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미국 대선과 신마대전을 겨냥한 발정념

글/ 해외 대법제자

【명혜망】

전에 내가 발정념을 하면서 트럼프는 다른 공간에서 황금색 사자왕의 모습인 것을 거의 매번 보았다. 그의 머리와 목 부위 갈기는 아주 길고 대단히 웅대하면서도 기세가 컸다. 그는 때로 시뻘건 입을 크게 벌리며 사악과 흑수(黑手)・난귀(爛鬼) 및 공산사령에게 달려들어 싸웠다. 그의 주변에는 때로 다른 사자들이 나타나서 함께 싸웠지만 그가 사자의 왕이었다. 그들은 대법제자와 함께 있었고 모두 강대한 위력을 발해 사악을 제거했다.

얼마 전 트럼프가 코로나에 감염되었을 때 나는 그날 발정념을 하면서 사자왕 주변에 수많은 둥근 공 같은 물건들이 가득 찬 것을 보았다. 바이러스와 유사한 모양이었는데 그의 몸을 허약하게 했다. 나는 사악한 생명이 그런 물질을 가져왔음을 알았다. 왜냐하면 그가 사악과 싸울 때 업(業)이 그득한 세간에 내려가는데 이런 좋지 않은 물질들의 오염을 피하기 어렵고 반드시 제때 청리해야 했기 때문이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내가 제자들에게 발정념을 하라고 한 것은 이른바 그러한 사악은 사실 아무것도 아니지만, 대법제자의 자비가 도리어 구세력에게 이용당하여 그것들의 보호 하에서 사악한 생명이 고의로 박해를 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하여 대법제자들이 감당하는 것은 이미 단지 자신의 업력뿐만이 아니라 사악한 생명의 박해 하에서 감당하지 말아야 할 것을 감당하고 있는 것이다. 그런 사악한 생명들은 극히 저질적이고 더러운 것들로서 정법 가운데서 그 어떠한 역할을 할 자격이 없다. 대법(大法)과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를 줄이기 위해, 그것들의 정법에 대한 고의적 파괴를 깨끗이 제거함으로써, 대법제자가 박해 속에서 감당하지 말아야 할 것을 줄이는 동시에 중생을 구도하고 대법제자의 세계를 원만하게 하기 위해 나는 제자들에게 발정념을 하라고 하였다.”[주 1]

당시 나는 공능과 에너지를 운용해 사자왕의 청리를 도와주었고 그의 신체 밖에 한 층의 보호막을 씌워 외부 오염을 받지 않도록 한 후 그의 신체를 안에서 밖까지 철저히 청리했다. 한동안 청리하자 그런 공과 같은 물질들이 소실되었고 그의 몸 안은 모두 강대한 에너지로 가득 차 온몸이 환하게 뚫렸다. 이날 저녁 발정념을 할 때 나는 그가 이미 완전히 회복되었고 에너지가 더 강해진 것을 보았다. 사흘 후 그는 자신이 다 나았으며 병에 걸리기 전보다 몸이 더 좋아진 것 같다고 발표했다.

그저께 정견망에 올라온 교류문장 ‘미국 대선문제에서 잘못된 부분을 반성’에서는 세 가지 잘못을 지적하면서 대법제자에게 누락이 있기 때문에 비로소 사악이 틈을 탈 수 있었다고 했다. 나는 자신에게 이 세 가지 누락이 모두 있음을 발견했는데 특히 세 번째가 심했다. 즉, 대선결과에 대해 신이 안배해 해결해주길 기다렸다.

우리 모두는 트럼프가 신(神)이 선택한 사람임을 알고 신이 이 일을 처리해줄 것이라 여겼다. 하지만 대법제자는 신의 사자가 아닌가? 나는 즉시 명백해졌고 발정념을 할 때 미국 대선을 위한 내용을 추가해 미국 대선 배후의 중공사령, 흑수난귀를 깨끗이 제거하되 빠지거나 누락되지 않도록 했다. 당시 나는 트럼프의 발아래 주변에 수많은 흉악한 이리 모양의 사악한 생명들이 눈을 부릅뜨고 긴 이빨을 드러내며 그를 향해 달려들었고 트럼프는 줄곧 견지하며 싸우는 것을 보았다. 우리가 각종 신통과 법력을 운용해 이런 사악을 청리하자 잠시 후 이런 사악한 생명들은 곧 소멸되었다.

