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중공 사당을 너무 중하게 보지 말아야

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그동안 중공사당(中共邪黨)의 뻔뻔하고 잔인하며 사악한 표현에 직면해 나는 대단히 혐오해왔다. 수련 중에서 나는 사람의 정서로 이지(理智)를 대체할 순 없으며 마땅히 정념으로 대해야 한다는 것을 똑똑히 알았다. 어떤 사람 마음이든 다 제거해야 한다. 어떤 마음이든 인식했다면 곧 그것을 제거해야 한다. 가령 속인 가족이 TV를 볼 때 TV에서 사당 뉴스의 거짓 보도를 들으면 마음속으로 몹시 화가 나서 자신도 모르게 사당에 대해 분노의 말을 했는데 아주 거대한 증오심을 지녔다.

최근에 또 한 차례 사당을 증오하는 이런 사람 마음이 나왔을 때 나는 이는 사람 마음이 작용을 일으킨 것임을 즉시 깨달았고, 증오와 분노는 모두 정(情)속에서 감정적인 반응이며, 증오 역시 정이라 뛰쳐나올 수 없다면 곧 정에 속박당함을 깨달았다. 그러므로 정에 이끌려 이지적이지 못한 행동을 하게 되니 반드시 증오란 이 정(情)을 제거해야 한다. 그 어떤 상황에서도 이끌리지 말아야 한다. 중공 사당은 사악한 마귀로 오래지 않아 신(神)에 의해 소각될 것이다. 우리는 그것을 증오하는 마음을 가질 필요가 없고 또 전문적으로 그것을 겨냥해 무엇을 할 필요도 없다. 왜냐햐면 사부님께서 일찍이 우리에게 “(그럴) 가치가 없다”고 알려주셨기 때문이다.

사부님께서는 《2003년 미국중부법회 설법》에서 말씀하셨다.

“나 여기서는 중공사당 정권과 어떻게 해보자는 것이 아니라, 우리를 박해하는 사악의 우두머리가 “중공사당은 法輪功(파룬궁)과 싸워 이기겠다.”라고 외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는 당신들 중공사당과 싸워 이기려고 하지 않는다. 그럴 가치가 없다. 당신들 중공사당은 자신이 민중을 박해하는 중에서 자신을 박해하여 넘어뜨리고 있고, 박해 중에서 가짜(假)ㆍ사악(惡)ㆍ투쟁(鬥)ㆍ부패를 조장하여 민심을 잃고 있다.”

또 2009년 《엔티디(NTD) 방송토론회설법》에서 말씀하셨다.

“바로 이러한 것에 불과하므로 그것을 너무 중하게 보지 말라. 또한 당신들의 목적을 그것을 위해 집중시키지 말라. 그럴 가치가 없다. 당신들의 목적은 중생을 구도하는 것이다. 사당이 한 그러한 일들은, 그것이 전부 해낼 수 있었던 것은 아니며, 그런 구 우주 중의 세력요소들이 그것을 이용한 것이다. 당연하지만, 어째서 다른 생명을 이용하지 않는가? 왜냐하면 그것이 그처럼 나쁘고, 이 물건짝을 만들어낸 것이 바로 이런 것이기 때문인데, 대법제자들이 정말로 전적으로 그것을 겨냥해서 한다면 그것은 무너져 버리고, 구 우주 세력의 요소는 다시 다른 어떤 것을 이용해 소란을 피울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2014년 샌프란시스코 법회 설법》에서 말씀하셨다.

“박해 중에서 여러분은 중공사당을 증오할 수도 있는데, 심지어 어떤 사람은 기회만 있으면 그들과 목숨을 걸려고 한다. 가치가 없다.”

“이번 박해를 거치면서 이 일이 변했다고 생각지 말라. 당초에 우리는 단지 한마음(一心)으로 수련할 뿐이었는데, 사당이 우리를 수련하지 못하게 하고 대법을 박해하기에 우리가 곧 그것들과 싸웠다고 한다. 아니다. 나는 종래로 중공사당과 싸운다고 말한 적이 없다. 그것(중공사당)은 가치가 없다. 나는 단지 구세력이 안배한 이런 것들을 승인하지 않을 뿐만이 아니라, 장래에 나는 반드시 그것을 개변해 놓을 것이다. 그러나 현재 목전의 이 형세는 바로 이러하다.”

사부님의 법(法)은 나로 하여금 중공사당이란 이 나쁜 물건짝은 미워할 가치가 없음을 똑똑히 알려주셨다. 수련인은 다만 자신을 잘 수련하는 동시에 많은 사람을 구하면 되는데, 진상을 알려 중국인과 수련인에 대한 중공 악당의 박해를 폭로하고 정념(正念)으로 일체 사악한 요소와 사악한 생명을 해체하면 하는데 공산사령(共産邪靈)의 요소를 해체하는 것을 포함한다.

법난(法難)의 결속에 집착하지 말고 사당이 언제 해체될 것인지 집착하지 말아야 하며, 기존에 해왔던 것처럼 대법제자가 마땅히 해야 할 일을 잘 하면 된다. 수련을 처음처럼 해서 정진하며 조사정법(助師正法)의 사명을 완수합시다! 하루 빨리 진선인(真善忍) 대법에 동화합시다! 원만해서 사부님을 따라 돌아갑시다!

현 단계에서 인식이니 부당한 곳이 있다면 시정을 바란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1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