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대륙 대법제자
[정견망 2003년 11월 6일] 최근 가끔씩 꿈을 꾸곤 하는데 깨어난 후에 기억이 생생하다. 대체적인 줄거리는 내가 사악의 혹형에 직면하였을 때, 이지적으로 대할 수 있고 정념이 비교적 강하여 혹형으로 전화시키려는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게 하였다. 그리하여 그런 사악한 썩어빠진 귀신들의 창궐한 기세도 적어졌으며 저항하는 기세도 거의 절망에 이르렀다. 처음에 나는 법정인간이 가까이 다가와 사악이 멸망에 처해있다고 느껴졌으나, 계속하여 내게 아직도 누락이 있으며 낡은 세력을 부정함이 철저하지 못했음을 깨달았다. 무엇 때문에 오늘에 이르기까지도 사악한 곳에 묶이어 그의 박해를 받고 있는가? 이런 정황은 정법의 노정과 뚜렷한 차이가 있는 듯 한데 더 한층 노력해야 한다. 그럼, 왜 이렇게 되었는가? 나의 누락은 어디에 있는가? 이런 누락은 정법의 노정과 어떤 관계가 있는가? 법공부를 하고 자신과 주변 동수들의 정체적인 상황을 되돌아 보면서 토론과 교류가 필요하다고 느껴졌다. 만약 타당치 않은 곳이 있으면 동수께서 자비로 바로 잡아주기 바란다.
대법제자는 세 가지 일을 잘해야 한다. 법공부, 발정념, 진상알리기는 사부님께서 제자들에 대한 자비로운 지도(指導)이며 또한 정법노정이 우리들에게 기본적으로 요구하는 것이기도 하다. 현재, 나도 주동적으로 잘하고 있지만, 늘 시간이 부족하여 사악을 폭로하고 진리를 알리는 효과가 느리다고 느껴져 마음 속으로 비교적 조급했다. 동수들도 되도록 잘해보려고 하지만 협력함이 부족하고 주동성이 결핍하며 어떤 일들은 다른 사람이 가서 협조해 주기를 기다리는가 하면, 사악을 폭로하고 진상을 똑똑히 알리는데 대해, 보통 자료를 나누어주는 것과 구두(口頭)로 말하는 데에만 한정되어 있으며, 자신에 대한 박해는 말할 나위가 없다고 생각하는가 한다. 또 어떤 제자는(강제 노동수용소에서 박해를 받고 돌아와 성명을 발표한 사람을 포함함) 동수들과 교류하는 것을 싫어하는데, 집에서 혼자 법공부하고 발정념하며 사람을 만나고 일을 처리할 때에서야 진상을 말한다. 아무튼, 어떻게 가서 해야 하는 것을 모두 알고 있지만, 늘 힘이 부족하다고 생각되며, 정체의 힘을 발휘하는 것이 마땅히 있어야 할 효과에 도달하지 못했다고 생각되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여기에는 사악한 썩어빠진 귀신의 교란도 있고 우리들의 정체에도 누락이 있는 것이다. 우리는 반드시 이런 억제(抑制)를 돌파하여 힘을 기울여 정법노정에 따라가야 한다. 법공부를 잘하고 정법의 함의를 터득하는데 노력해야 하며, 낡은 세력을 부정하고 정념정행(正念正行)하는데 노력해야 한다. 근본적인 것은 매 대법입자(大法粒子)들의 정법노정에 대한 이해이며 어떻게 더욱 잘 법 중에서 원용(圓容)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올해 들어 하신 설법 중에서, 매 번마다 정법노정의 원용을 이야기하셨다. 즉, 우주 대궁(大穹)의 정법홍세(洪勢), 낡은 세력의 마지막 표현, 대법제자는 어떻게 대법을 실증할 것인가, 세 가지 일을 잘 원용하는 것인데 우리들이 매 한 걸음을 전진하는데는 모두 사부님의 자비로운 지도에 의거해야 한다.
