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선(善)의 호소

북경 대법제자 원명(元明)

【정견망】

오늘 영화 《전달(傳遞)》을 관람했다. 영화 속 우(于) 교수는 정직하고 선량하며 사심 없고 인품이 좋아 남들의 존중을 받는 좋은 사람이었다. 진선인(真善忍)에 대한 신앙과 사부님과 대법에 대한 확고한 마음은 내게 큰 감동을 주었다! 나를 더욱 정진하게 만들었다!

그가 불법적으로 체포된 후, 횡포를 부리는 사악한 자들을 마주해 태연하게 대처하고 확고한 정념으로 사악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들었다! 진상을 모르는 세인이 신고하지 않는다는 구실로 돈을 갈취하려 했을 때, 그는 화를 내지 않고 오히려 그 세인을 위해 미리 갈취당할 만 위안을 준비해 두었다. 동시에 소중한 진상 자료와 USB도 함께 넣어, 자신을 협박한 이 사람을 구하려 했다. 자신조차 위험에 처해 있으면서 먼저 생각한 것은 이 세인의 안위와 미래였다. 이 얼마나 무사무아(無私無我)한 경지인가! 이 한 부의 진상자료는 현대 의학에서 치료가 불가능해 평생 약을 먹어야 해서 절망한 생명을 다시 활기차게 만들었다! 돈을 뜯어내려던 사람도 이를 통해 대법의 진상을 알게 되었고, 결국 대법 수련에 들어갔다. 대법은 정말 좋다! 사부님께서는 너무 자비하시다!

이 영화는 세상에 진정(真情)을 전하고, 사심 없는 사랑을 전하며, 하늘의 자비를 전한다. 오직 선(善)만이 도덕을 되돌아 올라가게 하고, 오직 선만이 전통으로 돌아가게 할 수 있으며, 오직 선만이 세상을 평화롭게 할 수 있다!

오늘날 세상에서 말하는 천재인화(天災人禍)는 중국 공산당 사악한 정당이 대법(大法)을 박해한 결과다. 중국 공산당은 온갖 악을 두루 갖춘 사악한 교로, 전 인류를 훼멸시키기 위해 온 것이다. 중공(中共)은 중국(中國)이 아니며, 애국(愛國)은 애당(愛黨)이 아니다! 사람들이여, 빨리 깨어나라!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하고, 사악한 당 조직에서 탈퇴하여 전통으로 돌아가야만 중국인들은 행복한 삶을 누리고 아름다운 신세기를 열 수 있다!

얼마 남지 않은 제한된 시간 안에 우리는 가급적 많은 세인에게 빨리 진상을 전해 더 많은 세인이 구도받게 해야 한다. 더는 망설이지 말아야 하며 일단 이 기연(機緣)이 지나가면 후회해도 소용이 없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8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