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삼언양어: 도박

청풍(清風)

【정견망】

도박(賭博)은 인류 사회에서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는데 이는 구세력(舊勢力)이 사람들이 신(神)에 대한 바른 믿음[正信]을 지니는 것을 저지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배치한 것이다. 전 세계적으로 보자면, 아시아인들이 다른 지역보다 도박 중독이 가장 심각한데 특히 그중에서도 중국인들의 도박성이 가장 강하다.

구세력은 대법이 중국에서 전해져 나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인데, 도박 자체도 살아 있는 것이고 또 무한히 분체(分體)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도박을) 구하러 가면 그것이 아주 빨리 하나 올라가는데 대단히 빠르다. 그것의 층차가 아주 낮긴 하지만 그래도 사람보다는 약간 높기 때문에 멋대로 사람들을 통제 할 수 있다. 왜 많은 사람들이 도박의 위험성을 알면서도 도박을 끊지 못하는가? 왜냐하면 그것이 생명이기 때문이고 그것이 사람의 신앙(信仰)과 정확히 대응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이 신앙이 없다면 그것은 곧 빈틈을 탄다.

그것의 뿌리는 사(私)에 있는데, 즉 부당한 수단으로 사람의 사(私)를 강화해 사람이 구우주에서 뛰쳐나가지 못하게 만들고 아울러 현대 과학기술과 결합해 그 효과도 갈수록 더 강해지고 있다. 그러므로 색과 도박 이런 것들은 모두 우주에서 마성(魔性)의 것들이다.

《성경》에서 이스라엘 백성들을 이집트에서 인도한 모세는 현재 우리가 사람을 구하는데 참고 자료가 되는데 우리 진수(真修)제자들의 책임은 결코 그보다 못하지 않다.

“눈썹이 날아오르고 색이 춤춘다”(眉飛色舞)는 성어가 있는데 고층에서 보면 눈썹과 안색이 모두 살아있는 것으로 확실히 날아오르고 춤출 수 있다.

사람의 신체는 대단히 복잡한 것으로 우리 육신뿐만 아니라 또 삼혼칠백(三魂七魄)이 있으며 아울러 모두 늘 신체 안에 있는 것도 아니다. 왜냐하면 소위 “혼이 몸에 달라붙지 않았다(魂不附體 놀라서 넋이 나갔다는 의미)”거나 “혼을 잃고 백이 떨어졌다(失魂落魄 혼비백산했다는 뜻)”는 등의 표현은 다른 공간에서 진실한 표현이기 때문이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834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