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대법(大法)이 육성한 내 외손녀의 비범한 유년 시절

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나는 나이 든 부녀로, 파룬따파를 수련한 지 오래된 대법 제자이다. 지금은 이미 일흔 살이지만, 많은 사람이 나를 보면 얼굴이 젊어 보여 실제 나이와 맞지 않다고 말한다. 나는 이 모든 것이 파룬궁 수련 덕분임을 알고 있다.

​내 딸은 결혼한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도 아이가 없었다. 시부모님은 매우 애가 탔지만, 별다른 방법이 없었다. 나는 대법을 수련하는 사람이기에 딸에게 아이가 없는 일에 대해 매우 담담하게 받아들이며 되어가는대로 따르게 했다.

​그해 딸이 갑자기 임신을 했고, 시부모는 무척 기뻐했으며 우리도 축복이라 여겼다. 딸이 출산할 때가 되었는데 순조롭지 못했다. 지역 병원에서는 출산을 맡을 수 없어서, 우리는 급히 인근 시에 있는 의과대학 부속 병원으로 가서 출산을 준비했다.

​아이의 출산 또한 쉽지 않았는데, 아기는 조산아였고 제왕절개를 통해 태어났으며, 태어났을 때 몸무게는 겨우 4.6근(약 2.3kg)이었다. 아이가 태어나자마자 나는 아이를 품에 안고 병원에서 집까지 계속 안고 왔다. 나는 이 아이가 우리 대법 제자 가정에 태어났으니, 이 어렵게 얻은 생명이 대법 속에서 반드시 이익을 얻도록 하겠다고 마음먹었다.

아이의 친할머니는 몸이 아프고, 친할아버지도 건강이 좋지 않았기에, 이 아이를 돌보는 것은 내가 힘든 수고를 감당해야 하는 일이 되었다.

​​외손녀가 말을 할 수 있게 된 날부터, 나는 아이에게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 하오(眞善忍好)’를 외우도록 가르쳤다. 아이가 유치원에 다닐 때도 내가 모두 데려다주고 데려왔다. 아이를 집에 데려오면 나는 사부님의 《논어(論語)》와 《홍음(洪吟)》을 외우도록 가르쳤다. 아이는 기억력이 좋고 총명하여, 사부님의 《홍음》을 처음에는 한 수씩 외우다가 나중에는 여러 수를 이어서 외웠다. 아이는 법을 외우는 것이 매우 순조로웠고, 기억도 꽤 잘했다.

​유치원 때부터 지금까지, 열 살이 된 외손녀는 초등학교 졸업을 앞두고 있다. 아이는 이미 사부님의 《홍음》 제1권부터 제6권까지 모두 막힘없이 외울 수 있으며, 《전법륜(轉法輪)》은 제1강 앞부분을 외울 수 있고, 《정진요지 1 (精進要旨)》 도 외울 수 있다. 아이 엄마도 이렇게 많은 법을 외우지 못했는데, 외손녀는 엄마보다 더 많이 법을 외우고 있다.

나는 아이에게 법을 가르치는 동시에, 중국의 4대 명저, 특히 《서유기》, 《삼국연의》, 《수호전》와 같은 전통문화와 신전문화(神傳文化)에 대해서도 가르쳤다. 아이는 이 이야기들을 셀 수 없을 만큼 들었고, 《신선전(神仙傳)》, 《팔선과해(八仙過海)》, 《현목기(玄木記)》 등도 여러 번 듣고 매우 진지하게 들었다.

역사 방면에 있어서도 아는 것이 매우 많다. 한 번은 학교 선생님이 《수호전》에 나오는 진법이나 108명의 장수 이름을 물어봤는데, 아이는 막힘없이 전부 말할 수 있었다. 선생님이 휴대폰으로 찾아볼 시간도 없었지만, 외손녀는 유창하게 다 말해냈다. 결국 선생님은 학교의 이 분야 활동에는 아이가 반드시 참여해야 하며, 아이가 참여하지 않으면 그 활동이 빛을 잃을 것이라고 말했다.

