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집에 법 공부 소조를 세우니 가족이 혜택을 입다

중국 대법제자 성원

【정견망】

“7·20” 장쩌민이 대법을 박해한 이후, 나는 단체 법공부 환경을 잃고 연공하지 않게 되었다. 그러다 작년, 외조카(동수)가 나를 찾아와 시내 법공부 소조에 함께 가자고 권유해 다시 정체 속으로 녹아들었다. 지난 1년 동안 사부님의 보호 아래 나는 매우 빠르게 제고되었으며, 예전 동수를 찾아내 법공부 소조를 건립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되었다. 오늘 여러분과 나의 심득을 나누고자 하니, 부당한 점이 있다면 자비로 지적해 주기 바란다!

1. 소조 법공부 참가를 견지

외조카는 시 노동수 집에서 법공부를 하며 나를 찾아와 다시 수련의 길로 돌아오게 했다. 마음속으로 대법이 좋은 줄은 알았으나 가고 싶지 않았는데, 사부님께서는 한 제자도 떨어뜨리려 하지 않으셨다. 조카가 번거로움을 마다치 않고 여러 번 나를 찾아오자, 나는 다음 날 노동수 집에 가서 법공부를 하겠다고 약속했다.

가기로 한 전날, 경찰이 우리 집에 와서 소란을 피웠다. 나는 단호하게 “파룬궁을 수련하는 것이 어느 법에 저촉되는가?”라고 말했다. 파출소 경찰이 돌아간 뒤, 이튿날 나는 약속대로 법공부 소조에 갔다. 그날은 2024년 3월 28일이었으며, 내가 처음으로 법공부 소조 학습에 참가한 날이었다. 그 후로 나는 비바람이 불어도 아랑곳하지 않고 법공부를 견지했다. 몸이 좋아졌고 정신도 맑아졌으며 사람도 젊어 보이기 시작했다.

2. 가족이 걱정에서 지지로 변하다

내가 동수 집에 법공부를 하러 갈 때, 처음에는 남편이 내가 잡혀갈까 봐 조금 두려워했다. 그러나 한동안 다녀도 아무 일이 없는 것을 보더니 더는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원래 성격이 아주 강해 툭하면 화를 내곤 했는데 지금은 성격도 좋아졌다. 집에서 식사도 미리 다 준비해 놓으니 남편은 매일 싱글벙글 웃고 가정도 화목해졌다. 아이들도 내가 법공부 하러 가는 것을 지지하며, 이제는 아무리 늦게 돌아와도 안심한다.

지난 설 연휴 NTD에서 션윈(神韻) 공연을 방송할 때 나는 가족들에게 말했다.

“집에서 보고 싶은 거 보세요. 나는 동수 집에 가서 션윈을 보고 올게요.”

그러자 첫째 딸이 밖이 추우니 형부(사위더러 차로 모셔다드리라고 했다. 나는 괜찮다며 직접 자전거를 타고 간다고 했다. 그러자 며느리가 “어머니, 식사 준비 안 하셔도 돼요. 저희가 배달시켜 먹을 테니 션윈 보러 가세요!”라고 했다.

3. 동수 댁에 두 개의 법공부 소조를 세우다

우리 지역에서는 지난 2년 동안 성공적으로 9평(九評) 세미나를 조직하고 시와 글을 써서 중공의 사악함을 폭로하며 전 세계 대법제자들과 정체를 이뤘다. 우리 글이 대법 사이트에 발표되면서 우리는 더욱 신심을 얻었다. 우리는 자주 교류하며 어떻게 예전 동수를 찾아내고 법공부 소조를 세울지 논의했다.

나는 외조카와 함께 한 마을 동수의 집에 가서 법공부 소조를 세웠다. 일정 시간이 지나 소조가 안정되자, 외조카가 가면 나는 가지 않아도 되었다.

