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석명(石銘)
【정견망】
미국 대선 이후 대선을 둘러싸고 미국에서는 한 차례 정(正)과 사(邪), 선(善)과 악(惡)의 목숨을 건 대결이 펼쳐지고 있다. 이 연극은 비록 미국 공화당과 민주당 사이에서 발생하긴 했지만 오히려 전 인류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다.
사람들은 도저히 용납할 수 없는 현실을 보고 공산사령(共產邪靈)의 요소가 인간세상에 이미 아주 심각하게 침투해 있으며 마귀가 우리 세계를 통치하고 있어 인류는 이미 극히 위험한 상태에 처해 있음을 보았다. 만약 가급적 빨리 공산사령 요소의 침투를 철저히 저지하고 제거하지 못한다면 인류는 장차 치명적인 재앙에 직면할 것이다! 이는 결코 과장이 아니다. 만약 현재 미국이 직면한 위기를 개변할 수 없다면 공산사령은 곧 미국을 접수하게 될 것이며 미국은 장차 색깔이 변해 사회주의로 대체될 것이다. 공산사령은 더 나아가 전 세계에 풍파를 일으킬 것이며 우리 세상은 마귀의 통치를 받게 될 것이다!
속담에 사(邪)는 정(正)을 누를 수 없고 정의는 반드시 사악을 이긴다고 했으니 이것은 우주의 진리다. 현재 미국 정세는 급속하게 변화하고 있으며 트럼프 대통령이 승리를 거둬 장차 순조롭게 두 번째 임기로 넘어가게 될 것이다. 반대로 상대 진영은 최종적으로 실패를 고하게 될 것이다.
미국 대선은 장차 미국인들과 세계 모든 국가에 한차례 심각한 교훈을 남겨줄 것이다. 이 역시 신(神)의 자비인데, 사람들에게 이번 교훈을 기억하게 만들어 사람으로서 최소한의 양지(良知)와 정념을 지키게 하여 시시각각 선념을 유지하고 악념과 사념을 버리게 할 것이다.
이번 미국 대선은 또한 인류에게 마귀가 우리 세계를 통치하고 있음을 일깨워준다. 《공산주의 유령은 어떻게 우리 세계를 지배하는가(魔鬼在統治著我們的世界)》에서는 “사람에 대한 사탄의 유혹은 단지 에덴동산에서만 발생한 것이 아니라, 지금도 여전히 인류가 생각하지 못한 방식으로 사람을 유혹・협박・훼멸하고 있다. 신의 표준으로 가늠한다면 마귀는 이미 우리 세계를 점령하고 있고 이 과정은 바로 인류가 유혹과 협박을 받아 끊임없이 신에서 멀어지는 과정이다. 이 마귀가 바로 공산주의 유령이다.”라고 말한다.
이번 미국 대선 배후의 진정한 흑수(黑手)는 누구일까? 장차 진상이 명확히 드러나면 일목요연해질 것이다.
지금 전 세계는 한순간도 편안하지 않은데 대만 대선, 홍콩 정세, 중공바이러스의 만연, 미국 대선 등등이다. 배후 곳곳에 모두 공산사령의 그림자가 있으니 마귀의 그림자가 어른거리지 않는 곳이 없다. 사령을 제거하지 않으면 세계는 영원이 편안하지 못할 것이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63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