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자 : 난림아(蘭琳兒)
[정견망]
이전에는 보거나 느끼지 못했기에 발정념 때 심태가 안정되지 못했다. 또 때로는 임무를 완수하듯이 하는 등 마음을 들이지 못했기 때문에 내보낸 공이 최대의 위력을 발휘하지 못했다. 사부님의 경문을 학습하면서 신 수련생이든 노 수련생이든 심태를 안정시키기만 하면 내보낸 정념은 모두 강대한 위력이 있음을 알게 되었다. 아래는 내가 발정념 할 때의 일부 장면이다.
1. 한 번은 발정념 때 입정(入靜)하자 허공의 구름 중에 온통 불도신(佛道神)이 가득했는데 남자부처, 여자부처, 사람 몸에 봉황꼬리를 한 신 등 아주 많은 다양한 모습의 신을 보았다. 그들은 모두 정념으로 악을 제거하고 있었다. 전 세계 같은 시간 정각 발정념 때는 대법제자만 발정념하는 게 아니라 우주의 많은 바른 신이 모두 조사정법하며 악을 제거하고 있었는데 그 장면은 너무나 뛰어났고 위대하며 대단한 장관이었다!
2. 또 한 번은 발정념 할 때 나의 공간장에서 한 마리 청룡(靑龍)이 나오더니 내가 본 사악을 제거한 후 몸을 흔들더니 단번에 검은 갑옷을 입은 신으로 변했다. 그리고는 창을 들고 한 마리 뱀의 요괴를 향해 나아가 그걸 찔러 절벽에서 죽였다. 기타 요마들은 그 장면을 보고 놀라서 이리저리 도망치며 숨었다.
3. 심태가 안정됨에 따라 발정념의 위력도 갈수록 강해졌다. 한 번은 출근하는 길에 전반 상공에 한 무리의 사악이 모여 있는 것을 보고 곧 자전거를 타고가면서 발정념을 하여 그것들을 제거했는데 몇 분 후 전부 다 소멸되었다.
4. 발정념 중에 내가 내보낸 공능이 청리해야할 사악의 특징에 맞추어 폭탄, 검, 그물, 밧줄 등의 법기(法器)로 변하여 각기 다른 사악을 다양한 방법으로 소멸하는 것을 보았다. 때로는 모여서 대법제자 같은 형상을 이루어 악을 제거 했는데 위력이 비할 바 없이 컸다.
5. 인터넷에서 사악의 무리들이 사존의 사진을 이용하여 나쁜 짓을 하는 것을 보았다. 이렇게 사존과 대법을 비방할 때 정념을 내보내어 비방하는 배후의 사악한 요소를 잠그고 전면적으로 제거했다. 점심시간 후 출근하는 중에 여전히 발정념(수인은 하지 않고)을 하는데 그때 내보낸 불법신통(佛法神通)은‘노한 눈빛의 금강 호법신(護法神)’의 형상이었는데 내가 본 발정념의 위력 중에서 가장 강했다. 사악을 소멸시킬 때 그 세찬 기세는 흐트러지지 않아 누구도 막을 수 없는 굉장한 힘이었다. 나 역시 정법시기를 체험했는데 우주 중생은 사존과 법을 존중하느냐 안 하느냐 생명이 남느냐 마느냐를 결정의 표준으로 삼는다. 중생이 경사경법(敬師敬法) 하는 정도는 중생들 심성 층차의 진실한 체현이다.
발정념의 체험은 이 외에도 아주 많지만 일일이 열거할 수 없다. 매 대법제자는 부동한 체험으로 자기만이 본 것이 있다. 나의 발정념 역시 대법제자로서 자유자재로 신통을 사용하며 의지력으로 단련하여 일심분란한 능력을 발휘하는 것임을 체험했다. 잘하면 외계의 교란을 받지 않고 제자의 정념정행을 더 단단히 하는데 역시 대법제자의 수련 제고의 과정이다.
매 대법제자가 마음을 조용히 하고 발정념을 함으로써 정념은 강대한 위력이 있음을 알 수 있었다. 바로 사존께서 말씀하신 법에 대해 믿는가 안 믿는가, 발정념 할 때 심태가 안정 한가 아닌가 하는 점을 본다는 것을 목격하였다.
나의 수련 상태 때문에 발정념 할 때 완전히 마음을 조용히 할 수 없었으므로 본 것은 모두 단편적이라 전면적으로 악을 제거하는 과정을 체계적으로 써내지 못했다. 전 세의 일부 장면을 본 것도 역시 잘린 단편으로 연관적이지 못했다. 하지만 이런 것을 볼 수 있는 것은 사부님께서 내가 정진하지 못한 것을 자비로 지적해주시고 격려하신 것이므로 반드시 이후에는 세 가지 일을 잘하여 사부님이 하시려는 것을 원용해야 하고 정법수련의 큰 길에 더욱 마음을 들이고 정진해야 한다. 수련생들도 서로 이해와 원용으로 전 세계 정시 발정념에 적극 참여하여 정체로 원용하고 형성해야 한다.
개인의 깨달음이니 부족한 곳은 자비로 지적해주기 바란다.
발표시간 : 2012년 9월 2일
정견문장 : http://www.zhengjian.org/node/112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