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법제자 중생(重生)
【정견망】
최근 나는 의기소침해졌는데 마치 늘 큰 사건이 일어날 것처럼 느껴졌다. 올해 주변에서 일어난 일들을 돌이켜보면 다음과 같다.
첫째, 올해 우리 대법제자들에 대한 사악의 교란이 점점 더 심해져 대법제자들이 판결받는 형량이 점점 길어졌다. 특히 일부 노년 대법제자들에게 대한 교란이 심한데, 예를 들어, 한 교도소에 감금된 1백여 명의 대법제자들은 평균 연령이 72세에 달하고, 그중 80이 넘는 분들도 많았다.
둘째, 올해 많은 동수에게 병업(病業)이나 심각한 병업이 나타났으며, 예년보다 병업으로 육신을 잃는 동수들이 더 많다.
또 올해 중국은 많은 천재인화(天災人禍)를 겪었다. 예를 들어, 북경에 폭우가 내려 한 요양원에서 33명이 사망했고, 관방 보도(실제 상황은 훨씬 더 심하다)에 따르면 거리 곳곳에서 홍수로 차들이 휩쓸려 나갔다. 다른 지역에서는 산사태로 마을이 파괴되어 단 한 사람도 살아남지 못했다. 날마다 크고 작은 지진이 발생한다.
게다가 올해 전 세계적으로도 천재지변이 아주 많이 발생했다. 필리핀과 일본을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규모 7 이상의 지진이 자주 발생했다. 화산 폭발, 기상이변, 6월에 눈이 내리고, 한겨울에 폭우와 천둥이 치는 등등. 예를 들어, 우리가 사는 곳에서는 지난 겨울 눈이 전혀 내리지 않았지만 7월과 8월에 폭설이 내렸다. 올해는 뱀 구름, 용 구름, 선녀 구름, 대불(大佛) 구름 등 다양한 모양의 기이한 구름이 나타났다. 여러 개의 태양이 동시에 빛나고 달이 두 개로 뜨는 경우도 있었다. 이러한 기이한 천체 현상은 세인들에게 하늘을 공경해야 한다고 일깨워주는 것이 아닌가? 그럼에도 세인들은 여전히 제멋대로 행동하는데 어찌 하늘의 벌을 받지 않을 수 있겠는가?
올해 중국에서는, 특히 일부 성(省 특히 대법제자를 심하게 박해한 성)에서는 가뭄이 먼저 발생했고, 그다음 홍수가 발생했다. 이미 수확이 저조했던 농부들은 더 큰 피해를 입었다. 홍수로 옥수수가 싹을 틔우고 버섯까지 자랐으며, 땅콩은 물에 잠겨 수확할 수 없게 되었다. 농부들은 하늘에 호소하며 하늘이 눈이 멀었다고 말한다. 하지만 이러한 자연재해가 사람들이 스스로 만든 업의 결과라고 누가 상상이나 하겠는가?
팬데믹 기간에 백신을 세 번 맞은 사람들도 있는데, 지금은 부작용을 겪고 있다. 나는 삼촌, 숙모, 어머니 모두 백신 부작용을 겪었다고 말하는 한 여성을 만났다. 처음에는 모두 폐결절이 생겼고, 그 후 삼촌과 어머니는 폐암에 걸렸는데, 지금은 말기라고 한다. 숙모만 아직 암에 걸리지 않았다. 지금, 백신 접종을 받은 많은 일반인들, 특히 기저질환이 있는 사람들은 폐결절을 앓고 있으며, 접종 전보다 건강이 훨씬 악화되었다. 하늘이 이유 없이 사람에게 재앙을 내리진 않는다. 말법시기(末法時期)에 사람들이 하늘을 경외하지 않고 수많은 악행을 저질렀기 때문에 비로소 이런 천재인화를 불러들인 것이다. 그러므로 대법제자들은 시간을 다그쳐 사람들을 구해야 한다. 정법은 정말로 마지막 단계에 접어든 것 같다. 마치 막이 내리고 큰 연극이 끝나면 인간 세상은 모든 것이 다 아주 처량하게 변하는 것처럼 보인다.