나는 또 우리 마을 근처에 법공부 소조를 하나 더 세웠다. 이 소조는 노년 동수 부부인데, 수년 동안 법공부 환경이 없어서 영감이 반신불수 상태가 되고 말씨가 어눌해진 상황이었다. 내가 그 집에 가서 법공부를 하는 것은 나의 인내심을 시험하는 일이기도 했다. 우리는 한 구절 한 구절 그녀를 가르쳤고, 그녀는 점차 법을 읽을 수 있게 되었다. 그녀의 딸은 원래 소제자였는데 마음속으로는 대법이 좋은 줄 알았지만 계속 공부하지 않고 있었다. 소조가 성립된 후, 딸도 우리와 함께 법공부를 하게 되었다. 현재 이 소조는 계속해서 법공부를 견지하고 있다.

4. 우리 집에 법공부 소조를 세우다

법공부 소조의 안정을 돕는 동시에 우리 집에도 소조를 하나 세웠다. 우리는 매번 법공부를 마친 후 서로 교류하며 심성의 어느 부분을 제고해야 할지 찾았다. 우리 소조에는 1999년 이전 보도원을 했던 노동수가 한 분 계신데, 그의 아내 역시 노동수다. 그분의 아내는 박해로 인해 몸을 가누지 못하는 상태였다. 이 동수는 인품이 매우 좋아 아내를 지극정성으로 돌보고 있었는데, 우리가 보기에 그가 ‘정(情)’에 좀 치우쳐 있어 정을 내려놓으라고 일깨워 주었다. 그러자 그 동수는 사부님께서 모든 제자를 보살피고 계심을 느꼈다며 매우 기뻐했다.

또 다른 동수는 처음 올 때 휴대폰을 가지고 왔다. 우리는 전체의 안전을 위해 법공부 점에 올 때는 휴대폰을 가져오면 안 된다고 일깨워 주었다. 동수는 처음에 이해하지 못했으나 점차 일을 할 때 전체를 고려하게 되었고 휴대폰을 가져오지 않게 되었다. 우리는 발정념 동작도 서로 교정해 주었다. 한 동수는 처음에 자신의 팔이 다친 적이 있어 동작이 제대로 안 된다고 생각했으나, 돌아가서 심성에서 원인을 찾고 관념을 내려놓자 동작이 바로잡혔다. 이런 점은 혼자 집에서 한다면 알아채기 어려운 것들인데, 단체 법공부 중에서 서로 일깨워 주고 교류하니 모두 제고가 매우 빠르다!

5. 가족이 따라서 박해에 반대

올해 9월 19일, 파출소 경찰이 전화를 걸어 우리 집에 오겠다고 했다. 나는 그러라고 했고 그는 10분 뒤에 도착하겠다고 했다. 경찰이 경찰차를 타고 우리 집에 왔는데, 보니 가슴에 바디캠를 달고 있었다. 나는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당당하게 말했다.

“그걸 떼고 방에 들어오세요. 안 그러면 못 들어오게 할 겁니다!”

경찰은 기록기를 떼서 운전사에게 건네주었다. 방에 들어와서 아직도 파룬궁을 연마하느냐고 묻기에 나는 “몸이 좋아졌는데 왜 안 하겠느냐!”라고 답했다. 이때 아들이 위층에서 내려오기에 내가 “못 믿겠으면 내 아들에게 물어보라”고 하니, 경찰은 아들과 두 마디 나누고는 그냥 돌아갔다.

맺음말

사부님의 홍대한 자비가 없었다면 오늘의 나는 없었을 것입니다. 단체 법공부를 통해 우리는 단체 속에서 혜택을 입었고, 공산 사령(邪靈)이 인류를 파멸시키는 악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새해를 맞이하여 동수들에게 드리고 싶은 말씀은, 우리 함께 예전 동수들을 찾아내어 법공부 소조를 건립하고 회복하자는 것이다. 우리 각자의 집에도 법공부 소조를 세울 수 있다면 가족들이 더 큰 혜택을 입을 것이다.

현재 이미 4억 5천만 명의 용사가 삼퇴했다. 우리 모두 당당하게 수련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하여, 전 세계가 함께 중공 악마를 해체하고 하루 속히 법정인간(法正人間)의 도래를 맞이합시다!

개인 수련 층차에 한계가 있으니 법에 맞지 않는 부분은 자비로 지적해 주기 바란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3000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