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캐나다 대법제자
【정견망】
현재 미국 대선 정(正)과 사(邪)의 대결이 각 방면에서 격렬하게 전개되고 있다. 이 과정에서 폭로되어 나온 사실과 진상들은 보기만 해도 섬뜩한데 그 부패한 정도는 이미 정상적인 인류의 상상이나 할리우드 영화를 훨씬 뛰어넘는다.
공산사령(共產邪靈)은 인류를 패괴(敗壞)하고 훼멸시키기 위해 세간에 두 갈래 전선(戰線)을 배치했다.
하나는 러시아에서 최초로 공산국가를 만든 후 이를 확장해 하나의 공산진영을 만들어낸 것이다. 여기에는 중국이 포함되는데, 직접적으로 독재와 전제(專制)의 사악한 통치를 실행했다.
또 다른 갈래는 바로 서방 민주국가에서 자유민주의 사회환경을 이용해 각종 번잡한 명목으로 소위 진보주의의 기치아래 사회 여러 영역에 침투했다. 특히 교육영역에서는 더 나아가 사상이 변이된 인류를 배양해냈으며 최종적으로 전체 서방사회의 도덕환경이 날로 패괴되게 했다.
2016년 이후 중공 사악정권은 점차적으로 과거의 소위 ‘도광양회(韜光養晦)’ 정책을 포기하고 새롭게 소위 ‘인류운명공동체를 건립’한다는 확장정책을 채택해왔다. 대외적으로 금전 매수, 해커의 절도, 군사적 위협, 전랑외교(戰狼外交 역주: 이리와 싸우는 강경한 외교) 등의 수단으로 직접적으로 서방 민주국가들을 도발한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세계를 쟁패할 ‘전략적인 기회’가 이미 도래했다고 여겼기 때문이다.
서방에서는 공산사령의 미국 내 세력이 다년간의 고심한 경영을 거쳐 이미 교육계, 문화계, IT대기업 및 모든 주류매체를 통제해 사회의 도덕환경 역시 변이되고 타락하게 만들었으며 심지어 그것들이 노골적으로 미국에서 공산사악의 사상을 선전하기에 이르렀다. 또 그것의 대리인이 국회와 정부 고위층에 들어가 매체를 마음대로 이용해 사회여론을 통제하고 국민들의 언론자유를 약화시키는 정도에 이르렀다.
이 두 세력이 지난 20년간 긴밀히 협력하면서 상호협조와 지지를 거쳐 사악은 마침내 무대 뒤편에서 무대 앞으로 옮겨왔다. 이번 미국 대선은 바로 이런 배경 하에서 전개된 것이다. 이는 정말로 정의의 힘과 사악한 세력이 인간세상에서 펼치는 최후의 대결이자 인류 역사가 나아갈 방향에 대한 분수령이다.
공산사악은 겉보기에 기세가 등등하고 세력이 방대하지만 그것들이 유일하게 예측하지 못한 것이 있다. 그것은 바로 정의(正義)의 배후에 신불(神佛)의 의지와 국민들의 각성이 있다는 점이다. 마치 ‘서유기(西遊記)’에서 묘사한 것처럼 요괴가 신불(神佛) 앞에서 제거되기 전에는 모두 그것의 본상(本相)이 드러나는 것과 같다. 겉으로 보면 요괴의 위력이 거대하고 안하무인으로 보이지만 일단 그것의 본상이 드러나기만 하면 미혹이 타파되어 사람을 속일 수 없게 되고 그것의 최후 역시 도래한다. 이번 선거는 그 과정이야 어쨌든 공산사령이 전멸하는 결과는 확정된 것이다. 왜냐하면 이는 바로 창세주의 의지이기 때문이다.
나는 대선 전에도 이번 선거의 중요한 의미를 보았고 일상에서 발정념 중에 대선을 교란하는 일체 공산사령의 요소를 해체한다는 일념(一念)을 더했다. 또 내가 사용하는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에 우리 매체의 영문 진상문장을 대대적으로 전파했고 또 일부 부패한 사실을 폭로하는 잡문들도 전달했다. 너무 많이 전파하는 바람에 계정이 여러 차례 막히거나 경고를 받았다. 선거일 밤 대선 결과가 음모로 반전될 때는 몹시 괴로웠다. 하지만 나는 우리는 반드시 가상에 미혹되지 않을 것이며 반드시 우리 대법제자가 해야 할 일을 해낼 거라고 생각했다.
사부님 신경문 《대선》이 발표된 후 우리 모두는 이것이 모든 사람에게 주는 한 차례 큰 선택의 기회임을 분명히 알게 되었다. 매 개인이 선택한 결과가 바로 자신의 미래를 결정하는데, 신은 트럼프 대통령을 대표로 하는 정의를 선택했기 때문에 중생에 대해 말하자면 그를 선택하고 지지하는 것이 바로 자신의 미래를 선택하는 것과 같다. 대법제자는 신의 사자이자 중생이 구원받을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이다. 다시 말해 우리가 집중적으로 손을 써서 악을 제거할 때가 왔다!
나는 전 세계 대법제자들이 미국 대선을 위해 처음 발정념을 할 때 사부님 법신의 가지 하에 있음을 느꼈다. 나의 신체(身體)는 단번에 투명할 정도로 환하게 빛이 났고 광명하며 또 거대한 황금색 빛을 발했다. 작디작은 지구를 나의 연화장(蓮花掌)안에 받쳐 들고 미국의 그 일면을 향해 강대한 에너지를 발출하여 그곳에서 트럼프의 연임을 가로막고 파괴하는 일체 공산사악을 해체했다.
며칠간 대법제자들의 산을 가를 듯한 견정한 일념은 이미 그곳의 형세에 좋은 변화를 일으켰으니 우리 계속해서 사악이 철저히 해체될 때까지 노력하도록 하자. 최근 나는 시간이 전보다 더 빨라짐을 느끼는데 앞길이 멀지 않다. 동수들이 서로 격려하고 공동으로 정진하면서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부여하신 조사정법과 중생구도의 신성한 사명을 완수하길 바란다.
개인의 깨달음이니 부당한 곳이 있다면 자비로운 시정을 바란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63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