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삼퇴(三退) 후 중생들이 드러낸 신기한 형상

청천(清泉)

【정견망】

한번은 동료 수련생이 근처 식당 사장 내외가 참 괜찮은 사람이라며, 그곳에서 식사하며 겸사겸사 그들을 구제하자고 제안했다. 우리 세 동수가 그곳을 방문했다. A는 진상을 알리고, B와 C는 발정념(發正念)을 했다.

A는 사장 아주머니에게 귀여운 어린 딸이 있는 것을 보고, 아이 교육을 위해 전통문화를 배워야 한다는 이야기부터 시작했다. 무신론 사상은 다음 세대를 독해할 뿐이라는 말에 아주머니는 크게 공감했다. 이어 A가 대법의- 진상을 상세히 설명하자 아주머니는 잘 받아들였고 기꺼이 삼퇴(공산당의 3대 조직 탈퇴)에 동의했다. 그 후 A는 주방으로 가서 바쁘게 일하던 사장님에게 진상을 알렸다.

대학을 졸업한 사장님은 진상을 받아들이는 데 장애가 있었다. 자신과는 상관없는 일이라 여겼기 때문이다. A는 “당신과 상관없는 일이라면 제가 굳이 이런 이야기를 하러 오지 않았을 것입니다. 당신은 참 좋은 분이고 식당 환경이나 위생, 음식도 정직합니다. 제가 이런 말을 하는 것은 파룬궁의 진상을 되돌리기 위해서입니다”라고 말했다.

사장님은 공산당이 악하다는 것은 알았지만, 삼퇴 이야기가 나오자 “지금 바쁘니 나중에 기회가 되면 천천히 토론해 보자”며 회피했다. 겉으로 보기에는 권유가 실패할 것 같았다. A는 공산 사령(邪靈)이 방해하고 있음을 알고 즉시 정념으로 그에게 말했다.

“공산당은 무슨 고상하고 심오한 존재가 아닙니다. 토론할 게 뭐가 있습니까? 다 아시지 않습니까. 그것을 위해 목숨을 바치지 마십시오. 제가 가명을 하나 지어드릴 테니 탈퇴하십시오!”

사장님은 마침내 승낙했다.

A가 진상을 알리는 동안 B와 C는 전력으로 발정념을 하며 협조했다. 일이 끝난 후 B가 말했다. 오늘 발정념을 할 때 정법 구결을 외우는 것 외에도, 영화 《우리는 원래 신이었다(再次成爲神)》에 나오는 커다란 하얀 연꽃을 떠올렸다고 했다. 그 연꽃으로 두 중생의 머리 위에서 아래로 정화해 내리는 모습을 상상하며 그들의 공간장을 청소했고, 동시에 파룬(法輪)을 내보내 청소했습니다. 그러자 신기한 광경이 나타났다.

사장 아주머니가 삼퇴를 한 후, B의 눈에 아주머니가 마치 그리스 아테나 여신 같은 형상으로 나타났다. 긴 도포를 입고 있었는데 삼퇴를 마치자 전신이 황금빛으로 변했다. (청리가 다소 어려웠던) 사장님이 마침내 삼퇴에 동의하자, 그는 푸른 도포를 입은 도사의 모습으로 나타나 허리를 굽혀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하지만 인간 세상에서 식당 사장 부부는 그저 평범하고 눈에 띄지 않는 사람들일 뿐이었다. B 동수는 평소 천목(天目)이 열리지 않은 상태였다. 동수들은 B의 이야기를 듣고 큰 충격과 감동을 받았다. 사부님께서 B에게 보여주신 것은, 구도받은 중생들의 본래 근원이 결코 평범하지 않다는 사실을 일깨워주시고 우리에게 더 많은 사람을 구하라고 격려하신 것이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300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