사부님께서는 <<2003년 워싱턴 DC 법회에서의 설법>> 중에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 낡은 세력은 현재 이미 철저히 모조리 도태되었다. 가장 높은 형식에서부터 낡은 세력, 그것들이 배치한 그런 부동한 층차에서 정법에 참여하고 정법을 좌우지한 그런 소위 신(神), 변이된 생명을 포함하여 모두 모조리 도태되어 없어졌다. 구체적으로 일을 하는 그런 검은 손(黑手)도 줄곧 모조리 도태되는 중에 있다. 우리가 자비롭지 않는 것이 아니라 그것들의 파괴로 인하여 방대한, 무량무계(無量無計)한 중생들이 모두 훼멸(銷毁)됨을 조성하였다. 왜냐하면 그런 중생들이 만약 훼멸되지 않는다면 정법은 앞으로 추진해 나갈 수 없으며 전체 최종의 궁체해체의 그 최후의 기회를 따라잡을 수 없기 때문에 문제는 아주 엄중하다. ”
○” 돌아와서 말하자면, 우리는 인간세상에서 봉착한 일체는 모두 우연한 것이 아니며 또한 단순히 사람 여기에서 발생한 일이 아니다. 대법제자가 법을 실증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중에서 우리는 또 더욱 높은 법리를 사람에게 말해줄 수 없었다. 왜냐하면, 사람도 받아들이지 못하고, 또한 이해하지도 못하기 때문에 이 자체가 중생을 구도하는데 아주 큰 어려움을 가져다주었기 때문이다. 생명은 모두 그의 명백한 일면이 있지만 생명은 또 그의 명백하지 못한 일면이 있다. 바로 사람의 인간세상에서의 표면과 대법제자와 함께 한 세상에 있는 이 일부분은 오히려 명백하지 않은 것이다. 게다가 명백하지 않은 이 일부분은 후천의 인간세상 이익쟁탈에서 두뇌 속에 좋지 못한 요소가 가득 찼다. 특히 근대에 이르러 인류도덕이 급속히 떨어졌다. 게다가 중국에서 나타난 XX당은 중국 민중들의 심리가 삐뚤어지고, 변이가 발생하도록 하였으며 심지어 좋고 나쁨도 가리지 못하는데 이것은 모두 중생이 구도받는 것을 엄중하게 영향 주고 있다. 그럼 대법제자의 수련과 중생을 구도 하는 어려운 정도(難度)는 아주 크다. 그러나 대법제자를 놓고 말한다면, 당신들은 또한 어렵다고 하여 포기해서는 안 되는 것으로 그것은 역사가 당신에게 부여한 책임이자 당신의 홍대한 맹세와 큰 소원(洪誓大願)이며, 오랫동안 기다렸던 일이다. ”
사부님께서는 《2003년 미국 중부법회에서의 설법》 중에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다.
○ ” 방금 전에 내가 여러분들에게 말한 이 일은 아주 주요하다. 우리는 발정념할 때, 지금부터 시작하여 가장 주요하게 바로 그것들과 남아 있는 난법(亂法)하는 부패한 귀신을 겨냥한다. 물론 예전에 발정념하는 것처럼 그렇게 하는데 내가 말하여 당신들이 알게 되서 발정념의 목적이 명확하게 하면 되고 너무 구체적으로 생각할 필요가 없다. 이런 하나의 목적을 지니고 낡은 세력의 참여를 철저히 결속 짓는다.”
내가 이해하기로는 사부님께서는 여기에서 정법의 홍세, 낡은 세력의 현황과 대법제자들이 진상을 알리는 무거운 책임[重任], 대법제자들이 현재 발정념을 함에 있어서 명확히해야 할 목적을 개괄하신 것이다.
때문에 우리가 마땅히 명석[淸醒]해야 할 것은, 대법의 정법은 꼭 성공하는 것이며, 대법제자는 바로 어떻게 법을 잘 원용하고 법공부, 발정념, 진상알리기 이 세 가지 일을 잘하여 정법노정에 따라가는가 하는 것이다. 내가 생각하기에는, 금년이래, 사악을 폭로하고 진상을 알리는 현황으로부터 놓고 볼 때, 몇 년 전 보다 아주 큰 진전이 있다. 몇 년 전에는 기본적으로 어떻게 진상을 똑똑히 알리겠는가 하는 방면을 둘러싸고 하였지만, 올해에 와서 장쩌민 소송안건의 노정은, 오히려 어떻게 철저하게 진상을 똑똑히 알리겠는가 하는 방면에서 하는 것이고, 전방위(全方位)적으로, 최대한도로 도덕, 법률, 전통, 역사, 인성(人性)등 방면에서 사악한 본질을 폭로하고, 철저하게 낡은 세력의 참여 및, 배치를 끝내는 것이다.
