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법제자 우명(宇明)
【정견망】
중추절(仲秋節)을 맞아 제자는 사부님께 즐거운 중추절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풍성한 수확을 가져다주는 이 황금빛 가을에 나는 단체 법공부에 참여한 후 얻은 수확을 나누고자 한다. 법에 없는 부분이 있다면 지적을 바란다!
나는 어느 1선 도시[역주: 중국 정치 경제의 중심인 북경, 상해, 광주, 심천을 가리킨다]에서 일하고 있다. 1999년 7월 20일 이후에 법을 얻었지만, 그동안 단체 법학습에는 거의 참여하지 않았다. 작년에 지역 법학습 모임에 참여할 기회가 있었고, 지역 5·13 법회에도 참석했다.
동수들의 교류자료는 모두 5·13 법회 발표를 위해 명혜망에 제출되었다. 각 동수가 차례로 무대에 올라 엄숙하고 위엄 있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X 동수는 일상생활에서 부딪힌 작은 일을 통해 안으로 찾아 마음을 닦은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Z 동수는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매일 진상을 알리기 위해 나간 경험을 공유했다.
다른 동수들은 노동수용소 집중훈련대에서 정념(正念)으로 생사의 고험을 넘은 경험을 공유했다.
교류가 끝난 후, 한 노년 이모 동수가 단상에 올라와 울면서 말했다.
“저는 이렇게 다년간 걸어 나오지 못했으니 사부님께 정말로 부끄럽습니다!”
그녀는 원래 현지 보도원이었지만 박해가 시작된 이래 줄곧 걸어 나오지 못했다. 한 노동수가 예전 동수를 반드시 되돌아오게 하고자 그녀를 아는 다른 동수를 통해 그녀를 법회에 초대했다. 법회에서 그녀는 이렇게 많은 동수들이 자신의 수련 심득을 나누는 것을 보고 자신이 정법 노정을 따라가지 못했음을 깨달았다. 현재 이 동수는 세 가지 일에 전념하고 있다.
또 다른 동수가 올라와서 말했다.
“저는 약을 먹고 있었어요. 원래 약을 먹지 않으면 숨이 막히고 숨이 찼어요. 집에 돌아가 약을 버리고 이렇게 장시간 법회에 참석했어도 숨이 차지 않네요!”
나는 단체 수련 환경에 참여하면 예전 동수를 다시 찾을 수 있고, 동수의 정념을 강화해 정진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느꼈다! 여기서 계발을 받아 고향 동수들을 떠올렸다. 팬데믹 이후 그곳 동수들은 함께 법 공부할 기회가 줄어들었다. 우리도 단체로 법을 공부할 환경이 있다면 정말 좋을 것이다.
올해 초 고향에 돌아와서 몇몇 친한 현지 동수들에게 자신의 체험을 공유했다. 사존의 가지(加持)하에 우리는 법공부 소조를 만들어 매주 정해진 법을 공부했다. 또한 올해 ‘5.13’에는 신성한 법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A 동수는 진상을 알리다 신고당한 후, 안으로 찾아 과시심과 환희심을 찾았고 이어서 점차 두려운 마음을 극복하고 경찰에 진상을 알려 압수되었던 대법 서적을 돌려받은 경험을 말했다.
B 동수는 가정 모순에 직면해 안으로 찾아 가정 모순을 해결했고 결국 처남이 대법 진상을 똑똑히 알고 삼퇴(三退)하고 진심으로 대법제자를 칭찬하게 만든 과정을 말했다.
C 동수는 7·20 이후 법을 실증하기 위해 나왔고, 이후 간수소 및 노동교양소에 수감되어 있는 동안에도 여전히 공개적으로 연공하고 세인들에게 진상을 알린 과정을 말했다.
80대의 한 한 할아버지 동수는 자신이 막 법을 얻은 후 집이 연공장이었는데, 온통 붉은 빛으로 뒤덮인 광경을 목격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한 여성이 첫날에 앉고, 둘째 날에 서고, 셋째 날에 혼자 걷는 기적을 목격했다고 했다. 매 하나의 일을 통해 참석한 동수들은 이 신성한 장에서 대법의 위대함과 신기를 느꼈다. 나는 동수들이 단체 법 공부 이후 승화된 모습을 보면서 자신의 책임을 깊이 깨달았다. 사존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동수 여러분, 감사합니다!
우리 국내외 대법제자들은 하나의 정체다. 우리 모두 처음과 같은 순정(純淨)을 되찾아 비학비수(比學比修)하면서 공동 정진합시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88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