외손녀의 출중한 모습에 나는 가끔 “친구들이 너를 부러워하니?”라고 물어본다. 아이는 친구들이 자신을 부러워하는 것이 아니라 질투하며, 자신을 다른 아이들과 사고방식이 완전히 다른 별종으로 여긴다고 말했다. 아이는 너무 아는 것이 많아 마치 어른처럼 보였고, 학문적인 면에서는 선생님들도 가끔 어려워했다.

외손녀가 초등학교 3학년 때였을 쯤이다. 아이가 작문을 쓸 줄 모르고, 일기를 쓰는 것도 못하겠다고 했다. 나는 “네가 들은 전통문화 이야기와 알고 있는 어휘, 성어가 그렇게 많은데 왜 작문을 못 하니?“라며 이상하게 생각했다. 외손녀의 이런 상황을 보며 나는 안으로 자신을 찾았다. 내가 이 방면에서 나태했던 것이다. 특히 몇 년 전 진상(眞相)을 알리다가 체포되고 집이 수색당한 일의 영향으로 아이와 법(法)에 대해 충분히 교류하지 못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외손녀는 다시 정진(精進)하기 시작하여 법을 많이 배우고 연공(炼功)도 매일 거르지 않고 했다.

어느 날, 사부님께서 갑자기 아이의 지혜를 열어주셨고, 아이는 작문을 쓸 수 있게 되었다. 첫 번째 작문부터 A를 받았고, 한 학기 동안 쓴 여덟 편의 작문에서 모두 A를 받았다. 아이는 매우 기뻐했다. 나는 아이에게 “네 성적이 어디에서 온 것인지 아느냐? 모두 대법에서 온 것임을 기억해라. 오직 법 속에서 정진해야 사부님께서 너에게 좋은 성적을 주실 수 있다“라고 말해 주었다.

​2024년 10월, 사부님께서 갑자기 외손녀의 천목(天目)을 열어주셨다. 이로 인해 아이는 많은 일반인이 볼 수 없는 광경을 보게 되었다. 그리고 연공을 할 때마다 시간을 보거나 연공 음악을 듣지 않고도, 시간이 되면 연공을 했다. 내가 “이러면 안 되는데, 우리는 연공 음악에 맞춰 연공해야지”라고 말했다.

그러자 그날 밤, 사부님께서 아이에게 연공 음악을 틀어주셨고, 아이가 법을 외울 때는 사부님께서 점검해 주시고 일꺠워 주셨다. 이 아이의 연분은 정말 깊어서, 일반인이 얻기 어려운 수승한 은혜를 받고 있다! 아이가 우리 집에 태어난 이상, 내가 아이를 잘 이끌지 못한다면 그것은 나의 죄가 되므로, 나는 반드시 이 아이를 잘 이끌 것이다.

아이를 데리고 법을 배우고 연공하는 과정에서, 때때로 아이의 모습을 보며 나 자신을 찾았다. 예를 들어, 하루는 아이가 말할 때 항상 반문식의 문장을 사용하는 것을 보았다. 나는 “어린 나이에 왜 그렇게 말을 하니? 평소에는 이렇게 말하지 않고, 말투가 항상 남을 상처 주지 않고 화나게 하지 않으며 온화했는데, 오늘은 왜 이러니?”라고 물었다.

나 자신을 찾아보니, 원래 내가 남편에게 말할 때 항상 그런 말투를 사용했고, 때로는 다투려는 마음(争斗心)도 섞여 있었다. 외손녀에게서 문제를 발견한 이후, 나는 남편에게 말할 때 그 좋지 않은 말투 습관을 수련을 통해 고쳤다.​

어린 나이의 외손녀가 사부님의 법을 그렇게 잘 배우고, 사부님의 《홍음》 제1권부터 제6권까지 그렇게 완벽하게 외우는 것을 보고, 저는 그만 환희심이 생겨 두 동수(同修) 앞에서 외손녀를 칭찬했다. 이렇게 과시심이 담긴 칭찬은 매우 좋지 않았다.

