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자: 뉴질랜드 대법제자 화철경(華喆慶)
【정견망】
뉴질랜드에서는 대법제자들이 수도인 오클랜드에 집중적으로 거주한다. 때문에 다른 도시에 진상을 알려 중생구도를 하는 것은 우리 이곳의 중요한 일이 되었다. 아래에서 나는 내가 참여하여 진상자료를 나누어 주는 과정 중 다른 공간을 본 장면과 개인인식을 말해보고자 한다. 사부님께서 나더러 보게 하신 것 역시 불법의 이 층에서의 체현이며 나더러 법리를 깨닫고 공동제고 하라고 하신 것이다. 사부님께서 전해주신 이 법이야 말로 수련의 근본보증이며 “법을 스승으로 삼음”은 대법제자의 불변의 원칙이다
1. 고향에 가서 오래 전 헤어진 사람을 만나다
자료를 나눠주는 중에 자신의 심태가 바르고 표준에 도달하기만 하면 한분량의 자료위에 다 파룬 도형임을 보았다. 내가 전심전력으로 정법구결을 외우면 파룬도형은 활성화된 듯 그림에서부터 움직이는 파룬으로 변했고 또 빛을 내뿜었다. 자료를 주민의 우체통에 넣을 때 마다 어떤 것은 금색빛을 방출했고 많은 작은 파룬을 내보냈다. 어떤 것은 먼저 강렬한 폭발을 한 이후에 금색의 빛과 크고 작은 파룬을 내보냈다.
어쨌든 한동안 진상 자료를 받은 집은 온 마당에 집 전체 앞에서 뒤까지 한층의 흑색물질이 신속히 소멸되는 것을 보았다. 더욱 놀라운 것은 매 사람의 집이 모두 천사 등 서방 신(神) 형상의 생명이 붙어 있었는데 그 흑색물질이 벗겨진 후 그들은 원래의 암울하고 갑갑한 모양에서 단번에 그들 원래의 신의 형상을 회복했다. 그 형상은 광명과 신성(神聖)으로 충만해 있었다. 구도 이후 희열을 띠고 있으며 그들이 집을 떠나 천천히 위로 올라가기 시작했다.
내가 그들이 올라가는 방향을 바라보니 하늘에 구름으로 형성된 거대한 동굴이 보였고 동굴 입구 주위에 수많은 서양인 형상의 신이 자상한 얼굴로 노래를 부르고 있으며 이 생명들의 회귀를 영접하고 있었다. 구도된 생명이 천상으로 올라 돌아갈 때 먼저 도착하여 그들을 기다리던 신들이 함께 경축했다. 그것은 정말 오랜 헤어져 있다 다시 만나는 희열과 행복이었다.
자료를 나눠주는 과정 중에 정법구결을 외우는 한편 빨리 나누어 주었다. 위에서 말한 장면이 또 한번씩 중복되었고 나는 더욱 힘이 배가되었다. 사부님의 중생에 대한 자비로운 구도와 제자에 대한 격려에 감사드린다.
2. 성스런 꽃이 피면 바로 구도 받을 때
한번은 우리 팀에서 먼 지역으로 가서 자료를 나누어주었다. 이곳은 사람들이 매우 드물었고 그외 모두 숲과 큰 산뿐이었다. 우리가 활짝 펼쳐진 곳에 걸어갔을 때 사부님께서는 짐승무리들이 먼곳에서 우리를 향해 달려오는 모습을 보여주셨다. 나는 우선 어리둥절하여 그들이 우리를 교란하는 것으로 생각했다. 이때 나는 그것들의 우두머리는 사람 모양의 한 정령임을 보았다.
알고 보니 그것들이 우리가 일반인과 다름을 알고 매우 이상하다고 느껴 우리를 따라오고 있었다. 그래서 그들에게 말했다. “쩐산런 하오 파룬따파하오를 기억해라, 이 9자를 기억하고 대법과 신우주에 동화하렴.” 이 생명들은 각자 내가 알려준 말을 중복하여 외우기 시작했다. 갑자기 공중에 많은 금색의 연꽃이 출현하더니 닫혀있던 꽃잎이 열리면서 번쩍이는 금빛을 방출했다.
이런 생명은 단번에 날아올랐는데 그 우두머리 정령(精靈)은 격동하며 환호하고 몸을 아래로 굽혀 그 금색의 연꽃에게 엎드려 절을 했다. 그것 뒤에 있던 많은 생명들도 함께 절을 했다. 그들은 매우 감격했으며 우두머리정령이 말했다. “성화(聖花)가 필 때는 구도 받을 때입니다.
이는 우리 선조가 우리에게 남겨준 예언이 오늘날 마침내 실현되는 것입니다.”
이 장면을 보고 나는 정말 이 생명을 위해 기뻤다. 그 일 후 나는 내가 본 장면을 동수들에게 알렸는데 이는 사부님이 우리를 점화하고 격려하시는 것이다. 중생이 구도를 기다리는데 우리가 능력이 있다면 길이 아무리 멀어도 가야한다.
