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다음은 우리 소조의 교류 체험을 공유하기 위해 쓴 글이다.
법(法)에서 우리가 알다시피 과거 세상에 내려와 사람을 구도한 신(神)들이, 진정으로 중생을 구도하기란 매우 어려웠으며, 중생을 구도하려면 중생 배후의 무량(無量)한 죄업(罪業)을 직면해야 했다. 이런 죄업은 종종 거대한 관(關)이자 거대한 난(難)이 되어 그 어떤 생명도 진정으로 해결할 수 없으며 오직 창세주(創世主) 외에는 그 누구도 해결할 수 없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예수가 십자가에 못 박혀도, 사람은 그가 사람을 대신해 속죄하고 있다는 것을 보아내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렇게 거대한, 수많은 세인의 죄업(罪業)이 모두 그의 몸 위로 눌려졌는데, 매우 많고 매우 컸으며 밀도가 매우 높았다. 이것이 바로 그에게 거대한 고통을 조성한 연유다. 그때 그가 설령 형벌을 받지 않는다 해도 제대로 서지도 못했을 것인데, 짊어진 중량이 너무나 커서 그로 하여금 숨 쉬기조차 매우 곤란하게 하였다. 그런 거대한 중생의 죄업 압력이 반영되어 나온 고통, 사상 중에서의 두려운 자극, 신체 중의 매 하나의 세포에 대하여 조성한 살상(殺傷) 반응, 그것은 사람이 감당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이는 평범한 세인이 감당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각지 설법 7》 〈미국 서부국제법회 설법〉)
법(法)에서 우리가 알다시피 과거 예수가 세상에 내려와 법을 전하고 사람을 제도하면서 그는 수많은 세인들의 죄업을 해결할 수 없었고 그의 부친 역시 해결할 수 없었을 뿐만 아니라 보다 높은 생명 역시 해결할 수 없었다. 때문에 오직 예수 혼자 감당하게 해야 했다. 이 역시 과거 구우주(舊宇宙)의 지혜가 부족한 표현이다. 이번 정법 중에서 그것들은 여전히 이런 구 이치를 이용해 대법제자를 대한다.
구세력이 대법제자에게 조성한 마난은 역사상 전례가 없을 정도로 가장 사악하고 두려운 것이다. 그것들은 아득히 먼 역사 연대에 대법제자들이 아주 큰 죄업을 짓게 해서 오늘날 마난을 만들 준비를 했고 그것들은 무량한 중생의 업채(業債)를 사부님과 대법제자들에게 억지로 가하려 했다. 그것들은 무량한 중생의 죄업을 감당할 지혜와 능력이 없기에 무량한 중생의 죄업을 이용해 역사상 가장 큰 마난을 만든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이것이 바로 그것들이 오늘날 감히 우리에게 이 한 차례 재난을 가져다 준 원인이다. 그런 즉 더욱 높은 과위(果位)와 이렇듯 큰 법은 이렇듯 큰 고험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나는 그것들이 배치한 이 일체를 이용하여 그것들의 소행에서 心性(씬씽)을 보려고 하였다.”(《도항》)
우리가 이해하다시피 사실 그것들은 사부님께서 이미 전반 우주 중생을 대신해 역사상 일체 죄업을 감당하셨고 오직 정법에 대한 중생의 태도만 보심을 모른다.
그것들은 사부님께서 중생을 구도하기 위해 하신 일체 일을 똑똑히 보거나 이해할 수 없다.
사부님께서 구우주에 오셔서 법을 바로잡으셨기에 우주 중생은 비로소 구도 받을 기연(機緣)이 생겼고;
사부님께서 우주 중생을 위해 무량한 중업(衆業 중생의 업)을 감당하셨기 때문에 중생은 비로소 구우주의 역사에 따라 결속되고 훼멸 당하지 않을 수 있었으니 오늘날 일체는 다 사부님께서 중생을 구도하기 위해 연장하신 것이며;
사부님께서 각계(各界) 중생과 연을 맺으셨기 때문에 중생은 비로소 구도 받을 인연이 있게 되었으며;
사부님께서 전반 우주 중에서 대법을 널리 전하셨기 때문에 중생은 비로소 대법에 동화할 수 있고, 정법 중에서 자신을 갱신하고 자신을 좋게 변하게 할 수 있으며, 이 말후(末後)의 멸(滅)에서 벗어나 신우주(新宇宙)로 갈 수 있는 조건에 부합해 비로소 진정하게 구도 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사부님께서는 대법제자를 육성해 중생에게 진상을 똑바로 알리고 사부님을 도와 중생을 구도하게 하셨고;
사부님께서는 정법을 위해 삼계와 인류 등을 만드셨으니 창세주께서는 중생을 구도하기 위해 당신의 일체를 희생하셨다.
사부님께서는 “대법이 세상에서 사람을 구하고 있다!”(《관건 시각에 사람 마음을 본다》)라고 말씀하셨다. 우리는 대법제자는 오직 사부님을 도와 중생을 구도하고 있을 뿐, 중생의 무량한 죄업은 대법제자가 아닌 사부님께서 홀로 감당하셨음을 깨달았다. 우리는 정법(正法) 중에서 이 관계를 바로잡아야 한다.
구우주의 모든 생명은 중생이 구도 받는 이 진상(真相)을 알아야 하며, 더는 구 이치로 정법을 가늠해선 안 되고, 구 이치로 대법제자가 사부님을 도와 중생을 구도하는 것을 교란해선 안 되며, 더는 거대한 중생의 업력을 대법제자에게 강요해선 안 되는데, 이 일체는 모두 정법 중에서 바로잡혀야 한다. 모든 생명이 이 관계를 바로잡지 못하면 곧 위험하다. 중생 구도라는 이 일은 오직 창세주(創世主)만이 하실 수 있으며 그 누구도 비교할 수 없고 대법제자는 단지 사부님의 중생 구도를 도울 뿐이다.
대법제자와 구우주 생명의 관계는 사부님의 구도를 돕고 구도 받는 관계이지 박해하고 박해받는 관계가 아니며, 고험 당하고 고험하는 관계가 아니다. 사부님께서 대법제자에게 배치한 사부님을 도와 중생을 구도하는 길에 박해란 없고 오직 사부님을 도와 대법을 실증하고, 사부님을 도와 법을 바로잡으며, 사부님을 도와 중생을 구도할 뿐이다. 이것이 대법제자가 진정으로 걸어야 할 정법 수련의 길이다.
수련인이 체험하고 깨달은 것이니 부당한 곳이 있다면 시정해 주기 바란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59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