많은 나라 법정에서 기소하고 전 세계적으로 사악 우두머리를 공개심판하며 인심(人心) 법정을 건립하는 것 등은, 모두 홍대한 정법기세가 인간에서 표현된 것이다. 매 하나의 대법입자로서 우리는 어떻게 정법노정을 인식하고, 매 대법제자들이 주동적으로 원용과 정법노정의 관계를 잘 처리하며, 어떻게 사악의 박해 본질을 폭로하는 개인의 마음 속 법정[心中法庭]을 잘 건립하고, 어떻게 세인들을 도와 장쩌민을 심판하는 인심(人心)법정을 건립하는 가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해 보인다. 만약 매개 대법제자가 모두 철저하게 낡은 세력을 결속지을 수 있는 기세(氣勢)와 정념을 구비하고, 세 가지 일을 잘 원용할 수 있다면 인간의 정법노정은 박차를 가할 수 있다. 사람마다 사악의 가(假), 악(惡), 투(鬪)의 망나니행동 및 반인륜적인 본질의 진상을 알게 될 때면, 최대한도로 세인을 구도할 수 있으며 원만하고 평화롭게 일체 은혜와 원한을 선해(善解)할 수 있다.
현재 우리가 어떻게 사악을 폭로하고 진상을 똑똑히 알리는 세 가지 일을 잘 할 것인가 하는 것은, 내가 생각하기에는 매 대법제자마다 마땅히 사고해야 할 바이다. 최대한도로 속인의 상태에 부합하여, 매 개인은 자신의 수련환경과 장점에 근거하여 주동적으로 협조하고 협력해야 하는데 잘 할 수 있다.
·우선 법공부를 잘하고 사상(思想)에서 정법의 노정을 따라야 하며, 깨달음의 기점은 정법의 정체위에 있어야 한다.
·다음으로 정념정행해야 하는데 철저하게 사악의 박해를 결속 짓는 기세로 발정념을 잘하여 낡은 세력의 검은 손으로 하여금 교란을 하지 못하게 해야 한다.
·세 번째는, 착실하게 진상을 똑바로 알리는 일을 잘 해야 한다. 일반적인 것과 표면적인 것에 만족해서는 안 되며, 사람마다 마음으로 나눠주고, 이야기하고 쓰는 것을 결합해야 한다. 주요하게는 사악의 본질을 폭로하여 공동으로 사악의 우두머리를 심판대에 올려놓고 법으로 다스려야 한다.
현재 사악의 우두머리를 심판하는 것은 국외의 대법제자들의 일 뿐만 아니라, 역시 매개 대법제자들의 일이며 매개 세인들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다. 때문에 우리 매개 제자들은 마땅히 사악박해의 본질에 대해 똑똑히 인식하였는가를 자신에게 물어보아야 하고, 관련된 박해증거를 제공하였는가를 물어보아야 하며, 마음 속에 장쩌민심판 법정이 있는가를 물어보아야 한다. 만약 우리들이 정법노정에 대해 이해가 부족하다면 표면에 국한되어 있을 수 있으며, 자신은 제공할 것이 없다고 생각하며 진상을 알림에 있어서도 힘이 없다. 우리 매개 대법제자들은 마땅히 많이는 이성(理性)적으로 분석하고 장쩌민심판 문장을 많이 보면서 자신이 박해받은 것과 본 것,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 및 대법제자와 세인에 대해 박해한 사실을, 들은 것이 있으면 모두 적발하여 사악의 본질을 폭로해야 한다. 아울러 집권자의 법륜공에 대한 탄압은, 전에 있어본 적이 없는 가장 사악한 박해이며 완전히 거짓말의 기초 위에서 건립한 것이라는 것을 똑똑히 인식해야 한다. 매개 수련생들에 대한 박해는 모두 집권자가 발동한 이번 사악한 정치박해와 관계가 있는 것이다. 모두 사람의 기본 생존권리를 파괴하고 있는 것인데, 도덕, 법률, 전통, 역사, 인간성 등 각개 방면에서 사악의 본질을 폭로하고 진상을 똑똑히 알려야 한다.
