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병업을 돌파하고 환경도 좋아져

대만 대법제자

【정견망】

2014년, 아버지가 돌아가시던 해, 언니(동수)가 병원에 입원한 아버지를 찾아와서는 내게 우리 부부가 수련하기에 아주 좋은 공법이 있다고 알려주었다. 우리 부부는 매일 아주 거칠고 힘든 일을 했기 때문이다. 나는 뭔지 모르고 그냥 교공(敎功) 비디오만 보고 혼자 공법(功法)을 배웠다. 하지만 남편의 강렬한 반대와 일이 바빠서 수련을 하진 못했다. 다행히 사부님께서는 못난 제자를 버리지 않으셨고 나의 내심 깊은 곳에 수련의 종자를 심어주셨다.

2022년 코로나가 심할 때 모두들 집에서 놀면서 날마다 생활고에 떨었는데 내심으로 심한 무력감을 느꼈다. 이것이 내가 진정으로 대법 수련에 들어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어떤 사람은 연공 때문에 부부가 이혼까지 하려 한다.”(⟪전법륜⟫)

나도 처음 연공을 시작할 때 비슷한 상황에 직면했는데, 남편의 강력한 반대로 방해가 아주 심했다. 그러나 이번에는 포기하지 않았다. 법 공부와 끊임없는 발정념을 통해 자신의 공간장(空間場)을 청리하자 점차 주변 환경도 개변되었다. 사부님께서는 제자의 마음이 확고한 것을 보시고 내게 법 공부와 연공할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을 주셨다. 수련 초기 나는 날마다 법을 공부하고 연공했으며, 업무 중간 쉬는 시간을 이용해 명혜망에 접속해 동수들의 교류 문장을 읽었다. 동수들은 자신의 수련 경험을 사심(私心) 없는 문자와 언어로 표현했는데 당시 혼자 수련하는 상태에 있었던 내게는 아주 큰 도움이 되었다.

시댁은 자영업을 하는데 날마다 점포에 물건을 배달해야 했다. 근무 시간도 길고, 휴일도 없었으며 그렇다고 알바를 구하기도 힘들어 모든 일을 우리 부부가 도맡아 해야 했다. 번거롭고 스트레스가 많은 데다 스트레스가 심한 일이라 온몸에 병이 생겼다. 다리가 아프고, 허리가 아프며, 손 관절, 고혈압, 현기증, 역류성 위염과 식도염, 구취, 부인과 질환 등등. 오랫동안 나를 괴롭히던 이런 질병들이, 수련을 시작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사부님께서 나를 도와 신체를 정화(淨化)해 주셨다. 지금 나는 아프지 않고, 걸을 때 몸이 가벼우며 아무리 힘든 일을 해도 피곤하지 않다.

끊임없이 수련함에 따라 나는 자신에게 여전히 아주 강한 과시심, 쟁투심, 원망심, 안일심, 사소한 이득을 탐하는 등의 집착심이 있음을 발견했다. 이런 것들은 모두 내가 닦아 버려야 할 것들이다. 나는 수련을 처음 시작할 때부터 자신에게 이렇게 다짐했다.

“옳은 것은 그이고 틀린 것은 나다. 때가 되면 선타후아(先他後我)하고 상대방을 위해 생각하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나는 이미 수련중에 있는 것이다.”

이런 것들은 모두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가르치신 안으로 찾는 것이다. 지금 내 가정생활은 화목해졌고 다툼도 줄었으며 포용이 많아졌다. 나는 수련인은 반드시 마난을 거쳐야 한다는 것을 아는데 이런 것들은 내가 추구할 것이 아니다. 하지만 수련 중의 깨달음을 글로 쓰고 싶었다.

나는 또한 내 주변의 사람, 일, 사물이 나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으며 매 하나의 중생이 다 인연이 있는 사람임을 안다. 나는 종종 아침 시간을 이용해 집에서 멀지 않은 관광지에 나가 관광객들이나 그곳에서 일하는 인연 있는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그들이 대법을 인식할 수 있게 한다. 나는 모든 이들이 대법을 접촉할 기회가 있기를 바란다. 사부님께서는 또 나를 격려해 인연 있는 사람을 내게 보내주셨다.

최근에 나는 기회가 닿아 발정념과 문자 진상 항목에 참여하고 있는데, 덕분에 세 가지 일을 더 잘할 수 있게 되었다. 나는 자신이 아직 잘하지 못하고 있음을 알기에 계속해서 법을 더 공부하고, 법을 잘 배우며, 자신의 차이를 찾아 사부님 고도(苦度)를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현 단계에서 나는 단지 이렇게 말하고 싶다.

“나는 대법을 배웠기 때문에 생활이 충실하고 행복해졌다!”

이상 법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시정해 주기 바란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88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