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제자
【정견망】
사존께서는 《법난》에서 우리에게 알려주셨다.
“사실 나는 우리가 사람을 구하고 있는 동시에, 아직도 15%의 업력을 없애지 못했음을 알고 있다. 이것은 중생구도 20여 년간 남겨진 것으로, 이는 매우 거대한데, 나는 알고 있다. 그러므로 내가 직면해야 할 거대한 압력과 감당해야 할 것들이 하나하나 다가올 것이다. 사람을 구하는 것은 어려운데, 그저 말로만 해서 되는 것이 아니다. 이 때문에 사람을 구하는 성도(聖徒)인 ‘션윈예술단(神韻藝術團)’에 대해서도 한창 음모가 꾸며지고 있다.”
나는 사악이 중생의 업력을 이용해 중생이 구도 받는 것을 교란하는 것을 마땅히 인정하지 말아야 한다고 깨달았다. 이는 교란과 박해의 구실이 될 수 없다. 하지만 사악이 이렇게 했다면 대법제자들은 마땅히 그것을 부정하고 그것을 청리해야 한다.
며칠 전 꿈에 내가 시험을 봤는데 영어 시험이었다. 나는 줄곧 이유를 몰랐다. 최근 동수들이 해외에 동수들을 지지하는 발정념의 힘을 강화해야 한다는 교류를 보고 나서야 소위 ‘영어’란 사실 해외 대법제자들의 환경을 가리킨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전에 좀 무력했지만 오늘에야 우리는 마땅히 더욱 청성하게 발정념 문제를 대해야 한다는 것을 똑똑히 알았다. 왜냐하면 정법은 이미 끝났으니 그럼 대법제자들은 모두 거대한 능력이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왜 사용하지 못하는가?
사존께서는 《법난》에서 또 우리에게 알려주셨다.
“법난 중에서 또 최후에 남겨질 생명과 도태될 생명을 선택하고 있는데, 또한 대법제자 중에 될 수 있고 될 수 없는 사람을 포함한다.”
겉보기에는 업력(業力) 문제처럼 보이지만 사실 창세주께서 중생들에게 마지막 한 차례 기회를 주시는 것이다. 구원받을 수 있느냐 없느냐는 모두 관건적인 순간의 선택에 달려 있다. 세인은 선택하고 있고, 대법제자도 선택하고 있다. 환경은 변했지만 수련의 표준은 변하지 않았다. 늘 충분한 정념으로 가서 오늘날 환경을 마주해야 한다.
대법제자가 업력을 회피하는 것이 아니라 사악이 업력을 이용해 사람 구하는 것을 파괴하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다. 대법제자는 시시각각 늘 정념을 지켜야 하며 이렇게 해야만 진정한 대법제자의 상태다.
사존께서는 《2001년 캐나다 법회 설법》에서 우리에게 알려주셨다.
“실제로 나의 제자들은 모두 능력이 있다. 중국과 기타 나라의 수련생들뿐만 아니라 일부 신수련생을 포함하여, 실제로 모두 능력이 있다.”
대법제자에게 능력이 있다면 왜 사용하지 않는가? 왜 지혜롭게 사용하면 안 되는가?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능력과 지혜를 최대한 사용해 법을 실증하고 사악을 청리하고 중생을 구도하자. 어쩌면 이번이 마지막 기회일지도 모른다.
작은 깨달음을 써내어 함께 나누고자 하니 부족한 곳이 있다면 시정해 주기 바란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4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