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미국 대선 발정념에 대한 나의 작은 인식

글/ 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오늘날 대법도(大法徒)는 개인수련의 단계를 일찌감치 지나갔다. 대법도의 수련은 두 단계(사존의 설법을 통해 알수 있다시피)인데 개인수련은 이후 사부님을 도와 중생을 구도하고 사악한 마와 썩은 귀신을 청리하기 위해 보다 큰 능력을 다져준 것이며 조사정법은 우리가 하늘로부터 부여받은 책임이다. 이번 미국 대선은 과거처럼 어느 한 나라 민중만의 큰일이 아니다.

이것은 정법노정이 삼계(三界)에 도달한 일종의 표상(表象)적인 반응으로 구우주의 도태될 생명과 정신(正神) 사이의 대전(大戰)이 인간세상에서 축소되어 나타나는 반응이다. 이 일은 우리 대법제자들이 마땅히 참여해야 할 일이기 때문에 반드시 중시해야 하며 청성한 두뇌로 충분하고 강대한 정념을 내보내 “다른 공간에서 공산사령과 중공악당의 일체 사악한 요소들을 깨끗이 제거해야 한다.”

트럼프는 인간세상에서 정신(正神)측의 사람 대표이며, 그들은 단호하게 사람들의 선량을 보호하고 인간 정도(正道)의 역량을 보호하는 십악탁세(十惡濁世)의 한 가닥 강고한 맑은 흐름(淸流)이다.

우리가 발정념으로 공산사령을 제거하고 해체함은 의리상 사양할 수 없는 직책으로 속인의 ‘정치’에 참여하는 것이 아니다. 우리의 경지(境界)・책임은 인간세상의 일체 이치를 수만 배나 초월한 것이다. ‘정치를 한다’는 말은 사당 패거리의 문화경계 중의 더러운 의식이다. 우리는 그들과 근본적으로 다르며 생명이 원래 달라서, 그들의 의식과는 천양지차이다. 우리는 근본적으로 그것들의 그런 사악한 개념이 없다.

작디작은 삼계 속의 지구는 호한(浩瀚)한 우주에서 아무것도 아닌데 하물며 더러운 한 가지 용어로 우리를 구속할 수 있겠는가? 우리는 자신을 사람 속에 국한시켜 그것들이 내린 정의에 따라 이해해선 안 된다. 우리는 조사정법(助師正法)의 법도(法徒)이자 신의 사자로 사악이 어느 곳에서 악행을 저지르면 우리는 모두 끝까지 추격해야 한다. 전우주의 큰일에서 우리는 모두 바른 것을 위해 책임져야 하는데 무슨 국경이나 지역의 영향과 제약을 받는단 말인가?

우주 중의 일체는 모두 이번 정법(正法)을 에워싸고 돌고 있고 일체 바르지 못한 것들을 바로잡는 것은 전 세계의 큰일이며 이는 정사의 대결전(大決戰)이다. 우리는 법에서 수련해낸 모든 신력(神力)을 이용해 우주의 일체 바른 요소를 위해 책임져야 하며 우주를 정화(淨化)하고 일체 사악과 썩은 귀신을 제거해 인류를 구원하여 서광을 맞이할 수 있게 해야 한다!

어느 나라도 예외가 아니며 그 누구도 예외가 될 수 없는데 이는 신이 선량한 백성을 선택하고 있는 것으로 전세계의 선량한 사람들이 구도될 수 있도록 큰 대문을 열어준 것이다. 미래로 진입하고 싶다면 정의(正義)・정신(正神)의 편에 서서 트럼프의 승리를 지지해야 한다!

이는 마치 다음 시와 같다.

마음에 대법을 지니고 사념(私念)이 없으니
정념으로 사(邪)를 몰아내 부정행위 혼란을 제거하네.
눈을 시방에 두고 세계를 바라보니
선악엔 반드시 보응 따름이 현세에 드러나리라.

心持大法無私念 심지대법무사념
正念驅邪滅弊亂 정념구사멸폐란
放眼十方看世界 방안시방간세계
善惡必報現世顯 선악필보현세현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63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