예를 들면, 인류의 도덕과 양심으로부터 놓고 말하면, 법륜공에 대한 박해는 일종의 반 인륜적 죄이며, 또한 집권자의 법륜공에 대한 탄압에서 가장 사악한 부분도 바로 반인륜적인 성질에 있다. 그것은 전 인류의 정의와 양심을 짓밟는 것이며, 그것이 박해하고 있는 것은 전반 인류의 생존에 필요한 도덕, 존엄과 양심이다. 이런 죄악은 완전히 밝은 곳에서 살인방화로 표현되는 것이 아니라, 정치적인 거짓말로 정치적인 가짜 이치를 덮어 감추며, 표면적으로 베푸는[施舍] 거짓 선[假善]으로 전반 중화민족의 생존에 필수적인 도덕기초를 미혹하고, 동요시키고, 훼멸하고 있다.
―――강(江)XX는 개인의 의지로 이번 탄압을 강행하여 발동하였다. 아울러 정부를 강박하여 비이성적으로 헌법(憲法)을 위반한 개인결정을 접수하게 하고는 전문탄압기구를 설립하여 국가와 헌법 위에 올라앉아 진선인(眞善忍)을 준칙으로 하는 집단[群體]에 대해 탄압을 진행하였다. 뿐만 아니라 소멸정책을 내려보내 전국적으로 참혹하게 계통적으로 법륜공 수련생들을 박해하였다. 목적은 자신이 법륜공에 대해 강렬하게 질투하는 사욕(私慾)을 만족시키기 위해서이고, 본질은 사(私)적이고, 선(善)하지 못하며, 수단을 가리지 않는 것이다. 그것은 도의(道義)를 지키지 않고,이성(理性)이 없으며,선념(善念)이라곤 없고,우주의 특성, 역사의 규율, 생명의 본성과 어긋나는 것이다.
―――계통적으로 “X교”사실을 모함하였다. 모든 선전도구를 조종하여, 전 세계를 향해 계통적으로 세상을 기만하는 거짓말을 퍼뜨렸다. 1999년 7.20 이후, 집권자가 국가강권정치의 통치하에 있는 고유한 정치적인 매체계통, 신문, 라디오방송국, 텔레비전 방송국, 인터넷 등을 조종하고 개입하여 공공연하게 법륜공을 모함하는 각종 세상을 기만하는 거짓말을 전 세계에 퍼뜨렸다. 무슨 “천안문분신자살”이요,” “북경 살해사건”이요,”독극물 살인사건”이요 하는 등 거짓말들을 사람들에게 알게 하여 이것으로 법륜공은 “X교”라고 설명하였는바 목적은 세계인민을 이간하여 법륜공에 대해 원한을 품게 하여 이분자[異己 역주: 자신과 견해가 다른 사람을 의미한다]를 제거하려는 목적에 도달하려고 하였다. 이런 타격운동은 전방위적으로 진행하였으며 거짓선전 역시 어디에나 다 있는데 완전히 인간성과 도덕이 없는 망나니의 행동[作法]이다.
―――계통적으로 이간질하는 선전을 했다. 강권정치의 지배하에 사람마다 會議를 하고, 적발하고 비판하며[揭批] 서명을 하는 등 수단을 가리지 않았다. 과학을 믿는 사람에 대해 그것은 법륜공은 미신이라고 말한다. 정치에 영합하는 사람에 대해 그것은 법륜공은 정치에 참여하고 조직적으로 정부에 대항하며 사회안정에 영향을 준다고 말한다. 아울러 각종 이익을 법륜공과 연계시켜 사람들을 핍박하여 법륜공을 적대시하게 한다. 애국지사들에 대해 그것은 법륜공은 반 중국세력이라고 말한다. 신을 믿지 않는 사람들에 대해서는 법륜공은 정신통제이고 우매하며 주화입마 라고 말한다. 정분을 중요시하는 집 식구들에 대해서는 법륜공은 육친의 정[親情]도 돌보지 않는다고 말하는 등등이다. 거짓말 선전과 강권의 압력 하에, 사람들은 굴복하거나, 왜곡하거나 수단을 가리지 않고 참여하였다. 국가의 헌법은 빈 종이로 되었고 모살(謀殺)을 용인하는 것이 안정(穩定)으로 되었으며, 아첨하는 것이 애국으로 되었는데 이것으로 법륜공을 소멸하여 그것의 이른바 강권통제를 강화하려고 하였다.
