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선을 다시 말하다
글/ 하북 진황도(秦皇島) 대법제자
【정견망】
우리 현지에서 미국 대선을 겨냥한 발정념을 조직했다. 하지만 1월 6일 미국 대선의 혼란하고 어수선한 결과를 보고 나는 속으로 몹시 견디기 힘들었고 마음을 졸여야 했다! 나는 갑자기 자신이 연극에 너무 깊이 빠졌음을 느꼈다. 사부님의 ‘대만법회에 보냄’ 설법을 제대로 학습하지 않았다. 마음이 또 그 속의 상태에 빠져들어갔으니 정말 부끄럽다.
사부님께서는 ‘원만을 향해 나아가자’에서 근본적인 집착이란 큰 문제를 말씀하셨다. 현재 미국 대선은 자신의 근본집착[사(私)]이 폭로되고 건드려졌다. 자유의 등대이자 세계 경찰인 미국마저 이렇게 된 것을 보니 마치 자신에게 의지할 곳이 사라지고 잃어버린 것 같았다.
법학습과 수련을 통해 알다시피 우리 많은 사람의 근본 집착은 바로 “아름다운 행복추구”다. 현재 미국 대선을 통해 자신의 근본 집착이 건드려졌다. 미국이란 이 ‘세계 경찰’이 우리를 도와서 반(反)박해에 나서고 이를 통해 아름다운 행복의 희망을 볼 수 있었다. 지금 미국 대선의 어지러운 결과를 보고 자신이 기대했던 아름다운 소원을 얻을 수 없게 되었다. 이에 실망감이 생겨났고 또 마음을 졸이며 힘들었던 것이다! 사실 어찌 미국 대선이란 이번 일뿐이겠는가, 자신의 일, 생활, 아이의 상급학교 진학 등 일체의 일체가 모두 ‘아름다운 행복추구’를 위한 것이다. 자신이 지난 20년간 심각한 박해를 받은 것도 사실 ‘근본 집착’이란 큰 문제 때문이 아닌가?
하지만 다른 각도에서 다시 보니 이 20년의 박해 중에 속인에게 기대했던 최후의 한 가지 큰 집착이 바로 ‘세계경찰 미국’이 나서서 반박해를 돕는 집착이었다. 이번에 이것을 찾아내 내려놓았으니 그래도 정말 아주 좋은 일이다. 남은 것은 정말로 사부님을 믿는 것뿐이다! 다른 모든 것은 사람마음을 미혹시키는 환상에 불과하다. 우리 여러분들이 모두 같은 소감일지 모르겠다!
현재 나는 마음이 아주 편해졌다. 더 이상 세계경찰 미국 또는 트럼프가 어떻게 강력하고 성공해야만 자신이 행복해진다고 여기지 않는다. 아울러 견정하게 전 우주와 전 세계의 모든 구세력과 공산사령을 깨끗이 제거해야 하며, 계층・당파・인종을 가리지 않고 일체 중생을 구도해야 한다! 미국 대선 중에서 사악의 표현과정은 다만 종기가 곪아서 터져 나온 표현일 뿐이다. 구세력과 공산사령이 어떤 형식으로 어떤 지역에서 출현해서 중생을 훼멸하든, 우리 대법도(大法徒)는 발정념으로 청리하면 되는 것이다.
작은 깨달음이니 부디 시정을 바란다.
(명혜망에서 전재)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1/1/9/418347.html