그래서 이러한 자연 현상을 보면서 나는 극도로 두려웠다. 스스로에게 물었다. “정법이 정말 끝나는 걸까? 만약 지금 정법이 끝난다면, 나는 어느 정도 수련했는가? 사부님의 요구와는 얼마나 떨어져 있는가? 만약 내가 자신을 한번 평가해 본다면 합격할 수 있을까? 나는 시간이 점점 더 긴박해지는 것을 느끼지만, 나는 각종 마음, 각종 집착, 각종 정(情), 각종 자아, 인간 세상의 일체를 과연 얼마나 내려놓았는가?”
솔직히 자문해 보니, 여전히 많은 것이 남아 있음을 깨달았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하는가?
법리를 깨달은 후, 나는 잘못을 깊이 깨닫고 착실하게 자신을 닦는데 공력을 들이기 시작했다.
먼저 법 공부를 강화했다. 원래 법을 암기하는 기초에서, 나는 법을 베끼고 조용히 외워서 쓰기 시작했다. 8월부터는 하루에 한 번씩 《논어》를 쓰기 시작했고, 그다음에는 《전법륜》을 2~4 페이지씩 쓰기 시작했다. 9월부터는 하루에 한 번씩 《논어》를 외워서 쓰고 《전법륜》을 2~4 페이지씩 쓰기 시작했다. 오늘까지 나는 《논어》를 70여 번 베끼거나 외워서 썼고, 《전법륜》 을 두 강 외워서 썼으며, 《홍음》, 《홍음 2》, 《홍음 3》(시 부분)을 한 번씩 베끼고 또 한번 외워서 썼다. 동시에 또 지속적으로 법을 외우고 있다.
대량으로 법을 외우고 베끼고 외워서 쓰면서 나는 아주 깊이 숨겨져 있던 일부 집착을 많이 내려놓았고, 또 훨씬 담담히 보게 되었다. 특히 육친정에 대한 집착을 많이 내려놓았다. 나는 더 이상 주변 가족에 대해 집착하지 않으며, 가정 환경도 많이 달라졌다. 딸과의 관계도 눈에 띄게 좋아졌고, 신체 건강도 훨씬 좋아졌다. 2년 전 남편이 갑자기 세상을 떠나면서 건강이 악화되었는데, 특히 다리가 약해져서 한쪽 다리로 설 수 없었고 힘이 없었다. 하지만 지금은 한쪽 다리로 설 수 있고 다시 힘이 생겼다. 자비하신 사부님께서 정진하지 못하는 나 같은 제자를 포기하지 않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앞으로 나는 더욱 정진하여 곧 사라질 정법 최후의 이 시기를 붙잡고, 사부님께서 하라고 하신 세 가지 일을 잘하며, 법 공부를 잘하고, 자신의 일사일념(一思一念)을 잘 닦아, 자신의 관념을 전변할 것이다. 또한 모든 대법제자들이 이 얼마 남지 않은 최후 시간에 정진하고 더욱 정진해서, 속인들의 말처럼 재빨리 자신을 성찰하고, 부족한 점을 살펴 사부님 정법의 발걸음을 따라잡기를 바란다.
인간 세상의 모든 것은 마치 리허설된 큰 연극과 같아서 막이 내리며 모든 것이 끝나가고 있다. 속인의 모든 것은 눈앞에 지나가는 연기에 불과하다. 우리에게 속하지 않는 사람 마음의 집착을 내려놓고 사부님을 바짝 따라 우리가 온 아름다운 천상으로 돌아가야 한다. 나는 모두 동수들을 천국 세계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란다.
층차에 한계가 있고 개인의 작은 깨달음에 불과하니 법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지적해 주기 바란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9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