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칭밍 정리
【정견망】

법을 얻은 경험
중국에 있을 때부터 공법(功法)을 찾고 있었지만 찾지 못했습니다. 외국으로 나온 뒤 일을 하면서 도가(道家) 서적들을 읽어보았지만 볼수록 더 혼란스럽기만 했습니다. 그러던 중 한 동료가 아주 좋은 책이 있다고 하기에 무슨 책이냐고 물었더니, ‘파룬대법(法輪大法)’의 《전법륜(轉法輪)》이라고 하더군요.
한번 보여달라고 했더니 세 권의 책을 가져다주었습니다. 그 책들을 다 읽고 나서 이것이 바로 내가 찾던 것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책에 푹 빠진 것을 본 동료가 공원에 가서 단체 연공에 참여해 보라고 권했고, 1999년 2월부터 주말마다 공원에 나가 연공을 했습니다. 3월에는 뉴욕 법회에 참석해 사부님의 설법을 들었고, 이후 캐나다에서도 사부님을 다시 뵈었습니다. 그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수련을 해오고 있습니다.
수련 전에는 허리가 좋지 않아 제대로 굽히지도, 똑바로 서지도 못했고 잘 걷지도 못했습니다. 하지만 연공을 시작한 후 모두 나았습니다. 성격도 매우 급한 편이었는데 수련 후 많이 좋아졌습니다. 예전에 스스로 장점이라 생각했던 부분들이 이제는 단점이 되어 닦아버려야 할 것이 되었습니다. 왜일까요? 이 공법에서는 심성(心性) 제고를 요구하며, 부드럽고 느리고 둥글게 할 것을 가르치기 때문입니다. 저는 성격이 너무 급해 서두르다 보면 사람들에게 불안감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개성이 강해서 자기 고집대로만 하다 보니 때로는 타인의 감정을 배려하지 못할 때도 있었습니다. 주변에서는 제가 마음이 착하고 솔직하다는 것을 알지만, 그렇다고 해서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지 않는 것은 아니니까요. 수련 이후 많은 깨달음이 있었고 일일이 다 말할 수는 없지만, 주변 사람들은 모두 제 변화가 크다는 것을 알아봅니다. 아직 더 높여야 할 부분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미인은 서쪽에서 온다(美人自西来)》 소개
이 그림은 소공필(小工笔)과 소청록(小青绿) 기법을 사용한 비교적 전통적인 화법(畫法)의 작품이다. 구도는 고원(高遠)법에 속하는데, 이는 아래에서 위로 그리고 안쪽을 바라보는 시각으로, 그릴 때 아래에서부터 시작하여 위로 그려 올라간 것이다.
그림 속 당대(唐代) 여인은 비파를 들고 있으며 발치에는 흰 토끼 한 마리와 활 하나가 있다. 토끼는 파룬따파가 토끼띠 성인에 의해 전해졌음을 상징한다. 비파를 안고 있는 것은 무력을 사용하지 않고 평화적인 방식으로 진상을 알린다는 함의를 담고 있다. 《미인은 서쪽에서 온다》 제목에 담긴 원래 뜻은 서방의 여인이 진상을 알리러 온다는 뜻이나, 여기서는 전 세계 대법제자들이 진상을 알리는 것을 상징한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326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