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법(明法)
【정견망】
최근 사부님의 경문 《정진요지》〈무엇이 지혜인가〉를 공부하고 느낀 바가 있어, 대법이야말로 가장 위대하며 대법제자야말로 진정한 지혜로운 자임을 더욱 깊이 인식하게 되었다.
사부님께서는 《논어》 첫 구절에서 대법제자와 우주 중생에게 “대법은 창세주의 지혜이다.”라고 명확히 알려주셨다. 역사의 오늘날, 우리가 대법을 배우고 대법제자가 될 수 있었던 것은 우주에서 가장 행운스러운 생명이다. 사부님께서는 경문 〈무엇이 지혜인가〉에서 “인류사회 중의 유명인사, 학자, 각 분야의 전문가를, 사람들은 아주 위대하다고 생각하나 사실은 모두 아주 보잘것없다. 왜냐하면 그들은 속인이기 때문이다.”라고 말씀하셨다.
예전에 속인 사회의 각종 전문가, 학자, 성취를 이룬 사람들이 몹시 부러운 대상이었으나, 사실 우주 뭇 신의 각도에서 본다면 정법시기의 대법제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야말로 우주의 뭇 신과 중생이 가장 부러워하는 일이다. 속인 사회의 이른바 각종 전문가, 학자, 유명인 등은 단지 업력윤보(業力輪報)의 미혹 속에서 세속의 명(名)·리(利)·정(情)에 빠져 허우적거릴 뿐이며, 세상에서의 생명이 끝날 때 그 무엇도 가져갈 수 없다. 올 때도 빈손이요, 갈 때도 빈손인 것이다.
우주는 호한(浩瀚)하고 무변(無邊)하며 생명은 헤아릴 수 없이 많다. 말법(末法) 시기에 사람으로 태어나고, 또 사람의 몸이 있을 때 창세주께서 친히 전하시는 우주 대법을 얻은 것은 더할 나위 없는 행운이다. 우리가 얻은 것은 창세주의 지혜이며, 대법제자가 성취하는 것은 우주의 미래이기에 우리가 바로 진정한 지혜로운 자이며 가장 자신감을 가져야 할 생명이다.
우리 주변에는 아주 훌륭한 대법제자가 많다. 어떤 이는 속인의 학식이 없고 학교에 다닌 적도 없으며, 초등학교나 중학교를 몇 년 다닌 것이 전부인 시골에서 농사짓던 농민들인데, 대법 안에서 단련되어 지혜와 능력을 갖추게 되었다. 그들이 진상을 알리고 세상 사람을 구도할 때 하는 말은 사람들에게 큰 감동을 준다. 많은 사람이 깜짝 놀라며 묻는다.
“학력이 어떻게 되세요? 말씀을 너무 잘하시는데 대학교수님이신가요?”
우리 주변에는 학력이 높지 않은 대법제자도 많지만, 대법의 단련 속에서 지금은 훌륭한 문장과 아름다운 시 등을 써내어 에포크타임스, 정견망, 명혜망 등에 발표하고 있다. 이 모든 것은 대법이 대법제자의 위대함을 창조했기 때문이다. NTD 《세어인생》 프로그램에서 초등학교 2학년 학력이 전부인 장택(張澤)이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지혜가 열려 유럽식 건축의 고급 건축사가 된 이야기를 본 적이 있는데 매우 감동적이었다.
이 모든 사례는 대법이 지혜를 열어준다는 점이 참으로 헛되지 않음을 증명한다. 물론 대법제자는 각계각층에 널리 퍼져 있으며, 각자의 환경에서 대법의 위대함을 증명하고 있다. 대법은 수많은 대법제자에게 혜택을 주어 지혜를 열어주었으며, 대법이 대법제자를 만들어냈다.
우리 대법제자 한 사람 한 사람이 속인의 전문가, 학자, 유명인 등을 대할 때 더욱 자신감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 왜냐하면 그들은 속인이며 세상의 가상에 미혹된 속인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그들에게 진상을 알려야 하며, 그들 역시 구도받아야 할 생명들이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3007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