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신사신법(信師信法)으로 정념을 굳건히

대법제자

【정견망】

존경하는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동수 여러분 안녕하세요!

우리는 전화로 진상을 알릴 때마다 중생들에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法輪大法好 真善忍好]”이라는 구자 진언을 외우라고 알려주면서, 이 아홉 글자에는 불법(佛法)의 위력이 있어 복(福)을 가져오고 재앙을 피하며, 나쁜 일도 좋은 일로 변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중생이 구자 진언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진상을 알리는 많은 동수들이 《서유기》에 나오는 일화를 말한다. 즉 손오공이 오행산(五行山) 아래 눌려 있었던 이유는 다름 아니라 여래불(如來佛)의 진언(真言)이 산 위에 있었기 때문이. 당승(唐僧)이 진심으로 무릎을 꿇고 서원해 여래불이 진언을 거뒀고 손오공은 단번에 산을 깨고 내려올 수 있었다. 이는 불가 진언의 위력이 얼마나 큰지 잘 보여준다. 위험에 처한 많은 중생들이 구자 진언을 외움으로써 역경 속에서 복을 얻었다.

한번은 전화 진상팀에서 심득 교류를 할 때 한 동수가 사람을 구한 사연을 들려주었다. 이 동수는 진상 전화를 하다 역병에 감염된 어린 소녀를 만났다. 소녀는 며칠 동안 병상에 누워 거동이 불편했다. 동수는 먼저 소녀에게 삼퇴하게 한 후,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암송하는 법을 가르쳐 주고 진심으로 함께 외웠다. 그러자 약 20분 후, 소녀가 “이모, 이제 침대에서 나올 수 있어요. 이제 괜찮아요. 씻으러 갈게요.”라고 말했다. 이는 구자 진언의 힘을 잘 보여준다.

우리 아들 우(宇)가 열 살쯤 되었을 때의 일이다. 설날, 사촌 형과 함께 동네에서 폭죽놀이를 하고 있었다. 그런데 사촌이 실수로 막 불붙은 폭죽을 아들의 옷에 던져 목부터 어깨까지 심한 화상을 입혔다. 게다가 반쯤 타버린 폭죽을 셔츠에서 꺼내려고 옷깃에 손을 넣었다가 손가락에 심한 화상을 입었다. 남편과 나는 아이를 데리고 중국 최고의 화상 치료 병원 중 하나인 북경 적수담(積水潭)병원으로 갔다. 아이는 3도 화상 진단을 받았다. 피부의 가장 바깥층이 타 들어가 피부 이식 수술이 필요했다. 하지만 폭죽에서 나온 잔해와 화약이 남아 수술 전 일주일 동안 정맥주사와 소독을 위해 입원해야 했다.

게다가 마침 팬데믹 기간이라 아이 혼자 입원해야 했다. 우리 대법제자들은 모두 중공의 장기 적출에 대한 진상을 알고 있다. 게다가 시어머니가 중공에 의해 두 번이나 불법 납치당했고, 아이를 납치하겠다는 협박을 당한 적도 있어서 아이 혼자 병원에 입원하면 어떻게 될지 몹시 걱정이 되었다. 이 모든 압박감 속에서 나는 무너졌고 울음을 참을 수 없었다. 시어머니는 줄곧 괜찮다며 사부님을 믿고 발정념을 더 많이 하라고 나를 위로해 주셨다. 시어머니의 위로하에 스스로 사부님을 믿어야 한다고 계속 스스로 다짐했지만, 아이에 대한 근심은 조금도 내려놓지 못했다. 지금 생각해 보니 나는 여전히 진심으로 신사신법(信師信法)하지 못했다. 병원에 가는 길에 아이에게 줄곧 구자 진언을 성심껏 외우개 했고, 그리고 병원 문에서 뭔가 이상한 것을 발견하면 몰래 빠져나와 택시를 타고 집에 가라고 했다.

그래서 나는 집에서 닷새 동안 불안한 마음으로 발정념하고 법공부를 하고 구자 진언을 외웠다. 3일째 되는 날, 남편의 둘째 형이자 가해자인 사촌형의 아버지가 시어머니를 찾아와 아이 치료비로 쓰라고 돈을 주었다. 나는 시아버님께 돈을 돌려주라고 했다. 5일째 되는 날, 병원에서 아이가 집에 가도 된다는 전화를 받았다. 주치의에게 확읺해보니 아이의 피부가 다시 자랐고 아주 빨리 낫고 있다고 했다. 나는 눈물이 핑 돌았고, 가장 먼저 든 생각은 “사부님, 감사합니다! 대법에 감사합니다!”였다.

나는 많은 동수들에게 수련생이 아닌 가족, 친척, 친구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이 대법 제자의 친척, 친구가 될 수 있는 만큼, 그들은 우리와 깊은 인연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동수들이 반드시 그들에게 진상을 똑똑히 알려주고,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진심으로 외우도록 가르쳐 앞으로 그들이 법을 얻을 수 있도록 길을 닦아 주기 바란다.

