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견망】
어느 덧 정견망이 탄생한 지도 20년의 시간이 흘렀다. 사존의 자비하신 가호와 전 세계 대법제자들의 간고한 노력에 힘입어 2000년 12월 19일 정견망이 처음 사이트를 개설한 이래 지금까지 조사정법(助師正法)과 중생을 구도하는 파란만장한 정법 수련 속에서 두 번째 20년으로 진입하고 있다.
즐거움과 괴로움이 교차한 지난 20년 정법의 길을 돌아보면 매 발자국마다 사부님의 심혈이 깊이 스며들어 있다. 우리는 정법시기(正法時期) 대법제자로서 이 과정에서 한 걸음씩 성숙을 향해 나아갔고 천지간에서 환우(寰宇)를 뒤흔드는 매 한 편의 장대한 노래를 써왔으며, 인간이란 이 가장 험악한 용광로 속에서 진금(眞金)을 제련해냈다. 우리는 비록 십악독세(十惡毒世)에 처해 있지만 다양한 업종의 대법제자들은 오히려 더러움에 물들지 않고 대법의 지도하에서, 착실한 수련 중에서 끊임없이 심성을 제고하고 관념을 전변(轉變)해 자신을 바로 잡고 인체(人體)・생명(生命)・우주(宇宙) 및 만사만물(萬事萬物)에 대해 오직 우주대법 수련 속에 있는 대법제자만이 지닐 수 있는 정견(正見)을 만들어왔다.
지난 20년간 대법제자가 정견망에 발표한 대량의 좋은 문장과 수많은 뛰어난 작품들은 법을 실증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가운데 아주 좋은 작용을 일으켰다.
일찍이 2001년 사부님께서는 ‘워싱턴 DC국제법회설법’에서 말씀하셨다.
“대법제자들이 오늘날 하고 있는 일체는 대단히 중요한 것으로서, 바르게 걸어온 길 역시 미래 생명들에게 참고가 될 것이며, 동시에 인류사회에도 미래의 생존방식을 위한 기초를 다져주는 것이다. 여러분 알다시피 우리가 정견망(正見網)에 표현한 것은 미래 인류의 새로운 관념이며, 새로운 인류의 미래 사상과 정견(正見)을 대표하고 있으며, 대법제자가 정법기간에 표현한 상태, 자비, 선량, 순정(純正)과 큰 인내는 장래의 사회에 영향을 줄 것이다.”
대법제자가 하는 일체는 미래를 개창(開創)하는 것이다. 법정인간(法正人間)으로 향하는 이 과도기 단계에서 정견망은 다양한 업종의 모든 대법제자들이 이 기연(機緣)을 빌려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지혜로 인체・생명・우주 및 만사만물에 대한 자신의 지혜를 각종 형식으로 적어낼 것을 요청한다. 이는 그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것이며 오직 대법제자만이 누릴 수 있는 특수한 영광이다.
현 단계에서는 세인들에게 ‘진선인(眞善忍)’ 정신이 육성한 대법제자의 풍채를 펼쳐내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를 인증하며, 이를 통해 중생을 구도하는 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 또 후인들에게 남겨주면 바로 정법시기 대법제자가 행동하고 생각했던 하나의 견증(見證)이 되어 미래 역사의 휘황한 한 페이지를 장식하게 될 것이다.
우리가 법을 실증한 경력이야말로 우리 자신의 정견을 적어낼 수 있는 기초이자 자격이다. 대법은 우리에게 끊어지지 않고 살아 있는 지혜의 원천이다. 주저하거나 부끄러워하지 말고 당신의 신필(神筆)을 들어 정념정행(正念正行)으로 마치 쏟아져 내려오는 은하수처럼 도도히 흐르는 비단처럼 화려하고 아름다운 시와 문장을 만들어보자!
원고 모집 기간:
회화, 음악, 영화 및 일부 문학작품의 창작에 긴 시간이 필요한 것을 감안해 원고 마감 시간은 2021년 12월 31일까지로 정한다.
투고방식
이메일 투고: editor@zhengjian.org, tougao@zhengjian.org
2. 사이트 투고:
중문 정견망 상단에 있는 ‘망상투고(網上投稿)’를 클릭하면 새로운 페이지로 넘어가는데 이곳에서 문서나 사진을 바로 올릴 수 있다. 이것은 이메일로는 대신할 수 없는 안전한 방식이다. 투고 시 반드시 정견 20년 투고임을 명기하기 바란다.
투고설명
아래 각 영역에서 든 투고설명은 몇 가지 사례에 불과하며 투고는 꼭 이것에 국한할 필요는 없다.