그러자 나는 외손녀가 몰래 휴대폰으로 사부님의 《홍음》을 사진 찍어 보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아이는 마치 법을 매우 유창하게 외우는 것처럼 보였지만, 사실은 이것이 보고 읽는 것이었지 외우는 것이 아니었다. 물론 사부님의 대법을 읽는 것도 좋지만, 나는 아이에게 외우라고 했지 읽으라고 한 것이 아니었다. 아이는 이렇게 속이는 행위를 하고 있었다.

​아이 엄마가 이 사실을 발견하고는 즉시 아이를 훈계했다.

“법을 외우는 것은 외우는 것이고, 읽는 것은 읽는 것이다. 할머니께 읽는 것을 외우는 것처럼 들려드리고 자신이 얼마나 잘 외우는지 드러내는 것은 사부님을 기만하는 행위와 같다. 이렇게 해서는 안 된다.”

나 역시 아이에게 “이렇게 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당 문화(党文化, 중국 공산당 문화) 풍습과 같은 것이다. 이렇게 한다면 아무리 잘해도 사실은 법을 얻지 못한다“라고 말했다. 아이는 우리 말을 듣고 얼굴이 새빨개졌고, 이후로는 다시는 그렇게 하지 않았다.

외손녀가 학교에 다닌 후, 나와 아이 부모는 아이를 바른길로 이끌었다. 다른 학부모들처럼 스승의 날이나 다른 명절 때 선생님께 돈을 보내지 않았다. 아이 할아버지는 딸에게 “우리가 아이를 섭섭하게 해서는 안 된다. 다른 사람들은 모두 선생님께 돈을 보내니, 우리도 돈을 보내자. 얼마나 들겠느냐?“라고 물었다. 딸은 보통 2천 위안(약 37만 원) 정도라고 했지만, 시아버지께 “우리가 그런 옳지 못한 풍습을 조장해서는 안 됩니다”고 말했다.

그리하여 나와 딸은 아이에게 말했다.

“학교에서는 우리가 수업을 들을 수 있게 해주는 것만으로 충분하다. 선생님이 우리에게 어떤 편의를 봐주는 것을 바라지 않는다. 자리를 바꿔주지 않아도 불평하지 말고, 계속 뒤쪽에 앉아 있어도 불만을 갖지 말아라.”

한번은 아이가 학교에서 넘어져 입술을 다쳐 피가 났는데, 학교 선생님은 묻지도 않고 쳐다보지도 않았으며, 학부모에게 연락도 하지 않았다. 아이가 집에 와서 매우 억울해했다. 우리는 아이를 교육하며 말했다.

“네 반에는 50여 명의 학생이 있는데, 선생님이 어떻게 모두 돌볼 수 있겠니! 이런 일로 선생님께 불만을 품지 말아라.”

아이가 다니는 학교는 매일 아침 조회 시간에 깃발 올리는 행사를 했는데, 사실 이는 사악한 당(邪党, 공산당)이 아이들에게 세뇌를 시키는 방식이었다. 아이는 늘 정념(正念)을 발했는데, 그럴 때마다 깃발이 자주 올라가지 않았다. 아이는 정념을 발할 때 금빛 작은 새가 날아가 깃발 끈을 부리로 쪼는 것을 보았고, 그래서 깃발이 올라가지 않는다고 말했다. 나는 아이에게 발정념을 많이 하도록 격려했고, 매일 깃발을 올릴 때마다 발정념을 해야 한다고 말해 주었다.

외손녀는 학교에서 품행과 학업이 모두 우수하여 성적이 최상위권이었고, 학년 전체에서 1등을 했다. 올해 중국 악기 경연 대회에서는 외손녀와 우리 시의 다른 아이 한 명이 참가했는데, 다른 세 아이는 동상을 받았지만 외손녀는 금상을 수상했다. 나와 아이 엄마는 아이에게 교만해서는 안 되고 우쭐해서도 안 된다고 타일렀다. 사실, 아이의 모든 뛰어난 모습은 대법 수련에서 비롯된 것이며, 사부님의 가지(加持) 덕분이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97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