3. 천 위의 파룬도형
한번은 자료를 다 나눠준 후 길가에 앉아 쉬고 있었다. 이때 맞은편 수풀 속에서 흰옷을 입은 노인이 오는 것을 보았다. 그의 뒤에는 남녀들이 있었는데 그중 몇 명은 사병 차림의 젊은 남자들이었다. 한 장의 천을 들고 있는데 천 위의 도안이 진상 자료 중에서 나오는 파룬과 대비를 이루었다. 내가 보니 천 위에 파룬이 그려져 있는데 구도만 있고 색깔이 없었다. 나는 그 흰옷입은 노인과 몇 마디 나눈 후 알았다.
그는 이곳의 산신(山神)인데 그 젊은이는 그의 부족 사람들이었고 그는 나이가 가장 많은 장로였다. 그래서 내가 우리는 대법제자이며 이곳에 진상을 알려 중생을 구도하려고 왔으며 아울러 그들에게 파룬따파하오, 쩐산런 하오를 기억하라고 알려주었다. 그들은 진지하게 기억했다. 이때 갑자기 그들 앞에 도는 파룬이 나타났고 그들은 흥분하기 시작했다.
나는 그들에게 알려주었다. “이것이 바로 파룬이오, 당신들 천 위에 있는 도안과 꼭 같습니다.” 그들의 표정으로 보아 그 생명들이 구도된 후의 희열감을 분명히 느낄 수 있었다. 그 장로는 그 천 위의 파룬도안은 그들 선조가 전해준 것이며 아울러 말겁시기에 이 도안을 찾으면 구도를 받을 것이라고 했다고 말했다.
우리가 떠나려 할 때 병사처럼 보이던 젊은 남자 몇 명이 우리와 동행하고 싶어하며 전력으로 돕겠다고 했다. 그러나 나는 거절하며 그들은 사부님과 대법에 감사하면 되고 파룬따파하오, 쩐산런 하오를 단단히 기억하라고 했다.
이상은 내가 자료를 나눠주는 과정 중에 분 일부 광경이다. 나는 이런 경험을 통해 또 한번 사존의 자비와 대법의 위력을 느꼈다. 사부님은 《전법륜》에서 말씀하셨다.
“출생한 후, 이 집에 그가 있고, 학교에 그가 있으며, 또는 성장하여 직장에 그가 있어, 그의 일을 통해 사회와 다방면으로 연계를 맺게 된다. 다시 말해서 전반 사회의 구성은 모두 이렇게 배치가 잘 된 것이다. 그러나 이 생명체가 갑자기 죽음으로써 원래 특정한 안배를 따르지 못하고 변화가 일어났다. 그럼 누가 이 일을 혼란시켰다면 그 고급생명마저 그를 용서하지 않는다. 여러분, 생각해 보라. 수련하는 사람으로서, 우리는 고층차로 수련하려 하는데, 그 고층차 중의 생명마저 그를 용서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말해 보라. 그가 여전히 수련할 수 있겠는가?”
겉으로 보면 우리가 자료를 나누어줌으로써 이런 생명이 구도되고 집으로 다시 돌아가도록 한다. 하지만 중생구도와 대법제자의 제고를 위해 사부님께선 얼마나 많은 길을 깔고 안배하셨을까? 또 얼마나 심혈을 기울이셨을까? 진정으로 중생을 구도하는 것은 사부님과 대법이다. 우리는 그저 자신의 서약에 따라 몸으로 뛰고 입을 움직일 뿐이다. 그러나 만일 우리 자신의 수련문제 때문에 중생구도의 기회를 잃어버린다면 혹은 중생구도의 일이 사부님의 요구 표준에 미치지 못해 원래 구도되었어야 할 생명이 구도되지 못하면 아마 이런 생명은 더는 기회가 없을 지도 모른다.
또 도태될 운명에 처할지 모른다. 이 일체는 대법제자 개인의 수련 원인으로 조성된 것이며 이는 하세(下世) 전 서약을 위배한 것뿐 아니라 이 생명을 구도하기 위해 오래 전에 배치하신 사존의 안배에 죄를 짓는 것이다.
법공부 중에 나는 이런 것을 깨달았다. 사부님께서는 이들 생명이 구도되어 신우주로 진입하도록 하기 위해 다른 공간에서 층층이 오래 전에 안배를 하셨고 우리 대법제자가 이 공간에 최후 일보에 잘못하면 중생이 구도되지 못하는데 관계된다. 대법제자의 책임이 얼마나 큰가?
아마 이것이 사부님이 왜 대심판의 법을 말씀하시며 내내 걱정하시는가 하는 원인 중의 하나일 것이다. 구도를 기다리는 것은 우리 육안으로 볼 수 있는 그런 세인(世人)뿐만 아니라 다른 공간에서 층층의 생명들도 구도를 기다리고 있다. 다만 그들은 그리 미혹되지 않았을 뿐이다. 그래서 우리는 대법제자로서 집착이나 관념 심지어 기질 때문에 중생을 구도하는 걸음에 장애가 있어서는 안 된다.
이상은 나의 작은 깨달음이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사부님께서 내게 보게 하신 이런 것들은 다만 이 한 층에서 불법(佛法)의 체현일 뿐이며 법리를 깨닫고 공동제고하게 하기 위한 것이다.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전해주신 이 대법이야 말로 우리 수련의 근본 보증이다. 따라서 “법을 스승으로 삼음”이 우리 대법제자의 불변의 표준이다. 이상은 얕은 인식이니 부족한 점이 있다면 자비로운 지적을 바란다.
http://www.zhengjian.org/2015/05/23/145598.從另外空間所見,談傳播真相、救度眾生的重要性.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