1. 견증(見證)
파룬따파에 대한 진정으로 과학적이고 이성적인 인식. 대법수련을 통해 인체・생명・우주 등의 방면에 대한 인식, 예를 들어 인체는 소우주라, 신통(神通), 다른 공간, 층층 우주를 아래로 내려온 경력, 윤회전세(輪回轉世) 중에서 사부님과 맺은 인연, 법을 얻기까지의 어려움, 각종 신기한 경험, 병을 고치고 건강해진 체험 등이다. 자신이 종사하는 영역이나 전문분야에서 법을 실증한 사례나 인식도 좋다.
2. 천음(天音)
대법과 사부님을 찬양하거나 대법제자가 진상을 알리는 가곡, 가사, 악곡(樂曲 민족음악이나 서양음악을 포함)의 창작 노래 및 연주, 아동 가곡, MTV, 플래쉬 등의 창작.
3. 신전문화(神傳文化)
‘한 조대의 천인에 한 조대의 문화(一朝天人一朝文化)’란 말이 있고 유석도(儒釋道)는 중국 정통문화의 초석이다. 수련인의 각도에서 중국 역사(각 조대의 교체, 역사사건, 걸출한 인물이 역사에 끼친 영향이나 작용 등을 포함)를 논하거나 문화(문자, 언어, 중의학, 건축, 복식, 풍속, 민간전설, 전통명절, 천문, 예언 등), 고대음악, 중국 고전무, 전통무술, 역법(曆法), 술수(術數), 고대 과학기술(교량이나 건축 포함), 전적(典籍) 등의 방면에서 유석도(儒釋道)의 영향과 역할을 말하거나 또는 서방 미술 등의 방면에서 인식을 말하거나 근원을 추구하거나 공능으로 본 역사상 발생했던 진실한 이야기 등.
4. 문학예술
사부님과 법을 찬양하고 대법제자가 법을 실증한 문학예술 창작으로 시사(詩詞)나 곡부(曲賦), 산문, 소설, 극본, 동화, 우언(寓言), 영화평론, 서법(書法), 회화(繪畵), 공예, 사진, 영상작품, 라디오 등을 포함한다. 수련인의 각도에서 현재의 변이된 문학예술에 대한 인식도 좋다.
5. 우주시공(宇宙時空)
수련인의 각도에서 천상(天象)변화에 대한 인식을 말한다. 가령 천상변화와 인간의 관계 및 고대와 현재의 천문 신발견을 결합해서 말해도 좋다. 선인들은 어떻게 천상의 변화를 대했고 현대인들에게는 어떤 계시가 있는지 등등.
6. 생명탐구
수련인의 각도에서 생명의 내원, 본질 및 형식에 대한 인식을 말한다. 윤회전세, 인과응보 만물은 모두 영(靈)이 있다거나, 사전문명의 존재, 무신론과 진화론에 대한 반성 등을 포함하며 의학상의 신발견과 수련과의 관계 등도 좋다. 또는 수련인의 각도에서 창세주께서 육성한 걸작인 인체(人體)의 정교한 아름다움을 논하는 것도 좋다.
7. 사회가정
수련인의 각도에서 사회의 변천과 가정 관계(부부 부모 자녀 사의 관계를 포함)에 대한 처리와 인식 등을 논한 것. 수련인의 각도에서 인류도덕의 몰락과 출로에 대한 인식을 말하는 것 등.
8. 학교교육
수련인의 각도에서 현재 아이들에 대한 학교 및 가정교육을 논하고 교육의 출로에 대한 인식을 논한 것. 또는 ‘진선인(眞善忍)’으로 사람을 육성한 실제 사례나 전통교재의 편집, 전통교육이 사람의 도덕관과 사람이 되는 것에 대한 영향 등을 논하는 것.
9. 도덕풍조
수련인의 각도에서 인류도덕의 제고가 사람・사회・문화・풍속 등에 대한 영향 등을 논한 것.
10. 사람과 환경
법에서 환경・천재(天災)・인류・지구 및 우주관계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논한 것.
예를 들면, 천인합일(天人合一)은 중국전통 문화 중에서 자연에 대한 이해와 환경과 사람 및 환경관계에 대한 선택을 포함한다.
또는 사람의 의식주행(衣食住行) 및 백성들의 거주환경에 대한 선택, 사찰 및 전당 등 고대 건축에 담긴 의미 등을 논한 것. 문화 속에서 산천(山川)・하류(河流)・지형의 역할과 사람에 대한 영향 및 인류 역사에 대한 영향 등을 논한 것. 역사 속에서 천재인화(天災人禍)의 역할과 인과관계 및 인류 역사 속의 역할, 현대과학과 산업이 조성한 자연에 대한 오염 및 파괴 내지는 인류에게 끼치는 영향을 논하는 등.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65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