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나는 1999년에 법을 얻은 대법제자다. 26년간 수련하면서 많은 수확과 신기한 일들을 경험했다. 나는 나이가 많고 글재주가 없어서 여기서 다 나열하는 대신 최근에 일어난 두 가지 일만 말하고자 한다.
한번은 집 수도꼭지에서 물이 새어 제대로 잠기지 않았다. 나는 이것은 내 수련에 누락이 있다는 것을 알고, 마음속으로 수도꼭지에 발정념을 해서 선해(善解)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수도꼭지에서 물이 새는 것이 멈췄다.
며칠 전 수도 요금을 받아보니 평소보다 몇 배나 많이 나왔다. 원인을 조사해 보니 물을 사용하지 않아도 수도 계량기가 천천히 움직이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수도관에 누수가 있다는 것을 알았다. 한 골목에 여러 집으로 이어지는 열두 개가 넘는 수도관이 매설되어 있어서 나는 몹시 걱정되었다. 수도계량기는 길가에 있는데, 수리하려면 시멘트 길을 파헤쳐야 수도관의 누수를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시멘트 바닥을 뚫는 것은 너무 큰 공사고 또 이웃집 수도관에 피해를 줄까 두려웠다. 어떻게 해야 할까? 나 같은 노인 혼자서는 도저히 할 수 없었다. 그래서 나는 《정견주간》에 나온 많은 신기한 일들과 지난번 자신의 경험을 떠올렸다. 그래서 사부님께 도움을 청하는 동시에 안으로 자신의 누락을 찾고, 그러고 나서 수도관과 소통하며, 발정념으로 선해하면서, 만약 수도관이 좋아지면 이 이야기를 정견망에 올리겠다고 약속했다.
두 아들이 이 일을 알고 수리를 도와주러 왔을 때, 나는 먼저 수도계량기를 다시 확인해 보라고 했다. 확인 결과 물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수도계량기가 전혀 움직이지 않았고, 수도관에 더 이상 누수가 없었다. 나는 사부님께서 수리해주신 것임을 아는데 다시 한번 우리 가족이 대법의 신기를 볼 수 있게 되었다. 우리가 오직 사부님과 법을 믿는다면, 사부님께서는 우리를 위해 모든 것을 다 해 주시는데 우리가 또 정진하지 않을 이유가 어디 있겠는가?
나는 큰 감동에 동수를 찾아가 이 이야기를 글로 적어 달라고 부탁했다. 바르지 못한 부분이 있으면 바로잡아 주기 바란다. 동수 여러분 감사합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94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