이 이틀간 나는 사악이 정말이지 천지를 뒤덮을 듯이 끊임없이 몰려오는 것을 보았다. 정말이지 모든 병력을 총동원해 한 무리 한 무리씩 트럼프를 향해 돌진했다. 우리 대법제자들은 상면(上面)에서 부처의 형상으로 그를 도와 사악을 청리했다. 그런 사악들은 끝없이 깊은 연못 속으로 떨어졌고 트럼프는 안전하게 올라간 위치에 있었고 주변에는 한층의 보호막이 있었다.

이전의 시간을 돌아보니 나 자신이 몹시 부끄러움을 느낀다. 트럼프와 그 신변의 팀은 속인 중에서든 아니면 다른 공간에서든 줄곧 아주 크게 노력하며 사악세력과 항쟁해왔지만 나는 오히려 제때 이번 대선에서 그를 도울 생각을 하지 못했고, 공산사령과 흑수난귀가 제멋대로 그들에게 행동하도록 했다. 하지만 아직은 기회가 있다. 우리가 다그쳐 이번 기회를 잡고 강대한 정념으로 그를 지지하고 역사의 관건적인 시각의 정사대전에서 우리의 강대한 법력과 신통을 발휘해야 한다(사실 이런 신통은 모두 사부님께서 주신 것으로 우리는 그저 그곳에 앉아 발정념만 하면 된다. 모든 것은 사부님과 대법의 위덕이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때로는 대법제자가 발정념(發正念)할 때 사악한 생명이 분명히 제거되었는데, 다른 어떤 간격에는 아직도 있을 뿐만 아니라 여전히 나쁜 짓을 하고 있음을 발견한다. 그리하여 어떤 사악은 대법제자가 발정념으로 한 번에 제거할 수 있지만, 어떤 것은 한 번에 쉽게 제거하지 못하고 여러 차례 해야만 비로소 제거할 수 있게 되었다. 중국 대륙의 그런 사악의 우두머리들이 바로 이러한 상황이다. 그러나 무릇 어려움이 얼마나 크든지 모두 확고하게 정념(正念)으로 사악을 제거해야 한다. 왜냐하면 악을 제거하는 동시에 또한 정법 속에서 대법제자의 위대한 위덕(威德)을 수립하는 것이기 때문이다.”[주 1]

내가 발정념을 하면서 보니, 사악과의 전투에서 다른 공간의 우리 신체가 이런 좋지 않은 것들에 오염되면, 자신의 공능을 운용해 청리하는 외에도 많은 경우 늘 사부님께서 강대한 법력으로 우리를 안에서부터 밖으로 청리해주셨다. 사부님의 청리가 끝나면 에너지가 더 강해졌고 계속해서 사악과 싸운다.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다른 한층 공간의 사악한 생명이 또 나온다. 때문에 발정념은 지속적으로 해야 하며 매일매일 견지해야 한다.

이상은 나의 층차에서 보고 깨달은 것으로 타당하지 못한 곳이 있다면 시정해주기 바란다. 본래 나는 다른 공간의 일에 대해 많이 교류하고 싶지 않다. 하지만 이런 관건적인 시각에 나는 대법을 실증해야 하며 그 어떤 사람의 과시심도 없고 개인을 실증하기 위함이 아니기 때문에 여러분과 교류하기 위해 써낸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진정한 부처인 그는 우주의 보위자(保衛者)이다. 그는 우주 중의 일체 바른 요소를 책임질 것이다.”

우리의 수련성취된 일면은 바로 신(神)이다. 우리의 강대한 법력을 발휘하도록 하자.

주:
[1] 리훙쯔 사부님 저작 : 《정진요지 2》〈정념의 작용〉
[2] 리훙쯔 사부님 저작 : 《도항》〈미국서부법회설법〉

(명혜망에서 전재)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0/11/10/41492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