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나는 1994년에 연공을 하기 시작했으며, 1999년 파룬궁이 박해받은 후로는 드러내지 않았다. 나는 주로 진상 자료를 보냈으며, 특히 비 오는 날에 가장 많이 보냈다. 평소에 들어가기 힘든 아파트 단지는 비가 오는 날만 기다리며, 단지로 들어가 진상 자료를 나눠주었다. 출발하기 전에 발정념을 하고, 자료를 보낼 때도 발정념을 한다, 다 한 후에도 구도할 수 있는 사람이 자료를 보게하기 위해서 계속 발정념을 한다.
나는 남 앞에 나서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으로, 성격이 내성적이다. 대법이 박해받은 이후 많은 동수가 교도소에 수감되었다. 자료를 한 명에게 더 주면 사람들에게 진상을 더 많이 알릴 수 있다. 사람이 갈 수 있는 곳이라면, 거주지, 슈퍼마켓, 거리, 차량 바구니가 모두 나의 전쟁터이다.
어느 날 복도에서 나눠주고 있었는데 누군가 나에게 물었다. “감히 복도에서 나눠줘요?” 나는 말했다. “신문은 거짓말, TV는 조작, 당신들은 파룬궁의 진상을 모릅니다.” 또 한번은 6층 꼭대기 층에 올라가서 나눠줄 때, 한 언니가 나와서 말했다. “이렇게 더운데, 당신들 정말 고생 많네요. 건물이 이렇게 높은데, 진상 자료를 볼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요. 나는 매우 보고 싶습니다, 때때로 당신들의 새로운 소식을 기다려요.”
나중에 나오는 동수가 많아져서, 한편으로는 대면으로 진상을 직접 이야기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진상 자료를 배포했다. 마치 떠돌이 스님처럼, 때로는 면전에서 욕설을 할 때 너무 듣기 싫었다. 처음에는 원망이 있었지만, 나중에는 우리가 선해야 하고 참아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속인들을 위해 그들이 중국 공산당의 거짓말에 중독된 중생이라고 생각하여 우리는 그들을 동정하고, 선한 마음으로 그들에게 진상을 명확히 설명하며, 그들을 구도해야 하는 것을 깨달았다.
한번은 간부처럼 차려입은 사람을 만났는데, 그는 나를 무시하며 좋지 않은 말을 늘어놓았다. 당신은 내가 지금 수련을 잘못했다고 해서 진상을 듣고 구도될 기회를 놓치면 안됩니다. 우리도 수련 중에 있는 사람입니다. 나는 당신의 말을 기억하고 진선인를 잘 실천하겠습니다. 나중에 그는 겸연쩍어하며 물러났다.
또 한번은 노간부처럼 생긴 사람과 함께 길을 가다가 오랜 시간 진상을 이야기했는데 그는 퇴당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전법륜>을 일부 외워주었다. “이 우주 중에서, 우리가 사람의 생명을 보면, 속인사회 중에서 생겨나는 것이 아니다. 사람의 진정한 생명의 생성(産生)은 우주공간 중에서 생겨나는 것이다.” 다 외우기도 전에 “네, 네,” 하더니 기뻐하며 삼퇴를 했다.
한번은 진상을 모르는 사람에게 신고당하고 협박을 받아 파출소에 간 후, 나에게 연마하지 않겠다고 말하고 서명하라고 했다. 나는 말했다. “내가 예전에 병이 났을 때, 사부님께서 나에게 한 푼도 요구하지 않으셨소. 나는 진선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었고, 심성이 높아진 후에는 온몸의 병이 온데간데없이 사라졌소. 내가 어떻게 양심을 파는 일을 할 수 있겠소?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병을 완전히 고쳤다면 당신은 배은망덕할 수 있겠습니까?”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84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