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국제추적조사, 우한 생체 장기 적출 검은 산업 사슬의 죄악 폭로

【정견뉴스】

(에포크타임스)

2025년 12월 19일, ‘국제추적조사’는 「‘공민 기증’ 거짓말 아래 가려진 내막——우한 생체 장기 적출 검은 산업 사슬」 보고서를 발표하여, 중공이 주장하는 ‘공민 장기 기증’이라는 거짓말을 꿰뚫고 다각도에서 우한 장기 이식 산업 사슬 및 공여자 출처의 내막을 드러냈으며, 파룬따파 수련생의 장기를 생체 적출하는 죄악을 폭로했다.

‘국제추적조사’(‘파룬공 박해 추적 조사 국제기구’)는 수년간 우한 지역의 여러 병원——통지병원, 우한 협화(協和)병원, 후베이성 인민병원, 우한대학 중남(中南)병원, 해방군 중부전구 총병원을 대상으로 전화로 추적 조사를 실시했다. 조사 녹음 파일에 따르면, 우한시 각 이식 센터의 장기 이식량은 거대하고 대기 시간은 짧으며, 파룬따파 수련생의 장기를 사용하고 있다.

우한 통지병원은 중국 장기 이식 분야에서 줄곧 선도적인 위치에 있었으며, 신장 이식 수량은 중국 내 1위, 간 이식 수량은 5위, 심장 이식 수량은 3위를 차지하고 있다.

우한은 이미 전국 심장 이식 센터가 되었다. 2022년 1월 30일 기준으로 협화병원이 실시한 심장 이식 수술은 900례를 넘어서며 수년 연속 전국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고, 어린이 심장 이식은 100례를 초과했다.

조사 과정에서 극히 이례적인 현상이 발견되었는데, 예를 들어 우한 화중과학기술대학 부속 협화병원은 같은 날 세 건의 어린이 심장 이식 수술을 완료했으며, 우한 협화병원은 13일 이내에 4개의 심장 공여자를 찾아냈다. 이는 장기 공여자가 충분하고 대기 시간이 짧으며, 전국 범위에서 배분 및 획득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전화 조사 녹음에서 우한 통지병원과 우한 육군총병원은 모두 파룬궁 수련생의 장기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정했다. 해방군 중부전구 총병원은 우한시에서 신장 이식에 종사하는 가장 큰 병원 중 하나다. 신장 이식 주임은 파룬궁 수련생의 장기 사용을 인정했다. 해당 병원은 또한 후베이성 의과대학 제2부속병원과 서로 파룬궁 수련생 공여자를 교환하기도 했다.

최근 몇 년 사이 중공의 우한시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박해가 가중되면서, 파룬궁 수련생들이 강제로 채혈당하는 현상이 증가하고 납치된 후 행방불명된 수련생이 줄어들지 않고 있다. 2018년 중공 국가안전부 부장 천이신은 우한을 전국 파룬궁 박해 행동 배치지로 삼고, 우한 박해 모델을 전국 각지로 보급했다. 이 모든 것들이 병원의 파룬궁 수련생 장기 적출에 조건을 제공했다.

‘국제추적조사’의 전화 조사는 또한 우한 지역의 장기 기증이 기본적으로 존재하지 않으며, 병원이 일반 백성에게 검은 손을 뻗어 일부 일반 대중의 장기를 유인하거나 훔치거나, ‘뇌사’를 조작해 환자의 장기를 불법 적출하고 있음을 나타냈다.

거액의 이윤을 얻기 위해 병원은 환자에게 해를 가해 병세를 악화시키고 응급실(ICU)에 입원하게 하여 비용을 폭등시킨 뒤, 가족을 유인해 치료를 포기하게 하고 장기를 기증하게 한다.

일부 매체 보도에 따르면, 여러 명의 ‘뇌사’ 학생들은 입원 당시 골절, 낙상 등 가벼운 증상이었으나 결국 장기 기증으로 이어졌다. 중국 모델의 장기 기증은 중국 특색의 장기 사기 기증 산업 사슬로 변질되었다.

우한의 한 3갑(甲) 병원의 간호사 장위(張宇)는 중국 병원에서 환자의 장기가 적출되는 것은 이미 공개된 비밀이며, 이는 개별 의사의 행위가 아니라 원장, 주임, 집도의부터 실제 조작 인원까지 층층이 참여하는 ‘하나의 완전한 고급 산업 사슬’이라고 폭로했다.

조사 보고서는 또한 최근 몇 년간 수백 명의 우한 대학생들이 의문의 실종을 당한 사실을 드러냈다. 실종자들은 이름과 성이 분명하지만 경찰은 수수방관하고 있다. 보고서는 또한 실종자들과 현지의 이러한 방대한 장기 이식 산업 사이에 잠재적인 연락 고리가 있음을 분석했다.

이외에도 ‘국제추적조사’는 병원이 장기 생체 적출을 통해 거액의 이윤을 취하고 있음을 폭로했다. 후베이성 인체 기증 장기 획득 요금 표준은 심장과 폐가 각 7만 위안, 간이 26만 위안, 신장이 20만 위안이다. 우한 통지병원 한 곳의 신장 이식량만 매년 수천 건에 달해 수억 위안의 이윤을 가져다줄 수 있다.

이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이 폭로했다. 중국 장기 이식업은 1999년 파룬궁 박해가 시작된 이래 폭발적인 성장을 보였다. 파룬궁 수련생의 장기를 생체 적출하는 진상을 은폐하기 위해, 중공은 먼저 장기 공여자가 사형수에게서 온다고 거짓말을 하다가 나중에는 대외적으로 ‘공민 기증’이라고 선포했다. 사실상 장기 기증은 이미 사기 기증이 되었으며, 중국 장기 이식 시장의 거대한 수요를 도저히 만족시킬 수 없다. 따라서 반드시 수요에 따라 사람을 죽일 수 있는 방대한 살아있는 인간 장기 공여자 데이터베이스가 존재해야 한다. 파룬궁 수련생들이 그 안의 주요 출처이며, 또한 일반 대중에게까지 확장되고 있다.

조사 보고서 전문(중국어): 「‘공민 기증’ 거짓말 아래 가려진 내막—우한 생체 장기 적출 검은 산업 사슬」

(에포크타임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300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