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2023년 2월 21일 오전 11시 45분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은 생명의 유일한 출로”라는 일념이 내 머릿속에 들어왔다.
확실히 우리 수련인이라면 다 알다시피 신우주(新宇宙)는 파룬따파(法輪大法)가 개창한 것으로 한 생명이 대법을 인정하지 않는다면 신우주로 갈 수 있겠는가?
한 생명이 자신을 제고시켜 천국성전(天國聖殿)에 돌아가려면 반드시 자신을 수련해야만 한 걸음 한 걸음 삼계(三界)의 ‘정환(情幻)’에서 걸어 나갈 수 있다. 물론 제고하려 하지 않으면 다시 말해 하늘로 돌아가려 하지 않는다면 그 역시 생명 자신의 선택이니 억지로 구할 수는 없다. 신우주는 아름다운 것으로 대겁(大劫) 후에 남겨진 생명은 복이 있을 것이다.
물론 일체는 인연에 따라야 하는바 가급적 매 생명에게 복음(福音)을 전달해야 하는데 이는 억만년 생명의 진상이자 억만년 생명의 천기(天機)로 생명은 아주 오랜 시간을 기다려왔다. 우리는 하늘의 사자(使者)이니 다시 말해 천사(天使)다. 사람들에게 생명의 유일한 출로가 무엇인지 알려주는 것은 우리의 책임이며 아울러 여기까지 이르러 인간 세상에 온 것을 헛되이 할 수 없으며 그 누구에게든 떳떳해야 한다.
사존의 불은호탕(佛恩浩蕩)에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동수들에게 허스합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816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