다음은 《광저우 설법 문답풀이》에서 사부님 설법의 일부를 인용해 여러분들과 서로 격려하고자 한다.

“제자: 빠른 시공(時空) 중에서 사람의 일생은 이미 끝났는데 무엇 때문에 현재 우리는 수련을 통해 사람의 운명을 개변할 수 있습니까?

사부: 왜냐하면, 당신의 주체(主體)가 종결되지 않아 우리 역시 그런 공간의 시간을 거꾸로 돌려놓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내가 강의 중에서 말하려는 것이다. 말이 나온 김에 나는 여기에서 여러분에게 한 가지 문제를 말하겠다. 사람의 생명은 자신이 전혀 개변하지 못한다. 어떤 속인이든 모두 당신에게 개변시켜 줄 수 없으며 각자(覺者) 역시 무조건 당신에게 개변시켜 주지 않기 때문에, 사람은 자신의 생명을 좌우하지 못하며 당신은 다른 사람의 생명을 더욱 좌우하지 못한다. 어떤 사람은 돈을 버는데, 큰돈을 벌어 집을 모두 잘 안착시켜 놓고 그들이 잘살게 한 다음, 자신이 다시 수련하겠다고 생각한다. 그야말로 웃음거리다! 사람은 제각기 명이 있게 마련이라, 가족이라 해도 말이다. 어찌 당신에게 다른 사람의 인생을 개변하도록 할 수 있는가? 게다가 아무런 난도 없다면 당신은 무엇을 수련하겠는가? 당신은 그들이 얼마나 큰 업력이 있는지 아는가? 그들은 일생 중에서 마땅히 어떻게 가야 하는가? 당신이 다른 사람을 좌우할 수 있겠는가? 좌우하지 못한다. 아마 어떤 사람은, ‘나는 믿지 않는다, 내가 많은 돈을 벌고 내가 큰 부자가 되면 나의 후대가 곧 계승하지 않겠는가?’ 하고 생각할 것이다. 내가 보기엔 꼭 그런 것이 아니다. 천재인화(天災人禍)로 불에 타 없어질지 모르며, 도박에 지거나 잃어버릴지도 모르는데, 그에게 이런 복이 있는지 보아야 한다. 이런 복이 없다면 아무것도 다 계승하지 못하는 것으로, 바로 이 뜻을 말한다. 사람의 명은 제각기라, 누가 누구의 운명을 개변할 수 있는 것이 아니며, 이것은 안 된다.

그렇다면 수련인의 일생은 개변할 수 있는가? 그렇다. 두 가지 경로로 개변할 수 있다. 사람이 수련의 길에 오르면 그의 일생을 개변할 수 있다. 사람이 수련하려고 하는 이것은 바로 불성(佛性)이 나온 것이기에 무조건 그를 도울 수 있다. 그 외에는 마음대로 할 수 없다. 왜냐하면, 당신의 생명 중에는 수련이 없으므로, 반드시 당신에게 개변해 주어야 하기 때문이며 그것을 전부 흐트러뜨려 다시 배치하는데, 이것은 할 수 있다. 또 한 가지 경우가 있다. 즉 우리 어떤 사람이 속인의 것에 너무 집착한 나머지 정당하지 못한 수단을 쓰거나, 무슨 방법을 취하여 남을 해치는 것인데, 당신은 남을 해친 것이 아니라 자신의 노력 따위를 거쳐 무슨 일을 하여 얻은 것으로 생각한다. 사실 당신이 개변할 수 있는 것은 아주 작다. 만약 당신이 노력을 거쳐 그 일을 했다면 그것은 마땅히 노력해야 할 것이며 당신이 그렇게 해야만 비로소 얻을 수 있는 것이라, 그 역시 배치해 놓은 것이다. 그러나 확실하고도 확실하게 작은 면에서는 개변할 수 있으나 큰 방향은 개변하지 못한다. 조금 개변했다 해도 업을 지을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좋고 나쁜 사람이 존재하지 않는다. 당신의 운명 중에 이것을 배치하지 않았는데 당신이 기어코 가지려고 정당하지 못한 수단으로 얻었다면, 당신이 얻은 것은 곧 다른 사람의 것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곧 남을 해쳤고 곧 남에게 빚을 지며, 당신은 업을 지었는데, 바로 이런 뜻이다. 금생에 갚지 않으면 내생에 갚아야 한다.”

나는 수련하지 않는 중생이 진상를 알고 또한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도록 돕는 것이야말로 그들에 대한 가장 큰 자비임을 믿는다.

사존께 감사드립니다!
동수 여러분 감사합니다!

수련 층차에 한계가 있으니, 법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부디 시정해 주기 바란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9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