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신년 감회

연유(蓮蕤)

【정견망】

시간의 바퀴가 또 한 번 지난 세월을 지나왔다. 어느덧 2026년 음력 설날의 종소리가 곧 울려 퍼지려 한다.

지나온 한 해, 중공 사당(邪黨)이 대법과 대법제자에 대해 26년간 지속해 온 피비린내 나는 탄압에 맞서고, 대법과 대법제자에 대한 국경을 넘는 박해에 직면해, 대법제자들은 견정(堅忍)한 수련 의지와 금강부동의 신성(神聖)한 신념, 대선대인(大善大忍)의 자비로운 흉금으로 도시와 농촌의 외진 곳을 누비고 거리와 골목을 분주히 다니며 세상 사람들에게 진상을 전했다. 사악한 당의 거짓말을 폭로하고 사악한 당의 기만에 속은 선량한 백성을 구도했다.

얼마나 많은 대법제자가 박해로 인해 집을 떠나 유랑하며 고된 삶을 살았는가!

얼마나 많은 대법제자가 불법적으로 납치되어 억울하게 옥살이를 하고 가정이 파탄 났는가! 얼마나 많은 대법제자가 밤낮을 가리지 않고 무더위와 혹한 속에서도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도하며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굳건히 걸어왔는가!

뼈를 깎는 고통 속에서 명(名)·리(利)·정(情)을 내려놓으며, 정사(正邪) 대전의 시련 속에서, 그리고 사부님의 세심한 가호 속에서 반석같이 견고한 대법제자로 단련되었다. 그리하여 신우주의 대각(大覺)으로 성취했다.

새해에도 우리는 변함없이 정진실수(精進實修)하며, 사악을 제거하고 멸하며, 가시밭길을 헤치고 줄곧 매진할 것이다.

길을 인도하는 등불인 대법이 우리를 비추고 있으며, 자비로우신 사부님께서 우리를 가호하고 계신다. 천국 고향의 친지들이 우리를 고대하고 있으며, 사람을 구하는 사명이 우리를 재촉하고, 구원받아야 할 중생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세상에 우리가 내려놓지 못할 정(情)이 어디 있으며, 내려놓지 못할 집착이 어디 있겠는가?

계속해서 견실한 발걸음을 내디디자.

진상을 널리 전해 세상 사람을 구도하니, 그 굳센 단심(丹心)은 역사에 빛날 것이다.

사부님을 도와 정법(正法)하고 서약을 이행하니, 천지를 진동시키며 창우(蒼宇)에 새겨질 것이다.

새해에는 자신의 수련 과정이 찬란한 빛을 발하게 하자! 자신의 수련 역사가 “위대하고 장엄한 법”(《싱가포르법회 설법》)이 되게 하자!

참고: 사부님께서는 《싱가포르법회 설법》에서 “당신이 수련한 역사과정은 장래에 당신 미래의 위덕(威德)을 수립하는 위대하고 장엄한 법이 될 것이다.”라고 말씀하셨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30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