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행복

오범(吳凡)

【정견망】

십여 년 전 여름의 일이다.

점심시간에, 나와 동수는 오전 내내 일한 피로를 돌볼 겨를도 없이 곧장 그의 창고로 들어가 연공을 시작했다. 당시 동수의 사업은 매일 아주 바빠서, 우리는 그저 일하는 틈틈이 그의 창고에서 법을 공부하고 연공할 수밖에 없었다. 매번 30분 내지 한 시간 정도였다.

창고 안은 천장까지 물건으로 가득 차 있었다. 가운데 좁은 통로 하나만 있어 한 사람이 간신히 지나갈 수 있었고, 창문은 물건에 완전히 가려져 열 수 없었다. 막 들어서자 어둡고, 덥고, 답답했다.

동료와 나는 각각 비교적 넓은 자리를 찾았다. 안전을 위해 우리는 연공 음악 볼륨을 아주 낮게 조절했지만, 음질은 아주 선명했다. 우리가 1, 3, 4장 공법을 마쳤을 때, 얼굴은 물에 씻은 듯했고, 몸의 속옷과 바지는 물에 젖은 듯 차갑게 식었으나 마음속에는 은은한 달콤함이 느껴졌다. 동수가 감탄하며 말했다.

“이렇게 연공할 곳이 있으니, 얼마나 행복해요!”

그 순간 나는 마음속으로 무한한 애잔함이 밀려와 나도 몰래 눈물이 흘러내렸다.

수천만 위안의 자산을 가진 동수는 20명 가까운 직원을 두고 사업이 번창했는데, 그가 느끼는 행복이 이토록 가련할 수 있단 말인가? 이것이 무슨 인생의 행복이란 말인가? 만약 자유로운 국가에 있었다면 이런 이상한 생각을 했겠는가? 돌이켜보면 사악한 당이 대법을 탄압한 이래, 동수들이 구금당하고 벌금을 물었고, 사구(社區)와 경찰서의 감시와 끊임없는 괴롭힘 및 협박을 받아왔다…… 이런 박해는 오늘날까지도 끊이지 않고 있으며, 이 모든 것은 단지 진선인(真善忍)에 대한 믿음을 포기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종종 어떤 사람들이 동수에게 묻는다.

“당신들이 이렇게 해서 무엇을 얻으려 하는가? 단지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 체포당하고 구타당하는가? 단지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 직장을 잃고 감옥에 가는가? 단지 좋은 사람이 되기위해 부모님을 불안하게 하고 처자식을 불안하게 하는가…”

나는 이 말에 2천 년 전 굴원(屈原)을 떠올렸니다. 어리석은 군주와 아첨하는 신하들 앞에서 그를 사랑하는 사람들도 똑같은 의문을 품었다. 그래서 누군가 그를 설득했다.

“그들은 더럽기 그지 없으니, 당신도 진흙탕에 휩쓸리고 그들은 술에 취해 방탕하게 사니, 당신도 술을 더 마셔라.”

그러나 굴원은 결코 그들처럼 더러워지는데 동의하지 않았고 차라리 물고기 배 속에 들어가 죽을지언정 순결한 심령(心靈)을 더럽히지 않으려 했다. 이것이 오늘날 대법제자의 모습이라 할 수 있지 않을까?

현재, 환락에 빠진 중국에서 사람들은 쾌락을 행복이라 여기며, 모든 것을 돈으로 보는 것이 사람들의 신조가 되었다. 이런 행복을 쫓도록, 중국 공산당은 사람의 사욕(私慾)을 부추기고, 인류의 전통 도덕을 짓밟으며, 인류의 보편적 가치를 무시했다. 정권을 찬탈한 이래, 운동이 끊이지 않고, 박해가 끊이지 않으며, 세뇌가 끊이지 않았다. 그것은 사람의 심령을 왜곡하고, 사람의 선념을 타파하며, 인류의 생존 환경을 파괴했다. 중공 악마는 인류를 지옥으로 끌고 가고 있다.

중공이 대법제자를 박해한 지난 26년간 피비린내 속에서, 혼잡한 속세에서, 내 마음은 오히려 더욱 평온해지고 더욱 깨끗해졌다. 이 모든 것은 다 파룬따파 덕분이다. 나는 종종 행복에 관한 문제를 생각하면 또한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깊이 감사드린다. 사존의 대법 속에서 나는 생명의 영원한 행복을 찾았기 때문이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8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