점에서 진상을 알리고 있을 때 누군가 즉시 말을 이어받아 말했다.

“나는 공산당에 반대합니다. 요즘 공산당에 반대하지 않는 사람이 어디 있습니까? 그것은 사람을 해치고 있습니다! 나는 파룬궁에서 하는 션윈(神韻) 공연을 봤는데 정말 훌륭했고 중공 TV에서 하는 공연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그들이 배포하는 진상 자료는 다 자신의 돈으로 만든 겁니다.”

나는 진상을 똑똑히 아는 세인의 정의로운 말에 마음이 뭉클해져서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했다. “진상을 똑똑히 아는 사람은 큰 복이 있습니다.”

한번은 택시를 타고 가다 운전기사에게 “삼퇴해서 안전을 보장받으셨어요?”라고 물었다. 운전기사는 퉁명스럽게 “지금이 어느 땐데 아직 탈퇴하지 않은 사람이 있겠습니까?”라고 대답했다.

(3)

농촌에 자주 장마당에 드나드는 작은 상인이 있었다. 대법제자들이 진상을 알린 후, 그는 삼퇴했다. 나중에 우리는 또 그에게 진상 MP3를 주었다. 장마당에서 그를 볼 때마다 그는 매우 기뻐하며 우리를 맞이했다. 한번은 내가 그에게 “잘 듣고 계시죠?”라고 물었다.

그는 큰소리로 “들어요. 우리 가족은 슈퍼마켓을 운영하는데 모두 들을 수 있도록 거기에 걸어 놓아요. 오는 사람마다 다 듣고 싶어합니다.”

그러고 나서 그는 “우리 장사가 얼마나 잘되는지 보세요! 모두 파룬궁 덕분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천상(天象) 변화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사람이 대법의 진상을 깨닫고 자신을 위해 밝은 미래를 선택하고 있다. 아직 진상을 깨닫지 못한 분들은 자신을 소중히 여기고 대법제자들이 진상을 알리는 기회를 소중히 여기기 바란다. 오늘날의 지진, 쓰나미, 그리고 역병 등 각종 재앙은 모두 세상 사람들에 대한 경고다. 이 만고의 기연을 놓치지 말아야 하는데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8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