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최근 꿈에 어느 곳에 갔는데 내 모습이 녹화된 많은 영상을 보았다. 모두 내가 잘하지 못한 장면과 단점들인데 누군가 몰래 녹화했고 아울러 조롱하는 글이 있었다. 나는 당시 속으로 생각했다.
“녹화한 것이 너무나도 진실하구나. 내가 한 것이 너무 형편없고 너무 말이 아니야. 이 사람이 누군지 모르겠지만, 또 정말 음흉하구나.”
나중에 어떤 이와 만났는데, 내가 떠나려 할 때 갑자기 그 사람이 휴대폰으로 나를 녹화하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나를 녹화하고 있다는 것을 내가 알아 채자 화를 내며 내게 자신의 휴대폰을 보여주지 않았다.
내가 그에게 물었다.
“그 나쁜 영상들을 당신이 녹화했나요?“
그는 무뢰하게 부인했다.
나중에 나는 또 어느 곳에 도착했는데, 컴퓨터 스크린 같은 것이 보였다. 거기에는 수많은 사람의 영상이 녹화되어 있었고 사람마다 모두 이름이 적혀 있고, 모두 그곳에 저장되어 있었다. 내가 화면을 넘겨보니 잠시 후 내 이름을 찾았는데 안에서 처음에 봤던 그 영상과 같은 영상을 보았다.
그 사람이 나를 녹화했다는 것을 깨닫고 그를 찾아가니 그 외에도 공범이 많았다. 나는 물었다.
“왜 나를 녹화하고, 또 나를 선전하는가?”
그는 의기양양하게 말했다.
“우리는 여전히 당신을 더 알리고 싶으니까.” 나는 그가 그 영상들(구실)을 삭제하려 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나를 웃음거리로 만들고 싶어 한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속으로 조금 불안했다. 그러자 그들은 마치 흑사회처럼 내 주변에 모여 사납게 공격했고 우리는 싸우기 시작했다…
꿈에서 깨어난 후, 나는 활연히 깨달았다. 꿈속에서 나를 녹화한 그 나쁜 사람들이 바로 구세력이고 영상과 문자가 기록된 수많은 사람들은 모두 대법제자들이었다. 대법제자의 心性(씬씽) 표준에 맞지 않는 우리의 일언일행(一言一行), 특히 장기간 법에 있지 않은 곳은 전부 구세력에 의해 녹화되었다. 주변의 수많은 사악이 호시탐탐 노려보고 있고 오직 사부님만이 우리를 보호하신다!
내가 깨달은 것은 사부님께서는 종래 우리가 저지른 잘못을 기억하지 않으시고, 오직 우리가 수련 중에서 잘한 일과 성취만 기억하신다. 그러나 구세력은 정반대로 우리가 잘못한 일과 집착을 전문적으로 기록한다. 내가 잘하지 못한 일, 수련 중 넘지 못한 관(關), 가령 자신을 느슨히 하거나, 이득을 챙기고, 남과 옳고 그름을 다투거나, 누구에게 화를 낸 것 등은 마치 시험 중에 실수한 것과 같다. 반드시 법(法)에 대조해 진지하게 잘못을 저지른 근원을 찾고, 다음에 잘해야만 비로소 지울 수 있다.
그러므로 나는 이 자리에서 동수들을 일깨워주고자 하는데, 대법 수련의 엄숙함과 신성함 및 구세력의 음험한 사악에 대해 반드시 이성적인 인식이 있어야 한다. 신(神)은 대법제자가 생각한 모든 일을 아주 똑똑히 보고 계신다. 절대 자신을 속이면서, 법에 부합하지 않는 언행을 남들이 모르니 지나가면 그만이라고 여기지 말아야 한다. 또는 구실을 찾아 자신의 집착심을 감추려 하지 말아야 한다. 그건 모두 구세력이 장차 당신에게 악독한 수를 쓰게 만들 구실일 뿐이다! 나중에 다시 정시(正視)하고 회개한다면 그때는 너무 늦을지도 모른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88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