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명
【정견망】
그것은 2023년 6월의 어느 날 오전이었다. 나는 베란다에서 집안일을 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주택 단지의 마당 바닥을 한 번 둘러보니 여자 미화원이 한 명 보였다. 이때 미화원은 한 손에 절반 이상의 물이 담긴 물통을 들고, 다른 손에는 물걸레를 끌며 다리를 좌우로 비틀비틀거리면서 매우 힘들게 걸음을 걷고 있었다.
이 광경을 보고 나는 별다른 생각 없이 미화원의 고통을 덜어주고 싶어서 즉시 방문을 나와 아래층으로 내려가 마당에 도착했다.
이때 미화원은 이미 큰 나무 아래에 있었다. 나는 걸레가 바닥에 쓰러져 있고 물통 옆에서 물이 흘러나오는 것을 보니 그녀는 매우 힘들어 보였고 맥이 풀린 채 시멘트 바닥에 주저앉아 있었다. 나는 그녀가 고통 중에 “아이고! 아이고!”라고 외치는 소리를 들었다. 그것은 이미 자제된 가벼운 신음소리였다. 나는 고개를 숙여 그녀를 보았다. 머리에는 땀이 가득했고, 얼굴은 붉게 물들어 있었으며, 두 눈을 꼭 감고 있었다. 보니 통증이 이미 그녀를 극한까지 밀고 간 것 같았다.
그때 나는 손으로 그녀의 등을 가볍게 두드리며 말했다: “자매 왜 그래요! 몸이 안 좋아요? 여자 미화원은 아마도 통증으로 인해 숨이 막혀 대답할 수 없는 것 같았다. 나는 이어서 말했다: “자매, 지금 신과 부처들이 세상에 내려와 사람들을 구하는 일을 하고 있으며 사람들의 고통을 덜어주고 있어요, 당신은 지금 병이 매우 괴롭히고 고통스럽게 하고 있지요?” 그녀는 고개를 끄덕였다, “당신이 지금 괴로워하는 것은 나의 사부님께서 자매의 괴로움과 고통을 덜어주라고 하십니다. 당신은 지금 나를 믿고 따라와서 ‘9자진언’을 읽고, 여러 번 반복해서 외우면 지금의 고통을 없앨 수 있습니다. 내가 묻겠습니다: 외워볼래요?“
그녀는 나를 보고 고개를 끄덕였다.
나는 먼저 그녀에게 아홉 글자를 알려주었다. “법륜대법은 좋습니다, 진선인은 좋습니다!” 우리는 이 아홉 글자를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그는 최고의 우주 불가 대법입니다. 성심껏 외우면 병의 고통이 줄어들거나 심지어 없어질 수 있고, 늘 성심껏 외우면 난치병도 완치될 수 있어요. 내가 다시 묻겠어요. 당신은 믿습니까? 믿으면 내가 지금 읽어줄까요? 미화원은 다시 고개를 끄덕였다.
그 후, 내가 몇 번 가르친 후 그녀에게 직접 외우라고 했다. 그녀는 몇 분 동안 혼자 외웠고, 그녀가 멈춘 후 나는 그녀에게 지금 몸이 좀 좋아졌냐고 물었다. 그녀가 말하길, 좀 나은 것이 아니라, 많이 좋아졌다고 했다! 미화원의 안색이 붉어지기 시작하자 다시 읽어보라고 했더니, 약 10여 분이 지나자 스스로 멈추고 “아프지 않아요”라고 말했다. 내가 몇 걸음 걷게 했더니 와! 걸음걸이가 이미 정상적이어서 더 이상 비틀거리지 않았다.
미화원이 말했다. “너무 신기해요. 이 몇 글자로 제 다리를 치료할 수 있어요. 저는 걸을 수 있게 되었고, 아프지 않게 되었어요. 정말 신기해요. 정말 신불이 인간 세상에 와서 사람을 구했어요. 저는 정말 신불이 있다고 믿습니다. 너무 신기해요.” (2024년 5월 20일 대륙에서)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84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