―――소멸[滅絶]적인 세뇌를 하였다. 집권자가 발동한 이번 법륜공에 대한 정치 탄압운동은 전 중국인민들에 대한 정치 세뇌운동이라고 가히 말할 수 있다. 그것이 대법수련생들에게 실시한 불법적인 혹형, 강제로 정신병원에 보내어 마취약(迷魂藥)을 주사하거나, 각종 세뇌반, 정치적인 거짓말 녹화를 보게 함, 대법수련생과 승객들을 핍박하여 법륜공 창시자의 화상(畵像)을 밟게 하는 등등이다. 그리고 사람들로 하여금 관광지에서 창시자를 욕하게 하고 백 만 명 서명활동을 벌이고 “x교” 사진전시를 보게 하고, 모함하는 영화를 보게 하며, 학교 교과서에서 비방하고, 시험문제, 비밀문건 전달, 신문보도, 토론하여 발언하게 하고 친척들이 전화(轉化)하게끔 권고하는 등인데, 정말 없는 것이 없이 수단을 가리지 않는다. 목적은 수련을 하는 대법제자를 핍박하여 전화시켜 수련을 포기하게 하며, 사람으로 하여금 강권(强權)을 접수하게 하고, 강권을 복종하게 하며, 정신(正信)을 멀리하게 하여 사람들을 심연에로 끌고 가려고 하는 것이다.
법률적인 측면에서 보면, 법륜공에 대한 박해는 국제법, 중국헌법과 형법을 위반하였는데 본질은 법륜공을 소멸하려는 것이다. 국제법을 위반한 것은 집단학살죄, 혹형죄, 반인륜죄 등이다. 중국헌법을 위반한 것으로는, 신앙의 자유를 박탈한 죄, 국가권리를 남용한 죄, 인민군중의 언론의 자유와 청원권을 박탈한 죄이다.
중국 형법을 위반한 것으로는 모욕죄(명예훼손죄), 모함죄, 비방죄, 불법수색, 구금, 국민의 통신자유를 침해한 죄, 고의 살인죄, 상해죄, 고문하여 억지로 자백시킨 죄, 혹형을 사용한 죄 등이다. 계통적인 혹형 박해 중, 그것의 정책은 “명예상에서 납짝하게 만들고, 경제상에서 망하게 하며, 육체상에서 소멸하는” 것이고, “때려 죽이면 자살로 간주하며”, “신원을 조사하지 말고 직접 화장하는” 것이다. 아울러 진상을 알리는 수련생들을 대량으로 체포하여 불법으로 가두어 혹형을 가했다. 중세(中世)의 형구(刑俱)로부터 현대화인 전기방망이에 이르기까지, 정부관원들이 직접 손을 대어 범인을 핍박하여 악한 짓을 한데 이르기까지, 역사 상 최고다. 몇 년 래, 40여 종 혹형을 사용하여 수 천 명의 대법제자들이 무고하게 박해받아 죽었으며, 십 몇 만 명이 감옥, 강제 노동수용소 및 정신병원에 보내졌는데 불법적으로 판결 받은 사람이 적어도 6천 명 된다. 동시에 대법 및 대법수련생을 박해한 진상에 대해, 정보를 엄밀하게 봉쇄하였다. 예를 들면, 각 큰 사이트를 봉쇄하고 각종 감독 조치하는 등인데, 중국민중으로 하여금 다른 소리를 듣지 못하게 하여 법륜공에 대한 혹형과 박해를 암암리에 진행하려고 하였다. 때문에 반드시 사악 우두머리를 법으로 다스려야 한다.
매 대법제자들이 이번 사악 박해의 본질에 대해 빠짐없이 폭로하였을 때가, 바로 사악이 철저하게 깡그리 소멸되었을 때이다.
발표시간: 2003년 11월 6일
문장분류: 정법수련>수련체오
원문위치: http://zhengjian.org/zj/articles/2003/11/6/2440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