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병마는 누구를 시달리게 하는가

대법제자

【정견망】

중국 전통문화에서 질병은 역시 마이며, 병마에 시달리면 마비, 장애, 통증, 슬픔, 우울증을 초래할 수 있고, 결국 목숨을 잃을 수도 있다. 하지만 병마도 아무 이유 없이 얽매이는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은 인연 관계가 있으며, 많은 것이 자신의 잘못으로 인한 것이다.

《열미초당필기》에는 몇 가지 일이 기록되어 있는데, 어떤 사람이 괴질에 걸렸는데, 눈으로 볼 수 없고, 귀로 들을 수 없고, 입으로는 말할 수 없고, 사지를 움직일 수 없으며, 온몸이 마비되어 침대 위에 올려져 마치 목석같고, 쉴 새 없이 쩔쩔매고, 명의도 어찌할 바를 모르며 말했다.

​”이 병은 몸은 죽었지만 마음은 살아있어서 예로부터 의학 경전에 실려 있지 않은 것으로 보아 아마도 업보일 것입니다!”

또 한 부자의 외아들이 중병에 걸려 당시 명의에게 진찰받았는데 의원이 말했다.

“맥에 귀신의 증상이 나타난 것은 약으로도 치료할 수 없습니다.“ 하며 소매를 뿌리치고 가버렸다. 보아하니, 병마는 눈이 있고, 무고하게 해치지 않고, 아무 연고 없이 괴롭히지 않는 것 같다.

1999년 7월부터 중국 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한 이후, 끔찍한 비극이 매일 중국 대지에서 발생하고 있다. 일부 사람들은 중국 공산당의 싸움꾼으로 전락하여 수련자들을 미친 듯이 학대하고 괴롭히고 있다.

2005년 11월 24일, 허베이성 줘저우시 시툰촌의 수련자 류지즈, 한위즈, 웨이바오량 등이 공안에 의해 납치되었다. 다음 날 정오에 경찰 허쉐젠의 기숙사에서 그는 류지즈를 침대에 눕혔다. 류지즈는 반항하고, 몸부림치며 저항했다. 허쉐젠은 악마처럼 흉악한 얼굴로 류지즈를 강간했다. 나중에, 허쉐젠은 다시 한위즈를 쫓아내고 강간했다. 해외에서 분노한 성토로 인해 허쉐젠은 징역 8년으로 가벼운 선고를 받았다. 나중에 음경암에 걸렸고, 의사는 음경과 고환을 모두 절제했다. 그는 세 번의 자살 미수에 그쳤으며, 삶이 죽는 것보다 못했다. [1]

허베이성 정딩현 신안진 치지촌의 치보 주임인 정신전은 적극적으로 수련자를 괴롭힘, 박해, 납치에 참여하고 있었다. 수련자들은 여러 번 좋은 말로 충고하며 불법을 존중하고, 선과 악에 보응은 하늘의 이치라고 말했지만, 정신전은 오히려 독단적으로 행동했다.

2005년 초, 정신전이 갑자기 이상한 병에 걸려 온몸이 심하게 아팠고, 급히 군 병원으로 이송되어 응급 치료를 받았다. 의사는 병의 원인을 찾지 못했고, 그는 본 적이 없는 병에 걸려서 치료할 수 없다고 말했다. 정신전은 원래 키가 1미터 80센티미터였지만, 2010년 임종 전에는 몸이 약 1미터 정도로 위축되었다. 그는 고통 속에서 악을 쓰며 몸부림쳤고, 그 모습은 매우 처절하고 공포스러웠으며, 결국 고통에 시달려 죽었다고 한다. [2]

​우리는 질병이 이유 없이 오지 않고, 고통이 이유 없이 사라지지 않으며, 모든 것이 인과로 인한 것임을 본다. 허쉐젠은 경찰로서 여성을 보호하지 않고 부녀를 모욕했다. 그는 죄악이 극심하여 신들의 공분을 불러일으켰다. 정신전은 부모로서 백성을 아끼는 것이 아니라, 나쁜 자를 도와 악행을 저지르고 선량한 사람들을 억압했다. 그는 악행이 가득 차서 병마가 온몸을 휘감았다.

​이 20여 년간의 신앙 박해 속에서 얼마나 많은 신앙인이 무고한 누명을 쓰고 모욕과 괴롭힘을 당했으며, 이로 인해 가정이 몰락하고 가족이 사망했는가. 또 얼마나 많은 박해 참여자가 질병에 시달리고 고통스러워하며 결국 자살하거나 산 채로 아파 죽었는가. 실제 숫자는 우리가 집계할 수 없지만, 확실한 것은 이것이 전 국민의 상호 피해받는 운동이라는 것이다. 아무도 승자가 아니며, 참여한 모든 사람은 피해자이다.

​수련자들은 20년 동안 하루같이 붉은 공포 속에서 진상을 분명히 이야기했다. 그들은 무엇을 위해서일까? 바로 양심을 일깨워 진실을 모르는 사람들이 선과 악이 보답을 받는다는 것을 깨닫고, 다시는 중국 공산당을 추종하지 않도록 하고, 불법을 폄하하고, 수련인을 모함하여 하늘과 같은 죄업을 만들고, 병마에 시달리게 하고, 죽어도 속죄할 수 없는 죄를 짓지 않도록 하기 위함이다.

​머리 석자 위에 신령이 있다고 한다. 수련자를 독하게 때릴 때는 매번 기록하는 사람이 있고, 수련자를 능욕할 때는 매번 기록하는 사람이 있다. 천도는 반드시 돌아온다. 이런 매질과 능욕은 암암리에 찾아올 것이고, 그때는 박해자들이 도망갈 곳이 없을 것이다. 그래서 남을 속이는 것은 자신을 속이는 것이고, 사랑하는 사람은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다.

진상은 햇빛과 같고, 진상을 밝히는 자는 탄탄대로를 걷는다; 거짓말은 독과 같고, 거짓말을 믿는 자는 위험한 길을 걷는다. 당신과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당신의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진상을 알고, 진상을 전파해 주시기 바란다.

참고
출처: [1] 명혜망《허베이 바오딩 악보경세록(2)》
출처: [2] 명혜망 《법륜불법을 박해한 중공인원이 악보를 받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8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