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사부님께서는 신경문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를 발표해 세계 중생들에게 천기(天機)와 진상(真相)을 드러내셨다. 대법제자들은 모두 수련의 긴박감을 아는데 수련할 시간이 카우트다운 되고 있음을 느낀다.
최근 사부님께서는 두 차례 꿈을 통해 나더러 더 이상 나태해지지 말아야 한다고 점화해주셨다. 내가 꿈에서 본 장면을 가족 동수에게 말하자 동수는 사부님께서 너무 자비로우시다고 했다.
첫 번째 꿈에서 나는 대법제자들이 아주 긴 대열을 이루고 서 있는 것을 봤는데 사람마다 손에 쟁반을 하나씩 들고 있었다. 나는 내가 아는 동수 A와 B가 대열 중간에 서 있는 것을 보았다. 대열은 앞으로 이동했고 그 앞에 어떤 사람이 쟁반 안에 한 장의 증서를 놓는 곳까지 갔다. B동수의 쟁반 안에 놓인 증서는 똑똑히 보이지 않았고 A동수의 쟁반 안에 놓인 증서에는 “원만(圓滿)”이라고 적혀 있었다. 내 쟁반에 놓인 증서에는 “원만 대기(待圓滿)”라고 적혀 있었다.
올해 2월 초 나는 또 비몽사몽간에 꿈을 꾸었는데 먼저 아주 많고 아주 많은 성계(星系 은하)들을 보았다. 이어 어느 어두운 공간에서 두 사람이 한 사람을 붙잡고 아주 깊은 곳으로 갔다. 나중에 갈수록 더 많은 이런 장면들을 보았는데 그 공간 속에서 아주 빽빽했다. 두 사람이 한 사람을 잡고 총총히 아주 깊은 어둠속으로 걸어가고 있었다. 나는 속으로 놀라 생각했다. ‘이 사람들은 도태(淘汰)되는 게 아닌가?’
나는 꿈속에서 본 장면을 가족 동수에게 말했고 또 꿈속에 본 장면을 그려서 모두에게 보여주었다. 비록 내가 그림을 썩 잘 그리진 못했지만 모두들 보고나서 명백해졌다. 모두들 이건 꿈이 아니라 사부님께서 법정인간(法正人間)의 대도태(大淘汰)가 곧 시작될 것임을 점화해 주시는 거라고 말했다. 우리는 시간을 다그쳐 자신을 잘 수련하고 많은 사람을 구해야 한다. 이것이 아마 인류 최후의 기회일지 모른다!
가족 동수는 나더러 책을 많이 보고 법을 공부해서 수련을 잘해야 하며 대법제자가 될 수 있는 것은 대단한 행운이니 이 호칭을 소중히 여기고 사부님을 따라 자신의 진정한 집으로 돌아가라고 격려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81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