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녕 대법제자
【정견망】
내가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을 시작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사부님께서 천목(天目)을 열어주셨다. 약 30년 가까운 대법 수련 중에서 나는 수많은 다른 공간의 수승(殊勝)한 장면들을 보았고, 또한 천국 세계의 무량무계(無量無計)한 중생을 보았으며, 또한 적지 않은 신선들을 보았는데 그들의 복장은 마치 션윈(神韻) 무대 배우들과 같았다. 하지만 또 많은 좋지 않은 것들과 두려운 생명들도 보았다.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열려서 수련하는 어려움을 법에서 알려주셨는데 확실히 그렇다.
물론 수련 초기 괴상한 것을 보거나 부면(負面)적인 생명을 본 후 사부님의 이름을 부르면 바로 사라지곤 했다. 나중에 사부님께서 정법 구결을 주신 후에는 그런 좋지 않은 생명들이 나타나면 즉시 발정념을 하면서 정법 구결을 외우면 그것들이 순식간에 도망가 버렸다.
최근에 진상을 전하고 자료를 배포하기 위해 나갔다 돌아와 잠들기 전에 세 차례에 걸쳐 어떤 사람들이 눈앞에 나타났다. 처음에 나는 그들이 구도 받길 바라고 나를 찾아온 것임을 깨닫지 못했다. 맨 처음에는 이목구비가 수려하고 짧은 수염을 기른 중년 남자가 내 눈앞에 생생하게 나타나서는 계속 나를 바라다 보았다. 내가 말을 걸지 않았지만 그는 줄곧 떠나지 않았다. 마치 내가 그에게 무슨 말을 해주길 기다리고 있는 것 같았다. 문득 ‘9자 진언’이 내 머릿속에 떠올랐고, 나는 사부님께서 그를 구하라고 일깨워주심을 깨달았다.
나는 즉시 그에게 말했다.
“당신이 내 공간에 왔으니 분명 우리는 인연이 있을 겁니다. 당신은 대법에 동화(同化)해야 합니다. ‘파룬따하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하시면 대법 사부님께서 당신에게 합리적인 배치를 해주실 겁니다. 당신에게 분명 좋은 귀착처가 있을 겁니다.”
그는 이 말을 듣고 나서 즉시 사라졌다.
두 번째는 세 명의 중년 여성이 눈앞에 나타났는데, 그녀들의 표정이 지난번 중년 남성과 똑같았다. 나는 즉시 그녀들에게 말했다.
“당신들은 나와 인연이 있고, 진상을 듣고 구원을 받기 위해 왔음을 압니다. 여러분 모두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하세요. 그럼 신우주(新宇宙)의 생명이 될 수 있고 모두 대법의 자비로운 구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대법 사부님께서 당신들에게 아름다운 귀착처를 주실 겁니다.”
내 말이 떨어지자마자 그녀들이 모두 사라졌다.
그 직후 또 한 명의 젊은 여인이 나타났다. 자세히 살펴보니 이웃집 언니였는데, 인간 세상의 그녀보다 훨씬 젊고 더욱 예뻤다. 그녀가 떠나지 않는 것을 본 나는 단번에 그녀도 진상을 듣고 구원을 받으러 왔음을 이해했다. 인간 세상의 언니는 나와 다른 동수들이 대법 진상을 여러 번 말했는데, 때로는 받아들이고 때로는 받아들이지 않았다. 그녀는 성격이 아주 나빠서 늘 이웃과 소란을 피웠다. 자신이 세상에서 가장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그녀는 동수를 화나게 만들기도 했고, 내가 볼 때마다 길거리에서 욕을 했다. 나는 그녀에게 70 노인이니 몸을 소중히 하고 가급적 좋은 일을 많이 들려주었다.
예를 들어, 그녀의 손자는 그들 부부가 성인이 될 때까지 키웠는데 지금은 이미 집도 사고 결혼도 했다. 나는 그녀에게 (손자가 잘 자란데) 공이 있다며 칭찬했다. 또 그녀가 내 앞에서 친척들에게 화를 내면서 분풀이 할 때도 나는 화를 많이 내면 몸이 상하니 화를 적게 내서 몸을 보중하라고 권했다. 또 손자가 아이를 낳으면 증손자 보는 것을 도와줘야 하지 않느냐고 말했다. 그러자 아주 기뻐하며 환하게 웃었다.
대법이 내게 준 자비로 나는 그녀를 감화시켰고, 그녀는 우리 집에 올 때마다 화가 잔뜩 나서 왔다가도 기뻐하면서 떠났다. 내 천목속에 그녀의 신체(神體)가 내 앞에 왔기에 나는 그녀에게 당부했다. “당신은 반드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해야 합니다. 대법은 당신을 나쁘게 대하지 않을 것이고 대법 사부님께서는 당신을 좋은 곳으로 보내주실 겁니다. 당신은 또 당신이 왔던 세계 속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 말을 들은 후 그녀는 즉시 나를 떠났다.
세 번째로 내 눈앞에 닫힌 대문이 나타났는데 문 오른쪽 끝에서 누군가 문을 여는 것을 보았다. 문이 너무 좁아서 겨우 한 사람만 지나갈 수 있었고 사람들이 한 명씩 문으로 들어오는 것을 보았다. 모두 여자들이었고 내 앞에 와서는 떠나려 하지 않았다. 내가 보니 잇따라 20~30명이 왔고 나는 그녀들에게 말했다.
“여러분은 모두 구도 받을 희망을 품고 내게 왔습니다. 내가 여러분에게 알려주는데 우주는 정법(正法)하고 있으니 여러분들은 바른 생명이 되어야 하고 대법에 동화해야 합니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9자 구명(救命) 진언을 명심하세요. 스스로 정확한 미래를 선택하면 대법 사부님께서 여러분에게 아름다운 귀착처를 주실 겁니다.”
이 말을 들은 후 그들은 모두 순식간에 사라졌다.
내가 이런 장면을 주변 동수와 공유하자 동수는 그들은 모두 내 세계의 중생이라고 했다. 만약 동수의 깨달음이 정확하다면 나는 정말 그들이 구도 받아 기쁘고 동시에 내가 사람을 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위대하고 자비로운 사부님께 감사드린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70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