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윤회이야기: 친정이 둘인 여자

글/ 연성(蓮成)

[정견망] 내가 일하는 하북 낭방의 장촌에 왕연(王娟)이라는 처녀가 작년 결혼을 했다.(마을 이름과 인명은 당사자들의 신변안전을 위해 모두 가명으로 함) 결혼하는 보통 처녀는 당연히 부모가 각각 한 명씩인데 왕연은 부친 모친이 두 명이었다. 이게 어찌된 일일까?

왕연은 어릴 때부터 보통 사람이 아니었는데 매우 성숙했고 말하는 것도 어른 같았다. 그녀가 매우 어렸을 때 어느 날 아버지에게 말했다. “아빠, 나는 이 마을 사람이 아니고 조촌 사람이예요. 제 이름은 조연이예요. 아버지는 조호라고 하고요, 엄마는 허영이라고 해요.” 왕연은 당시 겨우 몇 살이었기에 왕연의 아버지는 그저 헛소리를 한다고 여겨 마음에 두지 않았다. 그러나 이후 왕연은 끊임없이 같은 말을 반복했다. 시간이 지나 왕연의 부친도 호기심이 일어났다. 마침 출장가는 길에 사람들에게 알아보았더니 20여 킬로미터 밖에 조촌이라는 마을이 있었다.

왕연이 초등학교에 들어간 어느 날 왕연의 아빠는 왕연을 데리고 조촌으로 갔다. 마을로 들어가자마자 왕연은 매우 흥분했으며 그녀의 아빠에게 한집 한집 소개하며 저건 누구의 집, 저건 누구의 집이라고 했고 또 길에서 만나는 사람마다 일일이 인사를 했다. 어느 집 입구에 도착하자 큰소리로 말했다 “여기가 우리집이예요.” 자전거에서 내려 집안으로 뛰어 들어갔다. 조호와 허영을 보자 아빠, 엄마 하면서 불러 조호 부부 두 사람은 어안이 벙벙해졌다. 이 어린 아이가 왜 우리를 엄마 아빠라고 부를까?

그러자 왕연은 “아빠 엄마는 나를 몰라보겠지만 저는 조연이예요. 저는 9살 때 병에 걸려 죽은 후 현재의 나로 태어났어요.” 이때 조호와 허영은 비록 사람이 환생한다는 일을 들은 적이 있지만 공산당의 무신론 독해를 받아 이를 믿지 못했다. 이때 왕연이 자기가 원래 살던 방으로 들어가 자기가 사용했던 탁자와 서랍이 아직 잠겨 있는 것을 보고 열쇠를 찾아 열었는데 그 속에는 모두 왕연이 사용했던 교과서와 문구류가 들어 있었다.

알고 보니 조호와 허영은 조연이 죽은 후 딸을 잊지 못해 그녀가 살던 방을 조금도 건드리지 않고 남겨 두었는데 나중에 책상서랍을 열려고 했으나 열쇠를 찾지 못해 흐지부지 말았던 것이었다.

뜻밖에 왕연이 단번에 열쇠를 찾아 서랍을 연 것이었다. 이때 이웃에서 조호의 집을 알아보는 딸이 왔다는 말을 듣고 사람들이 모두 보러왔다. 그 사람들이 문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왕연은 숙모, 큰어머니 하고 외쳐부르며 아울러 이름을 모두 알았는데 하나도 틀리지 않았다. 처음에 반신반의 하던 조호와 허영 부부는 이때 왕연이 죽은 조연임을 완전히 믿고 왕연을 안고 울기 시작했다.

이때부터 왕연은 집이 2개 생겼다. 평소에는 장촌에서 학교를 다녔고 명절이 되면 조촌에 가서 시간을 보내곤 했다. 그래서 작년에 결혼할 때 혼수도 반으로 나누고 혼례도 두 부모가 나타난 것이었다. 이 일은 마을에서 당시 시끌벅적했다.

중국 공산당이 1949년 대륙을 점거한 후 무신론 세뇌교육을 대대적으로 진행해 사람에게는 내생이나 윤회가 없다고 했다. 즉, 사람이 죽으면 마치 등불이 꺼진 것처럼 여겼다. 그래서 함부로 하늘과 싸우고 땅과 싸우며 사람과 싸웠다. 하늘에 옥황상제가 없고 바다에 용왕이 없으며 내가 바로 옥황상제고 용왕이라고 했다. 이때부터 사람들은 인과응보를 믿지 않고 믿은 것은 흑묘백묘(검은 고양이든 흰고양이든 쥐만 잡으면 된다-즉 돈만 벌면 된다)론이었다.

중공 통치하의 오늘 사람들은 숭상하는 것을 진선인(眞善忍)이 아니라 폭력, 금전, 권력, 색정이다. 지금은 부패하지 않은 관리가 없고 억울하지 않은 백성이 없으며 오염되지 않은 강, 독이 없는 식품이 없다. 외국은 우유 한잔이 건강하게 하지만 중국은 우유 한잔에 결석이 생긴다. 우리 고향의 노서에 알루미늄 공장이 있는데 기업의 신조는 “중독되어 죽는 한이 있어도 굶어죽을 수는 없다”이다. 알루미늄을 생산하는데 대량의 담수가 필요하며 동시에 대량의 오염된 물을 내뿜는다. 그 오수는 처리하지 않고 전부 지하수 속으로 흘러들어가게 해 지하수를 전부 오염시켰다. 그래서 사람들은 이웃 마을에서 물을 사먹는다.

중공의 폭정은 사람과 신이 모두 분노하게 만들었다. 2002년 6월 귀주성 평당현에서 발견된 큰 바위에는 ‘중국공산당망(中國共産黨亡)’이라는 6글자가 새겨 있었다. 이는 신이 사람들에게 예시하는 천기(天機)다, 길을 잃은 사람들아 빨리 중공의 당, 단, 대를 퇴출하고 파룬따파의 진선인을 수련하라. 그러면 밝은 미래가 있을 것이다.

발표시간: 2012년 9월 20일

정견문장: http://www.zhengjian.org/node/113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