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정념정행으로 정법 노정을 따라잡다

북경 대법제자 정심(正心)

【정견망】

나는 1996년 10월에 다행히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얻었다.

운 좋게도 수련에 막 정식으로 들어선 나는 북경에서 개최된 국제교류법회에 참가했다. 회장에는 보도(普度) 음악이 울려 퍼지고 있었는데, 나는 강당 문을 들어서자마자 이러한 자비롭고 장엄한 분위기에 감동했다. 끊임없이 눈물이 계속 흘러내렸는데, 아마 명백한 그쪽 일면이 깨어났을 것이다. 당시 강당은 이미 사람들로 가득 차 있었다. 사회자가 사부님께서 보내신 축전과 신경문 《중생을 널리 제도하다》와 《심명(心明)》을 낭독했다. 사회자가 낭독을 마치자마자 전 장내에는 즉시 길고 열렬한 박수 소리가 울려 퍼졌고, 마치 사부님을 뵌 것처럼 회장 전체가 상화(祥和)하고 자비로 가득 찼다. 그 순간 나는 내가 어쩜 이렇게 행복하고 운이 좋은지 생각하며 감격의 눈물을 멈추지 못했다.

수련에 들어선 후 나는 내가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라고 느꼈으며, 매일 정해진 시간에 자전거를 타고 공원에 가서 연공(煉功)했고 비바람이 불어도 절대 빠지지 않았다. 나중에 우리 집에 법공부 소조를 결성해 부근 동수들이 모두 우리 집에 와서 법공부를 했다. 우리 집은 공간이 매우 좁았기에 집을 좀 정리하고 방 바닥에 이불을 깔아 모두가 법공부할 때 쓰도록 했다. 이 기간에 우리는 ‘4.25’ 평화 상방에도 참여했다.

나중에 ‘7.20’에 장쩌민이 질투심으로 때려도 맞서지 않고 욕해도 대꾸하지 않는 파룬궁 단체에 대해 잔혹한 탄압을 가했다. 나는 불법적으로 2년 동안 노동교양소에 갇혔고, 돌아온 후에는 법공부 환경을 잃었으며 늘 미행하는 사람이 있었다. 사람마음(人心)이 너무 무거웠기에 수련을 포기했고, 온종일 속인과 함께 산으로 바다로 놀러 다녔다. 하지만 나는 대법이 매우 좋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렇게 10년이라는 시간을 허송세월했다.

사부님께서는 이 보잘것없는 제자를 포기하지 않으시고 다시 대법과 인연을 맺게 해주셨다. 동수가 나를 찾아왔고 동수 집에서 법공부 소조에 참여했다. 끊임없는 법공부를 통해 두려운 마음을 극복했고, 늘 동수와 함께 나가서 진상을 알리고 진상 스티커를 붙이며 진상 편지를 보내는 등 일을 했다.

2015년에 나는 장쩌민 고소에 참여했다. 처음에는 실명과 신분증이 필요했기에 약간 두려웠으나, 법공부를 통해 두려운 마음을 제거했다. 동수가 우리 집에 와서 고소장 작성을 도와주었고, 발송하자마자 곧 수취 확인증을 받았다. 동수는 내 확인증을 보고 감격하여 울었다. 정말 좋은 동수다. 완전히 타인을 위해 무사(無私)하게 도우며 보답을 바라지 않았다. 우리 법공부 소조 동수들은 모두 장쩌민 고소에 참여해 정법 노정을 따라잡았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어느 날 한 동수가 우리 집에 찾아와서 나와 함께 법공부를 하고 싶다고 했는데, 나는 정말 마음속으로 무척 기뻤다. 원래 우리 집에는 늘 동수들이 와서 법공부를 했었지만, 외부 교란으로 인해 복도에 수상한 사람이 감시하는 경우가 잦았고 동수도 이 상황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내가 사는 층에 감시카메라가 설치되었기에 이전에 우리 집에 오던 동수들이 더는 오지 않았다. 나 자신도 마음이 불안했으나, 우리는 대법 수련자인데 이런 가상(假象)에 겁을 먹어서 되겠는가. 우리에게는 사부님이 계시니 그 누구도 우리를 간섭하고 시험할 자격이 없다. 우리는 오직 대법이 관할하고 사부님께서 관할하신다. 나는 동수들에게 우리 약속하자며, 이번에는 반드시 잘 견지해 나가고 어떤 상황이 발생하든, 사당(邪黨)의 민감한 날이든 어떤 낌새가 있든 간에 우리는 그것의 교란을 받지 말자고 말했다.

동수도 반드시 견지하겠다는 뜻을 표했다. 처음 법공부를 시작할 때는 우리 두 사람뿐이었으나, 나중에 또 한 명의 동수가 합류했다. 이렇게 우리 세 사람은 지금까지 계속 견지해 오고 있다. 법 위에서 끊임없이 제고하고 승화했다. 정체적으로도 제고되었으니, 이것은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남겨주신 법공부 형식이며 우리는 반드시 배로 소중히 여겨야 한다.

우리가 하루빨리 정법 노정을 따라잡을 수 있도록 사부님께서는 또 한 동수를 안배해 우리를 그 동수 집의 법공부 소조에 참여하게 하셨다. 나와 동수 모두 사부님께서 우리를 위해 이렇게 좋은 법공부 환경을 안배해 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그 동수의 무사무아(無私無我)하고 기꺼이 타인을 위해 헌신하는 정신은 정말 우리를 감동하게 했다. 동수의 격려와 인내심 있는 도움 아래 우리는 시가(詩歌)를 쓰는 법을 배웠는데, 이것은 정말 불가사의한 일이다. 원래 이 방면에는 전혀 문외한이었고, 시를 쓰는 것은 반드시 어느 정도 기초가 있고 학식이 있는 사람만이 쓸 수 있는 거라 생각했기 때문이다. 우리가 쓴 시는 동수의 도움을 통해 대법 사이트에 실리기도 했다. 우리는 또한 4억 5천만 용사의 3퇴 성원 활동에도 참여하여 모두 시를 써서 발표했고, 9평 공산당 발간 21주년 축하 활동에도 시를 써서 발표했다. 주로 정체에 용입된 후 나의 두려운 마음이 줄어들고 책임감이 커졌으니, 정말로 가장 좋은 안배를 해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린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바닥없는 심연(深淵)에서 나를 구해 주시고, 나의 마음을 정화해 주셨으며, 건강한 신체를 주시고, 극단적으로 이기적이고 죄업이 가득했던 나를 완전히 새로운 나, 즉 선타후아(先他後我)하는 대법 수련자로 변하게 해주신 것에 감사드린다. 이 속에는 사부님의 얼마나 홍대(洪大)한 자비와 노고가 녹아 들어 있겠는가. 사부님께서는 우리를 구도하시기 위해 당신의 모든 것을 감당하셨다. 세상의 가장 아름다운 언어를 다 써도 우리 사부님이 얼마나 위대하신지 다 감사드릴 수 없다. 사부님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다시 만들어주시고 다시 태어나게 해주신 사부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이제 정법은 이미 막바지에 들어섰다. 나는 이 소중한 시간을 더욱 소중히 여기고, 더 많은 예전 동수들을 찾아오며, 이 만고의 기연을 소중히 여겨 공동으로 정진할 것이다. 법공부를 많이 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하며, 서약을 이행하고 정념정행으로 정법 노정을 따라잡아 진정한 내 고향으로 돌아갈 것이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동수 여러분 감사합니다. 부당한 곳이 있다면 동수들의 자비로운 지적을 바란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30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