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자련(紫蓮)
【정견망】
나는 20여 년간 줄곧 닫혀서 수련하는데 속하며 다른 공간의 장면을 본 적이 아주 드물고 있어도 일부만 느낄 수 있었다.
99년 7.20이후 매년 10월 1일(역주 : 중공의 소위 국경절 연휴 기간)이면 온 거리가 혈기(血旗)로 가득차는 것을 제외하고 내가 느낄 수 있는 것은 인터넷 봉쇄가 심해지는 것이었다. 그런데 올해 10월 1일은 사악이 총출동해서 전부 물질 표층의 이 공간으로 밀려들어온 것 같은 느낌을 주었다.
10월 1일부터 시작해서 매번 발정념에서 일단 입장(立掌)만 해도 다리가 마치 쪼개지는 듯 격렬한 통증과 온몸에 힘이 빠지는 것을 느꼈다. 아울러 내보낸 정념의 에너지도 강하지 못하고 흔들거려 마치 그다지 큰 위력이 없고 사악을 깨끗이 제거하는 효과에 도달하지 못하는 것 같았다.
나는 정법이 최후에 도달했으니 당연히 우주 중의 사악(邪惡)이 이미 전부다 표층 물질의 껍질 공간에 밀려들어왔으며 사악이 최후에 복멸(覆滅)되는 운명을 달가워하지 않고 죽어라 버텨내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때문에 전체 10.1 기간에 나는 끊임없이 장시간 큰 힘을 들여 발정념을 지속했다. 이 기간에 많은 교란을 만났다. 나의 프린터 역시 수리하는 한편 발정념을 하자 결국은 잘 수리되었다.
마지막으로 내가 하고 싶은 말은 정법(正法)이 곧 이 공간으로 닥쳐오게 되면 사악 역시 이 공간으로 밀려들어오게 되니 우리는 반드시 발정념의 힘을 강화해서 사악 및 그것의 교란을 그것들이 최후에 모두 소멸될 때까지 깨끗이 청리해야 한다는 것이다.
본래 10월 초에 글로 쓰려고 했지만 교란이 너무 커서 어쩔 수 없이 지금까지 시간을 지체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708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