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륙제자
【정견망】
대선(大選)은 단순히 미국 대통령을 뽑는 선거가 아니라 세계 모든 사람들이 모두 미래로 진입할 수 있는가 여부를 가리는 선택의 기회다. 나는 사부님의 《대선》 발표는 정법의 새로운 형세의 시작임을 깨달았고 앞으로 인간 세상에 깜짝 놀랄만한 큰 사건이 발생할 것이다. 대법제자들은 모두 마음속으로 이는 최후 한차례 정사대전(正邪大戰)임을 분명히 알고 있다.
나는 아직도 일부 동수들이 발정념을 중시하지 못하는 것을 발견했는데 표현되는 상태는 다양하다. 어떤 이는 다만 4차례 정시 발정념을 할 때만 대선 내용을 더하고 나머지 시간에는 발정념을 하지 않는다. 또 어떤 이는 발정념을 하는 시간이 짧고 매번 10~15분씩 하루에 두세 번 발한다. 또 어떤 동수는 긴박감이 없으며 “조급할 필요 없어요, 사부님께서는 다 안배가 있으실 거에요.”라고 말한다. 또 일부 개별적인 동수는 트럼프의 승리에 대해 마음속으로 자신이 없어한다. 왜냐하면 현재 바이든이 너무 강경해 보이기 때문이다. 나는 이것은 신사신법(信師信法)이 부족한 것으로 정법시기 대법제자의 표준에 부족한 것임을 깨달았다.
역대로 정사대전은 모두 사악이 먼저 승리하고 정(正)의 힘은 늘 그 이후 감당해낼 수 없는 세찬 기세의 추세로 나타나곤 했다. 이번 대선 역시 마찬가지인데 왜 그러한가? 나는 이것이 대법제자에게 위덕(威德)을 수립할 기회를 주는 것으로 이번 신마대전(神魔大戰)의 시간은 길지 않을 것임을 깨달았다.
하지만 당신은 얼마나 마음을 썼는가? 매일 몇 차례나 발정념을 했는가? 한 번에 얼마나 긴 시간을 했는가? 모두 자신의 인식에 따라 결정되는데 이것을 4.25와 7.20 및 장쩌민 기소에 비하면 더 엄숙하고 긴박하다. 왜냐하면 그때는 잘하지 못해도 그래도 만회할 기회가 있었지만 이번에 잘하지 못하면 그럴 기회가 있겠는가? 이는 정체협력에 대한 한차례 대(大)검증이다. 우리는 마땅히 우레처럼 맹렬하고 바람처럼 신속하게 해낼 수 있어야 한다. 해이하거나 관망하거나 결과를 걱정해선 안 되며 과정 중에 치르는 것이 아주 관건적이라 일 분 일 초라도 느슨해질 수 없다. 만약 다그치지 못하고 하루하루를 보낸다면 진상이 크게 드러날 때 당신이 잃어버리는 것은 영원히 만회할 수 없을 것이 아닌가?
요사이 나는 NTD TV뉴스를 아주 적게 보고 TV를 보던 시간을 이용해 발정념을 한다.
“트럼프의 대선승리를 저애하는 일체 사악의 요소들을 철저히 제거한다!, 사람을 훼멸하려는 구세력의 사악한 배치를 철저히 끝장낸다!”
하지만 때로 나는 속으로 생각하곤 했다.
‘다른 공간은 어떨까? 정사대전의 진전 상황에 대해 좀 알고 싶은데.’
왜냐하면 어떤 동수가 “트럼프의 처지가 아주 곤란하다”고 했기 때문이다.
그날 밤 나는 꿈을 꾸었다. 내가 한 갈래 길을 걷고 있는데 앞에 한 갈래 난간(欄杆)이 있었다. 난간 위에는 두 가지 색깔이 있어 정사대결을 대표했다. 정(正)의 일방의 색이 점점 좌측으로 밀려났는데 보아하니 끝까지 밀려난 것 같았다. 나는 약간 실망을 금하지 못했고 승리는 이미 불가능한 게 아닐까 생각했다. 바로 이때 정(正)의 역량이 난간 뒷면에서 솟구치더니 순식간에 전체 난간을 가득 채웠고 사악의 요소는 순식간에 자취도 없이 사라져버렸다!
나는 자신의 오성이 너무 차한 것이 부끄러웠다. 정사대전의 관건적인 시각에 조금이라도 염두가 차(差)해서는 안 되며 트럼프 승리에 대한 회의는 바로 바른 믿음(正信)이 없는 표현이다. 만약 바이든이 곧 대통령 당선을 선포하려 하는데 트럼프는 아직도 가망이 없는 게 아닌가? 라고 말한다면 당신은 트럼프가 반드시 승리함을 믿지 않는 것이다.
이를 통해 나는 션윈 무용극 ‘도연(道緣 도의 인연)’을 떠올렸다. 사부가 산굴 아래로 뛰어내릴 때 당신은 과감히 뛰어내릴 수 있는가? 그 일보는 사람과 신의 선택으로 결코 에누리할 수 없는 신사신법(信師信法)이다.
대륙 동수들은 해외 동수들처럼 그렇게 많은 대가를 치르지 않는데 유일하게 할 수 있는 것이란 바로 발정념이다! 그럼에도 당신이 만약 발정념을 중시하지 않는다면 그러고도 대법제자인가? 그렇게 하면 사부님께서 얼마나 슬퍼하시겠는가? 지금의 형세가 트럼프에 대해 아무리 불리할지라도 그것은 모두 가상으로 트럼프는 반드시 승리한다. 이는 하늘의 뜻이다! 중생구도의 필요에 따른 것으로 이는 확고하게 정해진 것이다! 동수들이여, 우리 절대 발정념을 느슨히 해서는 안된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63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